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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 카드와 수표—진짜인가, 가짜인가?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

100BW ECO 2021. 10. 3. 05:47

신용 카드와 수표는 정말 편리합니다! 아주 작고, 가지고 다니기가 편합니다. 또한 남자들의 지갑이나 여자들의 핸드백에 넣기에 아주 알맞습니다. 주머니에 돈 한푼 없어도, 많은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세계 곳곳의 항공 회사, 선박 회사, 호텔, 행락지 들에서는 신용 카드를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광고합니다. 사람들은 “집을 떠날 때는 꼭 카드를 챙기”라는 권고를 듣습니다. 일부 사업체는 현금보다 오히려 신용 카드를 더 잘 받아 줍니다. 현금과는 달리, 신용 카드는 도난당하거나 분실해도 다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앞면에는 자기 이름과 자기만의 계좌 번호가 돋을새김으로 가로로 새겨져 있으므로, 카드는 본인만 사용할 수 있는 돈입니다.

이러한 카드는 플라스틱 돈—신용 및 외상 카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5년에 일부 은행은 각기 특수하게 레이저로 만든 정교하고, 입체감 있어 보이는 홀로그램과 또 다른 안전 장치들을 소개하였는데, 거기에는 카드 뒷면을 가로지른 자기(磁氣) 띠 안에 있는 특수 부호에서부터,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자외선 불빛 아래서는 드러나는 표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바로 위조를 막기 위한 방지물인 것입니다! 전세계에서 유통되고 있는 신용 카드는 6억 장이 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다양한 형태의 신용 카드 사기로 전세계에서 입는 손실은 1990년대 초에 적어도 10억 달러나 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도에 의하면, 그러한 다양한 형태의 사기 가운데 위조 행위가 가장 급속히 증가하고 있으며 최소한 총 손실액의 10퍼센트에 달한다고 합니다.

일례로 1993년에, 매우 큰 한 신용 카드 회사의 가맹 은행들은 위조 때문에 1억 3380만 달러의 손실을 보았는데, 이것은 전년보다 75퍼센트나 증가한 액수였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국제적인 규모의 한 주요 신용 카드 회사 역시 위조 때문에 막대한 손실을 입었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카드 위조는, 은행과 카드 회사와 카드를 받는 상인들에게뿐 아니라 전세계에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큰 문제가 된다”고 뉴질랜드의 한 신문은 기술하였습니다. 합법적인 카드 소지자들은 그 손실에 대해 책임이 없지만, 그 손실은 필연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돌아옵니다.

위조범들을 막는 역할을 하는, 카드에 내장된 안전 장치—이를테면 레이저로 만든 홀로그램과 특수 부호가 들어 있는 자기 띠—는 어떠합니까? 이러한 장치들이 소개되고 나서 1년도 채 못 되어, 최초의 조잡한 위조 카드가 등장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얼마 안 있어, 모든 안전 장치가 모방되거나 그것의 신뢰도가 떨어졌습니다. 홍콩 은행의 한 중역은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우리는 늘 안전 대책을 개선해야 합니다. 사기꾼들은 늘 우리보다 앞서려고 애씁니다.”

흥미롭게도, 전문가들에 의하면, 1990년대 초에 카드 위조로 인한 총 손실의 절반은 아시아에서 발생하였으며, 그 가운데 거의 절반은 홍콩에서 발생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파리가 최신 유행의 의상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듯이 홍콩은 신용 카드 위조로 유명”하다고 한 전문가는 단언하였습니다. 홍콩이 신용 카드 위조의 전세계 중심지—“신용 카드 사기로 유명한 타이, 말레이시아, 그리고 이제는 남(南)중국으로 이루어진 ‘플라스틱 삼각 지대’의 교차로”—가 되었다고 비난해 온 사람들도 있습니다. “홍콩 경찰에 따르면, 중국의 비밀 범죄 조직과 관련을 맺은 지방 범죄단이 판을 떠서 가짜 카드를 만들고, 돋을새김을 하고, 악덕업자들이 제공한 번호를 사용하여 부호를 삽입한다는 것이다. 그 다음에 그들은 무턱대고 그 위조 카드들을 해외로 보낸다”고 뉴질랜드의 동 신문은 보도하였습니다.

