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밴조 패터슨이 자기 노래의 가사를 읽고 그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있었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면, 윌리엄 파우어는 미국에서 발행되는 「예일 평론」(Yale Review)지에 이 노래에 담겼을 법한 메시지에 관하여 몇 가지 자기 분석적인 생각을 표현하는 기사를 썼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그의 견해에 동조하지는 않겠지만, 그의 해설은 “마틸다와 왈츠를”에 대한 이 간략한 분석의 적절한 결론이 됩니다. 그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사람들은 자연의 힘뿐만 아니라 인간성의 결함과도 싸워야 하였다. ··· 이로 인한 긴장감이 ‘마틸다와 왈츠를’에 표현되어 있다. 양극을 이루는 전형적인 두 인물이 원수역을 맡고 있는데, 무단 정착 농장주와 봇짐 여행자가 그들이다. 그러한 대립에서, 대부분의 사람은 무단 정착 농장주가 이기는 것이 당연하다고 단언할 것이다. 오스트레일리아의 경제는 주로 양이나 소 목축업자로서의 그의 뛰어난 역량에 의존해 있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 책임감 있으며, 용감 무쌍하다. 우리가 개척자에게서 연상할 수 있는 특성들이 그에게 조금이라도 결여되어 있다면, 그는 무단 정착 농장주로서 오래 남아 있지 못할 것이다. ··· 봇짐 여행자 역시 인간이다. ··· 그 역시 사회의 구성원 중의 하나이다. 소수의 봇짐 여행자는 출세하여 무단 정착 농장주가 되었다. 더 많은 수의 봇짐 여행자는 그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만족할 만한 지위를 얻어 농부, 목장 일꾼, 기계공, 도시 근로자가 되었다. 그런가 하면 자신의 생애가 끝나는 날까지 땅도 없고 집도 없이 살다가 오지의 오솔길에 뼈를 남기고 죽는 봇짐 여행자들도 있다. 사회는 무단 정착 농장주가 봇짐 여행자를 이길 것을 요구할지 모르지만, 한 인간으로서의 봇짐 여행자의 권리도 망각하는 일이 있어서는 결코 안 된다.”
이제, 이 단순한 오지 민요가 쓰여진 뒤로 100여 년이 흘렀습니다. 밴조 패터슨은 자기의 시가 음악으로 옮겨져 그토록 인기 있는 오스트레일리아 노래가 될 줄은 생각도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Some believe that Banjo Paterson was sending a message to those who read and sang his song. For example, William Power wrote an article in Yale Review in the United States expressing some soul-searching thoughts relative to a possible message in the song. While obviously not all would share his opinions, nevertheless, his comments make a fitting conclusion to this short analysis of “Waltzing Matilda.” He said:
“Australians have had to struggle not only with the forces of nature, but with the shortcomings of human nature. . . . These tensions find expression in ‘Waltzing Matilda’, the antagonists being the two extreme types, squatter and swagman. In such a conflict, most would declare that the squatter deserves to win. The economy of Australia depends largely on his prowess as a sheep or cattle raiser. He is hard-working, responsible, daring; if he lacked any of the qualities which we associate with the pioneer, he would not remain a squatter for long. . . . The swagman, too, is a human being. . . . He, too, is part of society. Some few swagmen rose to become squatters; more achieved a lesser but still satisfactory status as farmers, station hands, mechanics, city workers; others remained landless and homeless to the end of their days, leaving their bones along the inland tracks. Society may require that the squatter shall prevail over the swagman, but the rights of the swagman as a human being must never be forgotten.”
Now, more than 100 years have passed since this simple outback ballad was written. Little did Banjo Paterson realize that his poem put to music would become such a popular Australian song.
윌리엄 파우어는 미국에서 발행되는 「예일 평론」(Yale Review)지에 이 노래에 담겼을 법한 메시지에 관하여 몇 가지 자기 분석적인 생각을 표현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