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지구촌소개

인구의 68퍼센트는 에스토니아인이고, 26퍼센트가 러시아인이며 나머지는 대부분 우크라이나인, 벨라루스인, 핀란드인 *블로그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

100BW ECO 2018. 10. 16. 08:28




인구의 68퍼센트는 에스토니아인이고, 26퍼센트가 러시아인이며 나머지는 대부분 우크라이나인, 벨라루스인, 핀란드인 *블로그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내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옥외광고.전광판광고-신문광고* 


국토
  인구 밀도가 낮은 에스토니아는 때 묻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나라이다. 이 나라에는 키가 크고 빽빽한 숲, 사람이 살 수 없는 습지들, 1400개 이상의 호수, 약 7000개에 이르는 시내와 강이 있다. 1500개가 넘는 섬들이 에스토니아 국토의 10퍼센트가량을 차지한다. 국토의 대부분은 지형이 평탄하여 해발 50미터를 넘지 않는다. 남동부 지방은 완만한 기복을 이루는 지형으로 경치가 아름답다.
주민
  인구의 68퍼센트는 에스토니아인이고, 26퍼센트가 러시아인이며 나머지는 대부분 우크라이나인, 벨라루스인, 핀란드인이다. 에스토니아 사람들은 루터교나 정교회 또는 그 밖의 그리스도교를 믿으며 이슬람교, 유대교를 믿는 사람들도 있다. 상당수는 종교가 없거나 특정 종교인으로 자처하지 않는다.
언어
  공식 언어인 에스토니아어는 핀란드어 및 헝가리어와 같은 언어 그룹에 속해 있다. 인구의 4분의 1 이상이 러시아어를 사용한다.
식품
  레이브(검은 빵)와 감자, 절인 호박, 비트 샐러드, 사우어크라우트를 즐겨 먹는다. 쥘트(송아지 고기를 젤리처럼 응고시킨 요리), 로솔리에(청어와 비트로 만든 요리), 야생 버섯 수프, 돼지고기, 생선, 훈제 고기가 유명하다. 후식으로는 건포도와 견과류를 뿌린 달콤한 빵인 크링겔이나 팬케이크 등을 먹는다.
기후
  여름은 시원하고 겨울은 비교적 온화하다. 여름에 낮이 가장 긴 날에는 해가 19시간 동안 떠 있고, 겨울에 낮이 가장 짧은 날에는 해가 6시간만 떠 있다. 여름에는 남서부 해안 지역처럼 훈훈한 지중해성 기후를 보이는 곳이 있는 반면, 겨울에는 섭씨 영하 20도까지 떨어지기도 한다.
An Overview of Estonia
Land
  An unspoiled, sparsely populated country, Estonia is characterized by tall, thick forests, more than 1,400 lakes, about 7,000 streams and rivers, and uninhabitable swamps. Over 1,500 islands make up one tenth of Estonia. Most of the country is flat and lies less than 160 feet [50 m] above sea level. The southeast has a beautiful, undulating landscape.
People
  Ethnically, 68 percent of the inhabitants are Estonian, and 26 percent are Russian, with the remainder being mostly Ukrainian, Belarusan, and Finnish. Religiously, they are Lutherans, Orthodox, and other nominal Christians, as well as Muslims and Jews. Much of the population is unaffiliated or is attached to unspecified religions.
Language
  The official language, Estonian, is in the same language group as Finnish and Hungarian. The Russian-speaking population makes up over a quarter of the nation.
Food
  Leib (black bread) and potatoes are popular, as are pickled pumpkin, beet salad, and sauerkraut. Other specialties include sült (jellied veal), rosolje (herring and beets), wild mushroom soup, pork, fish, and smoked meats. Desserts include kringel—a sweet knotted bread sprinkled with raisins and nuts—and pancakes.
Climate
  Summers are cool, and winters moderate. The longest day in summer has over 19 hours of daylight, and the shortest day in winter has only 6. While the southwestern coast can enjoy balmy Mediterranean temperatures in summer, winter temperatures can drop to minus 4 degrees Fahrenheit [-20°C].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