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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예수의 제자들은 믿지 않는 사람들을 “온화하게” 그리고 “깊은 존경심으로” 대하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

100BW ECO 2018. 9. 18. 05:14




예수 당시에, 자기들의 배타적인 종교에 속하지 않은 모든 사람을 경멸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러한 사람들 가운데 바리새인들이 있었습니다. 바리새인들은 모세의 율법에 그리고 유대인 전통의 상세한 점들에 정통해 있었습니다. 그들은 많은 종교 의식을 꼼꼼히 따름으로 자만심을 가졌습니다. 바리새인들은 단지 지적 성취감과 종교적 신분 때문에 마치 자기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한 것처럼 행동하였습니다. 그들은 “율법을 모르는 이 무리는 저주받은 사람들이오”라고 말함으로써 경건한 체하며 남을 경멸하는 태도를 나타냈습니다.—
바리새인들은 바리새인이 아닌 사람들에 대해 경멸하는 말을 사용하기까지 하였습니다. 히브리어 암하아레츠는 처음에는 사회의 정규 성원들을 지칭하는 데 긍정적인 면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유대의 거만한 종교 지도자들은 암하아레츠의 의미를 모욕적인 것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리스도인이라고 공언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다른 집단들에서도 종교적 믿음이 다른 사람들을 경멸적으로 지칭하기 위해 “이교도”와 같은 표현을 사용해 왔습니다.
하지만 1세기 그리스도인들은 그리스도교를 받아들이지 않은 사람들을 어떻게 여겼습니까? 예수의 제자들은 믿지 않는 사람들을 “온화하게” 그리고 “깊은 존경심으로” 대하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사도 바울은 이 면에서 좋은 모범을 세웠습니다. 바울은 가까이하기 쉬운 사람이었지 거만한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바울은 자신을 다른 사람들보다 높이는 사람이 아니라, 겸손하고 세워 주는 사람이었습니다.  디도에게 보낸 영감받은 편지에서 바울은 우리에게 “아무에 대해서도 나쁘게 말하지 말고, 호전적이 되지 말고, 합리적이 되고, 모든 사람에게 온화함을 온전히 보이”라고 권고합니다.—
성서에서 “믿지 않는 사람”이라는 표현은 때때로 비그리스도인들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믿지 않는 사람”이란 말이 공식적인 명칭이나 호칭으로 사용되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분명히, 그 말은 비그리스도인들을 업신여기거나 경멸하는 데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하였다면 성서 원칙에 어긋났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In Jesus’ day there were people who disdained all who did not belong to their exclusive religious groups. Among these were the Pharisees. They were well versed in the Mosaic Law as well as in the minutiae of Jewish tradition.  They took pride in meticulously following many religious rituals. The Pharisees behaved as if they were superior to others simply because of their intellectual achievements and religious status. They expressed their pious and contemptuous attitude by saying: “This crowd that does not know the Law are accursed people.”—
The Pharisees even had a denigratory term for non-Pharisees. The Hebrew term ʽam ha·’aʹrets was originally used in a positive way to designate regular members of society. But in time the arrogant religious leaders of Judah changed the sense of ʽam ha·’aʹrets to one of opprobrium. Other groups, including professed Christians, have used terms such as “pagan” and “heathen” in a derogatory way to designate people with religious beliefs different from theirs.
How, though, did the first-century Christians view those who had not embraced Christianity? Jesus’ disciples were admonished to treat unbelievers “with mildness” and “deep respect.” The apostle Paul set a good example in this regard. He was approachable, not arrogant. Instead of lifting himself above others, he was humble and upbuilding.  In his inspired letter to Titus, Paul gives the admonition “to speak injuriously of no one, not to be belligerent, to be reasonable, exhibiting all mildness toward all men.”—
In the Bible the term “unbeliever” is at times used to designate non-Christians. However, there is no evidence that the word “unbeliever” was used as an official designation or label. Certainly, it was not used to belittle or denigrate non-Christians, as this would be contrary to Bible princip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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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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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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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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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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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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