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유럽 사람들은 아프리카 사람들이 식사를 하면서 왜 말없이 골똘히 생각하는지 의아해합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

100BW ECO 2023. 6. 4. 08:04

대개 우리가 친구로 선택하는 사람은 우리 자신과 매우 비슷한 사람, 태도와 가치관이 우리와 같은 사람입니다. 우리는 그를 신뢰하고 이해합니다. 우리는 그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의 행동을 이상하거나 비정상적인 것으로 보면, 우리의 친구도 아마 그렇게 볼 것입니다. 그도 우리와 같은 편견을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우리와 문화적 배경이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함으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우선, 원활한 의사 소통은 우리가 다른 사람이 왜 그렇게 생각하고 행동하는지 그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아프리카 사람인 쿤레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프리카의 많은 아이들은 식사를 하는 동안에 이야기하지 말라는 강한 권고를 받습니다. 그러나 유럽의 일부 나라에서는 식사 시간에 대화가 권장되고 있습니다. 유럽 사람들이 아프리카 사람들과 식사를 함께 하게 되면 무슨 일이 일어납니까? 유럽 사람들은 아프리카 사람들이 식사를 하면서 왜 말없이 골똘히 생각하는지 의아해합니다. 반면에, 아프리카 사람들은 유럽 사람들이 왜 참새처럼 수다스러울까 하고 의아해합니다!” 분명히, 그런 상황에서는, 상대방의 문화적 배경을 서로 이해하는 것이 사회적 선입관을 제거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문화에 속한 사람들을 알게 되면서, 타인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증진할 뿐만 아니라 또한 우리 자신을 더 잘 이해하게 됩니다. 한 인류학자는 이렇게 썼습니다. “깊은 바다에 사는 생물이 좀처럼 발견하지 못하는 것은 물일 것이다. 그 생물은 어떤 우연한 일로 수면으로 나와 공기를 처음으로 접해 보고 나서야 비로소 물의 존재를 의식하게 될 것이다. ··· 자기 자신이 속한 사회의 문화를 전체적으로 보는 능력을 갖추려면 ··· 어느 정도 객관성을 지녀야 하는데, 이 객관성은 좀처럼 얻기가 힘들다.” 그렇지만 우리 자신을 다른 문화에 노출시킴으로써, 우리는 공기를 처음으로 접한 바다 생물처럼 되며, 우리가 살고 있는 문화적 “물”을 깨닫게 됩니다. 작가인 토머스 애버크럼비는 이 문제를 이렇게 멋지게 표현하였습니다. “외국 문화의 유혹을 전혀 받아 본 적이 없는 사람은, 자기 문화의 속박을 전혀 이해할 수 없다.”

요컨대, 다른 문화를 이해하면 우리의 시야가 넓어져서 우리의 생활이 풍요로워질 수 있으며, 그 결과 우리는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더 잘 이해하게 됩니다. 문화 유산과 자민족 중심주의적 사고가 의사 소통에 장벽이 될 수도 있지만, 꼭 그렇게 되라는 법은 없습니다. 그 장벽은 허물어질 수 있습니다.

“세계의 거의 모든 문화권의 사람들은 그들 고유의 생활 방식을 심지어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이웃 문화권의 생활 방식보다도 우월한 것으로 여긴다.”—「신 브리태니카 백과 사전」

Usually the people we choose to be our friends are those much like ourselves, people who share our attitudes and values. We trust and understand them. We feel relaxed in their company. If we view the behavior of another person as odd or abnormal, our friends will probably agree with us because our friends share our biases.

What, then, can we gain by communicating with others who differ from us because of cultural background? For one thing, good communication will help us to understand the reasons why others think and act as they do. Kunle, a West African, says: “Many children in Africa are strongly discouraged from talking while eating a meal. In some European countries, however, conversation at mealtimes is encouraged. What happens when the European shares a meal with the African? The European wonders why the African seems to brood silently over his meal. Meanwhile, the African wonders why the European is chattering away like a bird!” Clearly, in such situations, mutual understanding of each other’s cultural background can do much to remove social prejudice.

As we come to know people of other cultures, not only do we improve our understanding of others but we also understand ourselves better. An anthropologist wrote: “The last thing which a dweller in the deep sea would discover would be water. He would become conscious of its existence only if some accident brought him to the surface and introduced him to air. . . . The ability to see the culture of one’s own society as a whole . . . calls for a degree of objectivity which is rarely if ever achieved.” Nevertheless, by exposing ourselves to other cultures, we are like the sea dweller who is introduced to air; we become aware of the cultural “waters” in which we live. Writer Thomas Abercrombie expressed the matter nicely: “One never seduced by a foreign culture can never appreciate the fetters of his own.”

In short, an appreciation of other cultures can enrich our lives by broadening our outlook, so that we better understand both ourselves and others. While cultural heritage and ethnocentric thinking can be walls against communication, they do not have to be. Those walls can be breached.

“Members of nearly all the world’s cultures regard their own way of life as superior to that of even closely related neighbours.”—The New Encyclopædia Britannica

유럽 사람들은 아프리카 사람들이 식사를 하면서 왜 말없이 골똘히 생각하는지 의아해합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