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나라의 통화이든 그것을 복제하려면 비밀 기능공들—화가, 숙련된 조판공, 제판공, 인쇄공—이 여러 시간 공들여 작업해야 하였으며, 그렇게 해서 찍어낸 것이라도 고작, 진짜 화폐의 엉성한 모조품에 불과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사무실과 가정에서, 첨단 기술로 만든 컬러 복사기, 양면 레이저 프린터, 스캐너를 이용해서, 거의 누구나 자기가 원하는 통화를 복제하는 일이 기술적으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탁상(卓上) 위조의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한때는 전문적인 조판공과 인쇄공의 기술이 요구되던 일을, 이제는 사무원과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개인용 컴퓨터를 기초로 한, 가격이 5000달러도 안 되는 인쇄 시스템으로, 훈련받은 전문가도 알아채기 힘든 위조 지폐를 찍어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현금이 필요할 경우 가장 가까이 있는 현금 자동 인출기까지 가지 않고, 자기가 직접 현금을—그것도 자기의 필요를 충족시켜 줄 정도의 액수로—인쇄하려고 할지도 모른다는 뜻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이미 오늘날의 위조범들의 손에서 강력한 무기가 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 기발한 범죄자들은 법 시행 기관에 대해 거듭 승리를 거두고 있으며, 장차 전세계의 주요 통화들에 위협을 가할 수도 있다”고 「U. S.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지는 기술하였습니다.
일례로, 프랑스에서는 1992년에 압수한 3000만 프랑(미화로 500만 달러)의 위조 지폐 가운데 18퍼센트가 사무용 복사기로 찍어 낸 것이었습니다. 프랑스 은행인 방크 드 프랑스의 한 중역은 이것을 경제계에 대한 위협으로뿐 아니라 공신력에 대한 위협으로도 간주합니다. “통용되는 은행권이, 대부분의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과학 기술로 위조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이 알게 되면, 신뢰심이 사라질 수 있”다고 그는 개탄하였습니다.
미국과 그 밖의 나라들에서 위조 화폐가 범람하는 일과 싸우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은행권에 대한 새로운 도안을 개발하는 중이며, 일부 나라에서는 새 은행권을 이미 유통시키고 있습니다. 일례로 미화의 경우, 100달러짜리 지폐에 있는 벤저민 프랭클린의 초상화는 크기를 반 배 정도 확대하고 왼쪽으로 2센티미터 정도 옮길 것입니다. “그 밖에도 도안 변경과 비밀 안전 장치를 14가지나 더 삽입할 것”이라고 「리더스 다이제스트」는 보도하였습니다. 다른 많은 변경 사항들, 이를테면 비침 무늬 그리고 다른 각도에서 보면 빛깔이 변하는 잉크와 같은 것도 고려 중에 있습니다.
얼마 동안 프랑스는 은행권의 도안에 새로운 방지물을 삽입해 왔는데, 이것은 위조범들을 어느 정도 좌절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렇지만 방크 드 프랑스의 한 대변인은 “위조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좌절시킬 만한, 기술상으로 절대 확실한 방법은 아직 없다”고 인정합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매우 많은 방지물을 복합해서 은행권 안에 넣기 때문에 위조 행위가 [어렵고]도 비용이 매우 많이 드는 작업이 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방지물을 “위조를 막기 위한 우선책”으로 묘사합니다.
독일과 영국은 이제까지 한동안, 자국의 통화를 복제하는 일을 더 어렵게 만드는 안전 견사를 삽입함으로 보안상의 이유로 자국의 통화를 변경시켜 왔습니다. 캐나다의 20달러짜리 지폐에는 광학 안전 장치라고 하는 반짝이는 작은 정사각형이 있는데, 이것은 복사기로는 복제해 낼 수 없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는 1988년에 플라스틱 은행권을 발행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종이로는 불가능한 안전 장치를 삽입하기 위해서였습니다. 핀란드와 오스트리아는 지폐에 회절 금속박(回折 金屬箔)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홀로그램처럼 어른거리고 빛깔이 변합니다. 하지만 정부 당국은 위조범들이 그 범행을 계속하기 위한 조정을 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다시 말해서 무슨 수정 조처를 취하든 간에 정부의 혁신적인 노력은 과거에도 그랬던 것처럼 결국 실패하게 될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재무부의 한 관리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마치 옛 속담과 같습니다. 여덟 자 높이의 담을 쌓으면, 도둑은 열 자짜리 사다리를 만드는 법이지요.”
