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황은 공항에서 행한 연설에서, 전임자인 교황 바오로 6세도 UN 총회에서 연설하면서 “전쟁은 이제 그만, 다시는 전쟁을 하지 맙시다!”라고 하며 평화를 부르짖었다고 회상하였습니다. 요한 바오로 2세는 자기가 다시 온 것은 “반세기 전에 UN을 탄생시킨 이상과 목적이 이전 어느 때보다도, 목적 지향적인 세계에서 더욱 필요하다는 [자신의] 깊은 확신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뉴어크의 성심(聖心) 성당에서 행한 저녁 기도에서 교황은 다시 UN을 지지하는 태도를 나타내어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이 조직이 존재하는 것은 인류 가족의 공동 이익에 기여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교황이 그 곳에서 복음서의 희망의 증인으로서 연설하는 것은 합당한 일입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평화를 위해 기도하는 것은 국제 연합 기구를 위해 기도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아시시의 성 프란체스코는 ··· 위대한 평화 애호자요, 평화의 대가로 빛나고 있습니다. 우리 다같이 그에게 전세계에 정의와 평화를 실현하려는 국제 연합의 노력을 도와 달라고 간청하도록 합시다.”
UN에서 행한 연설에서 교황은, 1989년에 동유럽의 몇몇 국가들에서 비폭력적인 정치 변화를 통해 자유가 회복된 일에 대해 칭송을 보냈습니다. “편협하고 배타적인 국가주의”와는 다른 “참된 애국심”을 나타내라고 그는 격려하였습니다. 교황은 현 제도의 불공정에 대해 언급하며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수백만이나 되는 사람들이 가난으로 인해 굶주림, 영양 실조, 질병, 문맹, 퇴폐 등을 겪고 있는 이 때, 우리는 반드시 ··· 자신의 이익을 위해 남을 착취할 권리가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사실을 상기해야만 합니다.”
그런 다음 교황은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엄청난 도전에 직면해 있는데, 어떻게 국제 연합 기구의 역할을 인정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UN은 “전세계의 모든 국가가 안락함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도덕적 중추가 될” 필요가 있다고 그는 말하였습니다. 교황은 “전 인류 가족의 결속”을 촉진시킬 필요가 있다고 역설하였습니다.
In his address at the airport, the pope recalled that his predecessor, Pope Paul VI, had addressed the UN General Assembly with a call for peace: “No more war, war never again!” John Paul II said he was returning “to express [his] deep conviction that the ideals and intentions which gave origin to the UN half a century ago are more indispensable than ever in a world searching for purpose.”
At evening prayers at the Sacred Heart Cathedral, Newark, the pope again showed his support for the UN, saying: “That organization exists to serve the common good of the human family, and therefore it is fitting that the pope speak there as a witness to the hope of the Gospel.” He added: “Our prayer for peace is therefore also a prayer for the United Nations Organization. Saint Francis of Assisi . . . shines forth as a great lover and artisan of peace. Let us invoke his intercession upon the United Nations’ work for justice and peace throughout the world.”
In his speech to the UN, he praised the nonviolent political changes of 1989 in Eastern Europe, where several countries had had freedom restored. He encouraged “true patriotism” as distinct from “narrow and exclusive nationalism.” He spoke about the injustices of the present system, saying: “When millions of people are suffering from a poverty which means hunger, malnutrition, sickness, illiteracy, and degradation, we must . . . remind ourselves that no one has a right to exploit another for his own advantage.”
Then he stated: “As we face these enormous challenges, how can we fail to acknowledge the role of the United Nations Organization?” He said that the UN needs “to become a moral center where all the nations of the world feel at home.” He stressed the need to promote “the solidarity of the entire human family.”
교황 바오로 6세도 UN 총회에서 연설하면서 “전쟁은 이제 그만, 다시는 전쟁을 하지 맙시다!”라고 하며 평화를 부르짖었다고 회상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