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숙하고 의심하지 않는 사람들은 속아넘어갈 수 있습니다. 값비싸 보이는 시계를 노점상이 헐값에 주겠다고 합니다. 그 시계는 진짜입니까, 가짜입니까? 그것을 사겠습니까? 뒷골목에 세워진 차에서 호화로운 모피 코트를 팔고 있는데, 파는 사람은 그것이 밍크 모피라고 보증합니다. 코트의 매력과 싼 가격 때문에 분별력을 상실할 것입니까? 최근에 이혼당한 여자—이제는 돈도 집도 없으며 뉴욕 지하철역에서 열차를 기다리고 있는 여자가 손가락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있는데, 돈을 조금만 내면 그 반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염가품이 너무 좋아서 그냥 지나칠 수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까? 이러한 질문들이 위조 문제를 다루는 이 기사에 나와 있기 때문에, 그리고 제시된 상황들 때문에, 당신은 필시 “결코 사지 않겠다!”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장소와 상황을 바꾼 다음에, 당신의 대답을 들어 봅시다. 허가받은 할인 매장에서 유명 디자이너의 값비싼 핸드백을 구미가 당길 정도로 인하된 가격에 팔고 있다면 어떠합니까? 큰길 모퉁이의 주류 상점에서 유명 상표가 붙은 위스키를 팔고 있다면 어떠합니까? 분명히 이런 경우에는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또한 잡화점이나 카메라점에서 팔고 있는, 인정할 수 있는 상표명이 붙은 필름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번에는 정가가 수천 달러나 되는 값비싼 시계를, 노점상이 아니라 이름 있는 상점에서 팔고 있습니다. 가격이 과감하게 인하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그러한 값비싼 시계를 구하려는 중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사겠습니까? 이번에는 친구들이 소개해 준 한 특별 매장에서 유명 상표가 붙은 신발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값싼 유사품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까?
미술계의 경우, 최신식 화랑들에서는 고가의 미술품을 수집하는 사람들을 위한 경매가 많이 열립니다. “주의하십시오”라고 한 미술품 전문가는 경고하면서 이렇게 덧붙입니다. “다년간의 경험이 있는 감정가들도 속아넘어갑니다. 미술상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미술관장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위조범일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과 기지를 겨룰 정도로 많이 알고 있습니까? 조심하십시오! 앞서 묘사한 모든 물품들은 위조품일 수 있습니다. 종종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 어떤 물건이 희귀하고 가치가 있다면, 어디에선가 누군가가 그것을 위조하려고 애쓴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상품 위조는 2000억 달러 규모의 세계적인 사업으로, “피해를 입고 있는 많은 산업들보다 더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고 「포브스」지는 기술하였습니다. 가짜 자동차 부품 때문에, 미국의 자동차 제조 회사들과 공급업체들은 세계적으로 수익 손실이 연간 120억 달러나 됩니다. “미국의 자동차업계는 어떻게 해서든 가짜 부품 공급업자의 사업을 중지시킬 수 있다면, 21만 명을 추가로 고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고 동 지는 기술하였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위조품 생산 공장의 절반 가량은 미국 밖에—사실상 어디에나—있다고 합니다.
THE untrained, unsuspecting victims can be fooled. The expensive-looking watch offered you by the street vendor at a fraction of the cost—is it real or fake? Will you buy it? The luxurious fur coat offered you from a car window on a side street—the seller promises it’s mink. Will its appeal and bargain price get in the way of your better judgment? The diamond ring on the finger of the recently divorced wife—now broke and homeless, waiting for a train in a New York subway station—you can have it for a mere pittance. Would you think the bargain was too good to pass up? Because these questions are asked in this article dealing with counterfeiting and because of the circumstances presented, you are likely to answer “NEVER!”
Ah, but let’s change the places and the circumstances and see what your answers would be. What about the expensive, popular designer handbag for sale at a legitimate outlet store at an attractive markdown price? The well-known brand of whiskey sold in the corner liquor store? Surely no problem here. Consider, also, the film with a recognizable label that is on sale in a drugstore or camera shop. This time the expensive watch costing thousands of dollars is offered to you, not by a street vendor, but by a reputable store. The price has been drastically reduced. If you were in the market for such an expensive timepiece, would you buy it? Then there are well-known brands of footwear at substantial savings in one particular shop you are directed to by friends. Are you sure they are not just cheap imitations?
In the world of art, at fashionable picture galleries, there are auction sales galore for collectors of expensive art. “Watch your back,” warned one art expert. “Connoisseurs with years of experience get fooled. So do dealers. So do museum curators.” Are you so learned that you would match wits with possible counterfeiters? Beware! All the pictured items could be counterfeit. Often they are. Remember, if an object is rare and has value, someone somewhere is going to try to counterfeit it.
Counterfeiting merchandise is a $200-billion enterprise worldwide and is “growing faster than many of the industries it’s preying on,” wrote Forbes magazine. Fake automobile parts cost American automakers and suppliers $12 billion a year in lost revenues worldwide. “The U.S. auto industry says it would employ another 210,000 people if it could manage to put phony parts suppliers out of business,” the magazine said. It is reported that about half the counterfeiting factories are outside the United States—virtually everywhere.
구매자들은 주의할 것! 위조품은 목숨을 앗아 갈 수 있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