“[캐나다에서] 아시아인 갱 단원들이 구입한 어떤 신용 카드 엠보싱(돋을새김) 기계는 현재 가짜 신용 카드를 만드는 데 사용되고 있다. 그 기계는 시간당 250장의 신용 카드를 찍어 내는데, 경찰은 그 기계가 지금까지 수천만 달러 규모의 사기에 이용되어 왔다고 생각한다”고 캐나다의 「글로브 앤드 메일」지는 보도하였습니다. 지난 몇 년간 홍콩 출신의 중국인들은 괌, 말레이시아, 스위스를 포함하여 오스트리아로부터 오스트레일리아에 이르기까지 적어도 22개 국에서 위조 신용 카드를 사용하다가 체포되었습니다. 일본의 신용 카드는, 특히 탐내는 경향이 있는데, 사용자들에게 허용하는 소비 한도액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신용 카드 사기와 위조가 급증한다는 사실은 “카드 발행사들이 점증하는 사기로 인한 손실액을 어쩔 수 없이 카드 사용자들에게 분배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 캐나다 은행의 중역은 말하였습니다. 유감스럽게도, 그것은 사실입니다. 신용 카드는 정말 편리하며, 사용자에게 충분한 현금이 없을 때 곤경에서 건져 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해야 할 점은, 위조범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계좌 번호와 카드 만기일뿐이며, 그러한 정보만 입수하면 그들은 일을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인터내셔널사(社)의 지역 보안부장은 “그것은 플라스틱 돈입니다”라고 경고하면서 이렇게 덧붙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아직도 그것을 현금처럼 신중하게 다루지 않습니다.”

“신용 카드 제도는 약점투성이”라고 한 경찰서장은 말하였습니다. 그는 위조범들에 대해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게다가 범인들은 모든 약점을 찾아냈으며, 또한 그 약점들을 가차없이 악용해 왔습니다.”

HOW convenient they are! So small, so easy to carry. They fit so nicely into a man’s wallet or a woman’s purse. Without a cent in your pocket, you are able to purchase so many things. The use of a credit card is encouraged and advertised by airlines, steamship companies, hotels, and resorts the world over. People are advised: “Don’t leave home without it.” Some businesses would rather accept them than cash. Unlike cash, if they are stolen or lost, they can be replaced. It is your own personalized money, with your name and exclusive account number embossed across the front.

You know them as plastic money—credit and charge cards. In 1985 some banks introduced their own sophisticated, laser-created holograms, which appear to be three-dimensional, and other security features, ranging from special codes in the magnetic strip across the back to an invisible mark that shows up under ultraviolet light. All this as a deterrent to counterfeiting! It is estimated that over 600 million credit cards are in circulation around the globe.

It is thought that worldwide losses from various forms of credit-card fraud in the early 1990’s were at least one billion dollars. Of those various forms, counterfeiting is reported to be the fastest growing—at least 10 percent of the total losses.

In 1993, for example, counterfeiting cost member banks of one of the largest credit-card companies $133.8 million, a 75-percent increase over the previous year. Another leading credit-card company, international in size, also reported staggering losses due to counterfeiting. “That makes card counterfeiting a big problem not only for the banks, card companies and merchants who honour them but also for consumers around the world,” wrote one New Zealand newspaper. While legitimate cardholders are not responsible for the losses, the costs are inevitably passed on to the consumers.

What about the built-in security features that stood as a roadblock to counterfeiters—such as laser-created holograms and special coded magnetic strips? Within a year after these features were introduced, the first crude counterfeits began to appear. Shortly thereafter, all security features were copied or compromised. “You’ve always got to improve,” said one Hong Kong bank official. “The crooks are always trying to get ahead of you.”

Interestingly, half of all losses from card counterfeiting in the early 1990’s took place in Asia, according to experts, and nearly half of these were traced to Hong Kong. “Hong Kong is to counterfeit credit cards what Paris is to haute couture,” declared one expert. Others have accused Hong Kong of being the world capital of credit counterfeiting—“a crossroads of the ‘plastic triangle’ of credit card fraud that also includes Thailand, Malaysia and now southern China.” “Hong Kong police say local syndicates linked to Chinese organized crime triads engrave, emboss and encode fake cards using numbers provided by corrupt retailers. They then simply send the counterfeit cards overseas,” reported the New Zealand newspaper.

“A credit-card embossing machine, purchased [in Canada] by Asian gang members, is now being used to make fake credit cards. The machine prints 250 credit cards an hour, and police believe it has been used in a multi-million-dollar fraud,” reported Canada’s Globe & Mail newspaper. In the last few years, Hong Kong Chinese have been arrested using forged credit cards in at least 22 countries from Austria to Australia, including Guam, Malaysia, and Switzerland. Japanese credit cards are especially sought after, since they extend the highest spending limits to their users.

The surge in credit-card scams and counterfeiting means that “issuers are forced to spread around the cost of a growing amount of fraud,” said one Canadian banking official. And so it goes. A credit card may indeed be a convenience and a lifesaver when the user is without adequate cash. Remember, however, that all the counterfeiters need is your account number and card expiration date and they are in business. “It’s plastic money,” warned a regional security chief for American Express International, “but people have yet to treat it with the same prudence they do cash.”

“The system is riddled with weaknesses,” said one police superintendent. “And the villains have found every one. And boy, they have exploited them ruthlessly,” he said of counterfei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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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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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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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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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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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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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