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지구촌소개

드네스트르 강과 프루트 강 사이에 있는 지역은 수 세기 동안 베사라비아와 몰다비아로 알려져 있었으며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

100BW ECO 2018. 9. 21. 22:17




드네스트르 강과 프루트 강 사이에 있는 지역은 수 세기 동안 베사라비아와 몰다비아로 알려져 있었으며 유럽으로 가는 주요 육로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기원전 1000년부터 기원전 1년까지 이 지역은 스키타이의 영토에 속하였습니다. 그 후에는 로마 제국의 지배를 받는 변경 지역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 나라는 고트족, 훈족, 아바르족 등 다른 민족들로부터 계속 침략당한 격동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3, 14세기에 몰다비아는 타타르의 속국이었고, 16세기에는 오토만 제국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1812년에 튀르크족은 부쿠레슈티 조약에 따라 베사라비아 전역과 몰다비아 절반에 대한 통치권을 러시아에 양도하였는데, 그때부터 베사라비아라는 이름은 그 지역 전체를 가리키게 되었습니다.
1918년에 베사라비아는 대(大)루마니아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1940년에 잠깐 동안 러시아의 일부가 되었다가, 1944년에 다시 러시아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소련 정권 아래 그 지역은 몰다비아 소비에트 사회주의 공화국(SSR)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소비에트 공산 정권이 무너지자 몰다비아 SSR은 모스크바와의 관계를 단절하고 1991년 8월 27일에 독립하여 몰도바 공화국이 되었습니다. 수도는 이전에 키시네프라고 불리던 키시나우입니다.
몰도바는 인구가 1960년대에 급격하게 증가하였지만 1970년 이후로 증가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어 인구가 안정화되었습니다. 현재 인구는 약 430만 명입니다. 몰도바의 많은 사람들은 이 나라의 주요 산업인 포도 재배 및 포도주 양조업에 종사하고 있는데 몰도바에서는 전 세계 포도주의 약 3퍼센트를 생산합니다. 몰도바산(産) 포도주는 특히 러시아와 동유럽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The land between the Dniester and the Prut—known for centuries as Bessarabia and Moldavia—lay on a main land route into Europe. In the first millennium B.C.E., the region was part of Scythia. Later it came marginally under the control of the Roman Empire. Its stormy history also includes invasion by waves of other peoples, such as Goths, Huns, and Avars. In the 13th and 14th centuries, Moldavia was vassal to the Tatars, and in the 16th century, it became part of the Ottoman Empire. In the 1812 Treaty of Bucharest, the Turks ceded control of Bessarabia and half of Moldavia to Russia, at which time the name Bessarabia was applied to the whole region.
In 1918, Bessarabia became part of greater Romania. However, it reverted to Russia temporarily in 1940 and again in 1944. Under the Soviet Union, the territory was known as the Moldavian Soviet Socialist Republic (SSR). Finally, with the collapse of Soviet Communism, the Moldavian SSR severed ties with Moscow, becoming the independent Republic of Moldova on August 27, 1991. Chisinau, previously Kishinev, is the capital city.
In the 1960’s, Moldova saw rapid growth in population, but this has slowed down and steadied since 1970. The present figure stands at about 4.3 million people. Many Moldovans are employed in the country’s primary industry, wine growing, which produces about 3 percent of the world’s wines. Moldovan wines are particularly popular in Russia and Eastern Europe.

드네스트르 강과 프루트 강 사이에 있는 지역은 수 세기 동안 베사라비아와 몰다비아로 알려져 있었으며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