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은 신선한 공기가 바닥났다”고 1994년 10월 28일자 「데일리 텔리그래프」지는 보도하였습니다. 과장된 말이겠지만 그래도 우려를 자아내기에 충분한 말입니다. 이스트앵글리아 대학교의 스튜어트 펜킷 교수는 “자동차는 대기 전체의 화학적 성질을 변화시키고 있다”고 경고하였습니다.
고농축 일산화탄소 오염물은, 「지구 살리기 5000일」(5000 Days to Save the Planet)이라는 책에 의하면, “인체에서 산소를 빼앗아 가고, 지각과 사고를 손상시키며, 반사 신경을 둔화시키고 졸음을 유발”합니다. 그리고 세계 보건 기구에 따르면 “유럽과 북아메리카 도시 주민의 절반 가량은 허용될 수 없을 정도의 고농도 일산화탄소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자동차 배출물로 인해 매년 많은 사람이 사망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게다가, 수십억 달러 상당의 환경 파괴가 야기됩니다. 1995년 7월에 한 텔레비전 뉴스 보도에 따르면, 매년 1만 1000명의 영국인이 자동차에 의한 대기 오염으로 인해 사망합니다.
1995년에 국제 연합 기후 회의가 베를린에서 열렸습니다. 116개 국 대표자들은 무엇인가 조처를 취할 필요가 있다는 데 동의하였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는 실망스럽게도,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명확한 규칙을 정하거나 치밀한 계획의 골자를 마련하는 일은 뒤로 미뤄졌습니다.
지난 1990년에 「지구 살리기 5000일」 책에서 기술한 내용을 고려해 보면, 이러한 답보 상태는 아마 예견할 수 있는 일이었을 것입니다. 그 책은 이렇게 지적하였습니다. “현대 산업 사회의 정치·경제 권력의 본질상, 환경 파괴에 맞서 싸우기 위한 조처는 경제 운용에 방해가 되지 않을 경우에만 받아들여질 만한 것으로 규정된다.”
그래서 「타임」지는 최근에 이렇게 경고하였습니다. “온실 효과를 초래하는 이산화탄소와 다른 가스들이 대기에 축적되어 지구가 점차 온난화될 가능성이 있다. 그 결과, 많은 과학자들에 의하면, 가뭄, 빙관의 해동, 해수면 상승, 해안 침수, 더 맹렬한 폭풍, 기후와 관련된 그 밖의 재난이 닥칠 수 있다.”
공해 문제가 심각하므로 무슨 조처가 취해져야만 합니다.
“Britain has run out of fresh air,” said The Daily Telegraph of October 28, 1994. This is perhaps exaggerated but nevertheless true enough to cause concern. Professor Stuart Penkett, of the University of East Anglia, warned: “Motor cars are changing the chemistry of the whole of our background atmosphere.”
A high concentration of carbon monoxide pollution, says the book 5000 Days to Save the Planet, “deprives the body of oxygen, impairs perception and thinking, slows reflexes and causes drowsiness.” And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says: “Around a half of all city dwellers in Europe and North America are exposed to unacceptably high levels of carbon monoxide.”
It is estimated that in some places automobile emissions annually kill many people—in addition to causing billions of dollars in environmental damage. In July 1995 a television news report said that some 11,000 Britons die annually from car-induced air pollution.
In 1995 the United Nations Climate Conference was held in Berlin. Representatives from 116 countries agreed that something needed to be done. But to the disappointment of many, the task of adopting specific targets and setting down definite rules or of outlining precise programs was postponed.
In the light of what the book 5000 Days to Save the Planet said back in 1990, this lack of progress was probably to be expected. “The nature of political and economic power in modern industrial society,” it pointed out, “dictates that measures to combat environmental destruction are only acceptable if they do not interfere with the workings of the economy.”
Thus, Time recently warned of “the possibility that the buildup of carbon dioxide and other greenhouse gases in the atmosphere will gradually warm the globe. The result, according to many scientists, could be droughts, melting ice caps, rising sea levels, coastal flooding, more severe storms and other climatic calamities.”
The seriousness of the pollution problem demands that something be done
이스트앵글리아 대학교의 스튜어트 펜킷 교수는 “자동차는 대기 전체의 화학적 성질을 변화시키고 있다”고 경고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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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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