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시키기 위한 호흡. 공황 발작은 흔히 호흡 항진과 함께 일어난다. 호흡을 늦추기 위해 다음과 같은 운동을 해 보라. 엎드린다. 숨을 들이쉬면서 여섯까지 세고, 내쉬면서도 여섯까지 센다. 다음에는, 앉아서 똑같이 심호흡을 하도록 한다. 그 다음에는, 서서 똑같이 해 본다. 횡격막으로 심호흡을 하되, 자연스러워질 때까지 매일 이렇게 연습한다. 어떤 사람들은 아름다운 환경을 상상하면서 이러한 운동을 하여 효과를 본다.
진정시키기 위한 생각. ‘쓰러지면 어떻게 하지?’ ‘도와 줄 사람이 아무도 없으면 어떻게 하지?’ ‘심장이 멈추면 어떻게 하지?’ 불길한 생각은 공포심만 더 부채질한다. 이러한 생각은 대개 미래에 있을 불행한 사태나 과거에 갑작스럽게 벌어졌던 일에 관한 것이므로, 현재의 상황에 집중하도록 하라. “당면한 일에 초점을 맞추기만 해도 즉시 진정이 된다”고 앨런 골드스타인 박사는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손목에 고무 밴드를 차라고 제안한다. 불길한 생각이 떠오르면 고무 밴드를 튀기면서 자신에게 “그만!” 하고 말하라. 불안이 공포로 발전될 기회를 얻기 전에 불안을 중단시키라.
진정시키기 위한 반응. 공포가 엄습하면 그것과 맞서 싸우지 말라. 그것은 느낌에 불과하며, 느낌은 당신에게 해를 입히지 못한다. 넓은 바다에서 파도를 바라보고 있다고 생각해 보라. 파도는 솟아 올라 절정에 달하고는 사라져 버린다. 공포도 이와 똑같은 식으로 흘러간다. 파도와 싸울 것이 아니라 파도를 타라. 공포는 지나가게 될 것이다. 공포가 끝나고 나서도 과잉 반응을 보이거나 과잉 분석을 하지 말라. 그것은 재채기나 두통처럼 사라져 버린 것이다.
공포는 불량배와 같다. 자극하면 공격해 오겠지만, 자극하지 않으면 지나가 버릴 수 있다. R. 레이드 윌슨 박사는 진정시키는 기술이란 “공포와 더 잘 ‘싸우’거나 공포를 당장에 ‘쫓아낼’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 아니”라고 설명한다. “오히려 그것은 공포가 당신에게 싸움을 걸려고 할 때 그 시간을 넘기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라.”
Calming Skills
Calm breathing. Panic attacks are frequently accompanied by hyperventilation. To relax your breathing, try this exercise: Lie on your stomach. Count to six as you inhale; count to six as you exhale. Next, try the same deep breathing while sitting down. Then, try it standing up. Breathe deeply from the diaphragm, and practice this daily until it becomes natural. Some benefit by imagining beautiful surroundings while doing this exercise.
Calm thinking. ‘What if I collapse?’ ‘What if no one is there to help me?’ ‘What if my heart gives out?’ Catastrophic thoughts fuel panic. Since these thoughts are usually of future disasters or past attacks, try concentrating on the present situation. “To focus on the immediate is instantly calming,” says Dr. Alan Goldstein. Some suggest that you wear a rubber band around your wrist. When catastrophic thoughts arise, snap it and tell yourself: “Stop!” Interrupt anxiety before it has a chance to escalate into panic.
Calm reacting. If panic befalls you, don’t fight it. It’s just a feeling, and feelings need not harm you. Imagine that you are at the ocean watching the waves. They rise, they peak, and then they dissipate. Panic flows in the same fashion. Instead of fighting the wave, ride it out. It will pass. When it is over, do not overreact or overanalyze. It is gone, like a sneezing spell or a headache.
Panic is like a bully. Provoke him, and he will attack; do not provoke him, and he may go away. Dr. R. Reid Wilson explains that calming skills “are not designed so that you can better ‘fight’ panic or ‘banish’ panic at that moment. Instead, consider them ways of passing the time while panic tries to pick a fight with you.”
진정시키기 위한 호흡-공황 발작은 흔히 호흡 항진과 함께 일어난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