위조 지폐 인쇄는 위조범들이 창의력을 발휘하는 부면 가운데 단지 한 가지에 불과합니다.
이제는 개인용 컴퓨터를 기초로 한, 가격이 5000달러도 안 되는 인쇄 시스템으로, 훈련받은 전문가도 알아채기 힘든 위조 지폐를 찍어 낼 수 있다
It took clandestine artisans—artists, master engravers, etchers, and printers—long hours of painstaking work to duplicate currency of any nation, resulting in, at best, a poor facsimile of the model. Today, however, with high-tech multicolor copiers, two-sided laser printers, and scanners available in offices and homes, it is technically possible for almost anyone to duplicate the currency of his choice.
The era of desktop counterfeiting is here! What once demanded the skills of professional engravers and printers is now within the reach of office workers and at-home computer operators. Personal-computer-based printing systems that cost less than $5,000 can now produce counterfeit currency that even trained experts may find difficult to detect. This could mean that someone who is pinched for cash might forgo a trip to the nearest automatic teller by printing his own currency—and in the denomination that would satisfy his needs! Already these systems are potent weapons in the hands of today’s counterfeiters. “In the process, these ingenious criminals are scoring repeated victories over law enforcement authorities and could someday pose a threat to the world’s major currencies,” wrote U.S.News & World Report.
In France, for example, 18 percent of the Fr30 million ($5 million, U.S.) in counterfeit money seized in 1992 was produced on office machines. One official of the Banque de France views this as a threat not only to the economic system but to public trust as well. “When they learn that you can imitate a good banknote with technology available to much of the population, there can be a loss of confidence,” he lamented.
As part of the effort to combat the flood of counterfeit currency in America and other countries, new designs of bank notes are in the developing stage, and in some countries new notes are already in circulation. On American currency, for example, the portrait of Benjamin Franklin on the $100 bill will be increased by half in size and will be shifted three quarters of an inch to the left. “Fourteen other alterations in engraving and covert security features will also be introduced,” reported Reader’s Digest. A host of other changes, such as watermarks and inks that change color when viewed from different angles, are also being considered.
For some time France has been including new deterrents in its design of bank notes that, it is hoped, will to some extent thwart counterfeiters. A spokesman for the Banque de France admits, however, that “there is still no technically foolproof method for foiling potential counterfeiters, but,” he added, “we are now able to combine so many obstacles into the banknote itself that it is a [difficult] job, and very expensive.” He describes these obstacles as “the first line of defence against counterfeiting.”
Germany and Great Britain have been making safety changes in their currency for some time now by adding security threads that make duplicating their currency more difficult. Canada’s $20 bill has a small shiny square called an optical security device, which cannot be replicated on copiers. Australia started printing plastic bank notes in 1988 to incorporate security features not possible with paper. Finland and Austria use diffraction foils on paper currency. These shimmer and change color the way a hologram does. Government authorities fear, however, that counterfeiters will not be far behind in making the needed adjustments to continue their criminal activity—that no matter what corrective steps are taken, their innovative efforts may ultimately fall short as they have in the past. “It’s like the old saying,” said one Treasury Department official, “you build an 8-foot wall, and the bad guys build a 10-foot ladder.”
Printing bogus money is only one facet of the counterfeiter’s mind in action, as the next articles will show.
[Blurb on page 4]
Personal computer-based printing systems that cost less than $5,000 can now produce counterfeit currency that even trained experts may find difficult to det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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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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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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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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