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코브라 숭배와 미신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

100BW ECO 2021. 10. 10. 12:29

코브라 숭배는 고대부터 있었다. 고고학자들이 발굴한 가장 오래 된 문명 중의 하나인 모헨조다로에서 코브라 의장(意匠)이 새겨져 있는 인장들이 발견되었다. 기원전 셋째 천년기부터 오늘날까지, 인도에 사는 수많은 사람들은 코브라를 미신적 숭상심을 가지고 바라보았다. 흥미롭게도, 코브라에 관한 많은 설화들은 역사상의 실제 사건을 중심으로 꾸며진 왜곡된 신화임을 알 수 있다.

창조 “설화”는 우주에 빛이 없었던 때에 대하여 말한다. 우주의 어두운 물로부터 찬란하게 빛나는 신 비슈누가 먼저 창조되었고, 그 다음에 하늘과 땅과 지하 세계가 창조되었다. 남은 물질로부터 셰샤(남은 부분이라는 의미)라고 하는 거대한 코브라가 창조되었다. 신화에 의하면 셰샤는 머리가 5개에서 1000개에 이르며, 형상들에 묘사되어 있는 비슈누는 똬리를 틀고 있는 셰샤 위에 기대어 앉아서 셰샤의 많은 머리가 펼치고 있는 후드 아래 보호받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지진들은 셰샤의 하품에 의해 생긴다고 하며, 그 입에서 나오는 불이나 독액으로 한 시대의 끝에 세상이 파괴된다고 한다.

힌두 신화에서는 나가스라고 하는 한 코브라 종족에 대해 묘사하는데, 그들은 나갈로크 또는 파탈라라고 하는 지하 세계에 산다. 원숭이 신 하누만은 “완전한 시대”에는 모든 사람이 거룩하였고, 종교가 하나밖에 없었으며, 악귀들이나 나가스는 없었다고 주장한다. 뱀들은 땅의 자원의 수호자가 되었으며, 대단한 지식과 마력을 소유하고 있었다. 이따금 바수키라고도 불리는 셰샤는 신들에 의해 사용되어, 우유의 바다를 휘저어 불멸성을 준다는 음료인 암리트를 만들었다. 나가스가 통치하는 지하 세계는 아주 바람직한 곳으로 묘사되는데, 전쟁에서 죽는 전사들에게는 그 곳에서 상상할 수 없는 쾌락을 누릴 것이 약속된다.

그러나 신화에 나오는 모든 코브라가 좋게만 여겨지지는 않는다. 한 “설화”는 비슈누의 화신인 크리슈나와 크고 악의적인 악귀-코브라 칼리야가 우연히 마주친 적이 있다고 이야기한다. 형상들에는 승리한 크리슈나가 발로 그 큰 뱀의 머리를 짓밟고 있는 모습이 새겨져 있다.

마나사 즉 나가스의 여왕 두르감마는 뱀에게 물리지 않도록 자녀들을 보호하려는 여자들에 의해 숭배를 받는다. 나가판차미 축제 때 뱀 숭배자들은 코브라 형상들 위에나 뱀 구멍 속으로 우유를 붓거나, 심지어 피를 붓는다. 돌이나 은으로 만든 코브라 형상들이 숭배를 받고, 사내아이를 임신하기를 바라는 여자들에 의해 신전에 기증된다.

COBRA worship has existed from ancient times. The cobra motif has been found on seals at Mohenjo-Daro, one of the oldest civilizations to be unearthed by archaeologists. From the third millennium B.C.E. down to today, millions in India have viewed cobras with superstitious reverence. Interestingly, many of the cobra stories can be recognized as distorted myths built around actual historical happenings.

A creation “story” tells of a time when there was no light in the universe. From dark cosmic waters the brilliant god Vishnu was created first, then heaven, earth, and the underworld. From the leftover material, a gigantic cobra called Shesha (meaning remaining part) was created. Myth credits Shesha with from 5 to 1,000 heads, and images depict Vishnu reclining on the coiled Shesha, sheltered by the open hoods of Shesha’s many heads. Earthquakes are attributed to Shesha’s yawn, and fire from his mouth or his venom destroys the world at the end of an age.

Hindu mythology depicts a cobra-race called Nagas, who inhabit the underworld, Nagalok or Patala. The ape-god Hanuman claims that in the “Perfect Age,” all men were saintly, there was only one religion, and there were no demons or Nagas. The serpents became the guardians of the earth’s wealth and possessed great knowledge and magical powers. Shesha, sometimes also called Vasuki, was used by the gods to churn a sea of milk to produce amrit, a nectar that would give immortality. The underworld, ruled by the Nagas, is portrayed as a most desirable place; warriors who die in battle are promised unimaginable pleasures there.

However, not all mythical cobras are considered benign. One “story” relates an encounter between Krishna, an incarnation of Vishnu, and Kaliya, a great, malignant demon-cobra. Images show the victorious Krishna with his foot on the head of the great serpent.

Manasa, or Durgamma, queen of the Nagas, is worshiped by women to protect their children from snakebite. On the festival of Nagapanchami, snake devotees pour milk and even blood on images of cobras and down snake holes. Stone or silver images of cobras are worshiped and offered at temples by women hoping to conceive a male child.

코브라 숭배와 미신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