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종들이 위험에 처해 있는 이유-인간이 벌목함에 따라 식물, 짐승, 조류, 파충류 및 곤충이 사라져 간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

100BW ECO 2023. 9. 24. 06:50

여러 세기에 걸쳐 사냥꾼들은 그리스와 메소포타미아에서는 사자를, 누비아에서는 하마를, 북아프리카에서는 코끼리를, 영국에서는 곰과 비버를, 동유럽에서는 들소를 멸절시켜 버렸습니다. BBC의 방송 프로그램 잡지인 「라디오 타임스」는 이렇게 보도합니다. “1870년대와 1880년대에 사냥꾼들은 동아프리카에서만 25만 마리의 코끼리를 죽였다. 아프리카에서는 반세기 동안 명성과 부와 지위가 있는 사람들이 코끼리, 코뿔소, 기린, 큰 고양잇과 동물, 그 밖에 자기들의 시야에 들어오는 동물은 무엇이든 마구 쏘아대는 바람에 총소리가 온통 울려 퍼졌다. ··· 오늘날 같으면 매우 충격적으로 보일 행동도 당시에는 아무런 거리낌없이 받아들여졌다.”

위풍 당당한 호랑이가 처한 상황으로 다시 돌아가 봅시다. 1980년대에 행해진 생물 개체수 조사는 자연 보호 노력이 성공을 거두었음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러나 상황은 겉보기와는 달랐다”고 지적하면서 「1995 브리태니카 연감」(1995 Britannica Book of the Year)은 이렇게 기술합니다. “좀더 면밀하게 계수해 본 결과 이전에 행해진 조사는, 밀렵꾼과 내통하고 있거나 단지 상사에게 매우 좋은 인상을 주고 싶어하는 관리들에 의해 과장된 것임이 드러났다. ··· 공급이 달려 값이 한층 뛰어오름에 따라 호랑이 몸의 각 부분을 암거래하는 일이 성행하였다.” 따라서 1995년에 시베리아호랑이는 약 9400달러에서 2만 4000달러를 호가하였습니다. 물론, 이 값은 단지 고가의 모피에만 해당하는 값이 아니라 뼈, 눈, 수염, 이, 내장, 생식기 및 전통 의술에서 소중히 여기는 모든 기관을 포함한 값이었습니다.

코끼리의 상아, 코뿔소의 뿔, 호랑이의 모피 및 기타 동물의 몸 각 부분의 거래는 현재 수십억 달러 규모의 암시장 사업이 되어, 마약 밀매에 버금간다고 「타임」지는 기술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거래는 큰 포유 동물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1994년에 중국 전통 의술에서 2000만 마리라는 어마어마한 수의 해마를 소모하는 바람에 동남아시아의 일부 지역에서는 해마 어획고가 2년 만에 60퍼센트나 떨어진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어떤 종이 사냥에 의해 멸종되었을 때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를 규명하기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면 수집가들의 경우는 어떻습니까? 멸종 위기에 처한 마코앵무새 즉 황금멕시코앵무는 브라질의 암시장 거래자에 의해 500달러에 팔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해외에 팔면 그 값의 세 배 반 이상을 받습니다.

전쟁과 그 부산물인 점증하는 수많은 난민, 그리고 상승하는 출산율과 심화되는 오염, 심지어 관광 여행까지도 멸종 위기에 처한 종들을 위협합니다. 모터보트를 탄 관광객들이 돌고래를 보려고 몰려들어 돌고래에게 해를 입히며, 보트에서 나는 수중 소음은 돌고래의 섬세한 음파 탐지 기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파괴 행위를 열거하는 이러한 유감스러운 내용을 접하고 나서, 이렇게 궁금히 여기는 것도 당연합니다. ‘자연 보호론자들은 멸종 위협을 받고 있는 종들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으며, 얼마나 성공을 거두고 있는가?’

인간이 벌목함에 따라 식물, 짐승, 조류, 파충류 및 곤충이 사라져 간다

Through the centuries hunters have exterminated lions from Greece and Mesopotamia, hippopotamuses from Nubia, elephants from North Africa, bears and beavers from Britain, and wild oxen from Eastern Europe. “During the 1870s and 1880s, hunters killed a quarter of a million elephants in East Africa alone,” reports the BBC listings magazine, Radio Times. “For half a century, Africa rang to the rapid fire of people of fame, fortune and rank, blasting away at elephants, rhinos, giraffes, big cats and whatever else caught their aim. . . . What seems quite shocking today was entirely acceptable behaviour then.”

Return to the situation of the majestic tiger. Censuses in the 1980’s indicated that conservation efforts had met with success. “Nonetheless, things were not as they seemed,” notes the 1995 Britannica Book of the Year. “More careful counts revealed that previous censuses had been inflated by officials who either were in connivance with poachers or were merely eager to impress their superiors. . . . The underground trade in tiger parts flourished as the dwindling supplies pushed prices ever higher.” Thus, in 1995, estimates of a Siberian tiger’s value ranged from $9,400 to $24,000—no, not just for its prized skin but also for its bones, eyes, whiskers, teeth, internal organs, and sexual organs, all prized in traditional Oriental medicine.

Trade in elephant ivory, rhino horn, tiger skins, and other animal parts is now a multibillion-dollar black-market business, second only to drug smuggling, notes Time. And it is not limited to large mammals. In 1994 traditional Chinese medicine consumed a staggering 20 million sea horses, causing catches to fall by a reported 60 percent in two years in some areas of Southeast Asia.

It is not difficult to identify who is to blame when a species is hunted out of existence. Then, what about collectors? An endangered macaw, the golden conure, fetches a black-market trader in Brazil a reported $500. But when he sells it abroad, he gains more than three and a half times that sum.

Wars and their by-products, growing crowds of refugees, together with a spiraling birthrate, increased pollution, and even tourism, threaten endangered species. Sightseers in powerboats injure the dolphins they flock to see, and underwater noise from the boats can interfere with the dolphins’ delicate echo-location system.

After this sorry catalog of human mayhem, you may well wonder, ‘What are conservationists doing to preserve threatened species, and how successful are they?’

Plants, animals, birds, reptiles, and insects die off as man fells trees

종들이 위험에 처해 있는 이유-인간이 벌목함에 따라 식물, 짐승, 조류, 파충류 및 곤충이 사라져 간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