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당신은 총성과 포성이 울리는 가운데 떠납니다-난민이 된다면 어떠하겠습니까?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

100BW ECO 2023. 11. 26. 08:25

난민이 된다면 어떠하겠습니까? 당신이 평화롭게 살고 있는데 갑자기 자신의 세계가 전부 바뀐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하룻밤 사이에 이웃이 적이 됩니다. 군인들이 당신의 집을 약탈하고 방화하려고 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목숨을 구하기 위해 10분 내에 짐을 싸서 도망해야 합니다. 먼 거리를 가지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짐 보따리도 조그만 것 한 개밖에 챙길 수 없습니다. 무엇을 챙겨 넣을 것입니까?

당신은 총성과 포성이 울리는 가운데 떠납니다. 도망가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합류합니다. 여러 날이 지나자, 굶주리고 목마르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지쳐 발을 질질 끌며 걸어갑니다. 살아 남기 위해서는 지친 몸이라도 끌고 가야 합니다. 땅바닥에서 잠을 잡니다. 먹을 것을 찾아 들판을 뒤집니다.

안전한 나라에 다다르지만 국경 경비대가 통과시켜 주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짐 보따리를 뒤져 값나가는 물건은 모두 빼앗아 갑니다. 당신은 다른 검문소를 발견하여 국경을 통과합니다. 철조망이 둘린 지저분한 난민 수용소에 수용됩니다. 당신과 같은 처지의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지만 외롭고 어찌할 바를 모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나누던 교제가 그립습니다. 자신이 전적으로 외부의 도움에 의존해 있음을 알게 됩니다. 직장도 없고 할 일도 없습니다. 절망, 자포 자기, 분노 등의 감정과 싸웁니다. 수용소에 머무는 것도 필시 일시적일 것임을 알기 때문에 앞날이 걱정됩니다. 어찌 됐건 수용소는 집이 아닙니다. 그 곳은 일종의 대기실 혹은 아무도 있고 싶어하지 않는 인간 창고와 같은 곳입니다. 한편 떠나온 곳으로 강제 송환되지나 않을까 염려합니다.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경험을 합니다. 국제 연합 난민 문제 고등 판무관 사무소(UNHCR)에 의하면, 전쟁이나 박해를 피하여 떠난 사람들이 전세계적으로 2천 7백만 명이나 됩니다. 그뿐 아니라, 자국 내에서 다른 곳으로 추방된 사람들도 2천 3백만 명이나 됩니다. 이들을 전부 합하면, 지상 인구 115명당 1명은 어쩔 수 없이 난민이 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대부분 여자들과 아이들입니다. 전쟁과 재난의 산물인 이 난민들은 그들의 인격 때문이 아니라 난민이라는 신분 때문에 그들을 원하지 않는 세계, 그들을 배척하는 세계에서 떠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난민의 존재는 전세계가 몹시 격동하고 있다는 표징입니다. UNHCR은 이렇게 말합니다. “난민은 사회 붕괴의 최종 증상이다. 난민은 한 나라의 사회적 정치적 몰락의 정도를 가늠케 해주는, 원인과 결과의 연쇄 고리 가운데 맨 마지막에 가장 뚜렷이 드러나는 고리이다. 전세계적으로 볼 때에도, 난민은 인간 문명의 현 상태에 대한 척도이다.”

전문가들은 문제의 규모가 유례 없이 크고 문제가 점점 증대하고 있어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라고 말합니다. 무엇 때문에 이러한 상황이 존재하게 되었습니까? 어떤 해결책이 있습니까?

WHAT is it like to be a refugee? Try to imagine you are living in peace, but suddenly your whole world changes. Overnight, neighbors become enemies. Soldiers are coming who will loot and burn your home. You have ten minutes to pack and flee for your life. You can take only one small bag, since you will have to carry it for many miles. What will you put in it?

You leave amid sounds of gunfire and artillery. You join others who are also fleeing. Days pass; you shuffle along hungry, thirsty, and unbelievably tired. To survive, you must drive your body beyond exhaustion. You sleep on the ground. You forage in a field for something to eat.

You approach a safe country, but border guards will not let you cross. They search your bag and seize everything of value. You find another checkpoint and cross the border. You are put into a squalid refugee camp, fenced with barbed wire. Although surrounded by others who share your plight, you feel alone and bewildered.

You miss the companionship of your family and friends. You find yourself utterly dependent on outside assistance. There is no work and nothing to do. You fight feelings of hopelessness, despair, and anger. You worry about your future, knowing that your stay in the camp will likely be temporary. After all, the camp is not a home—it is like a waiting room or a warehouse of people that nobody wants. You wonder if you will be forcibly sent back to where you came from.

This is the experience of millions today. According to the United Nations High Commissioner for Refugees (UNHCR), 27 million people worldwide have fled war or persecution. An additional 23 million people are displaced within their own countries. All told, 1 out of every 115 people on earth has been forced into flight. Most are women and children. The offspring of war and calamity, refugees are set adrift in a world that does not want them, a world that rejects them, not because of who they are, but because of what they are.

Their presence is a sign of the profound upheaval around the world. States UNHCR: “Refugees are the ultimate symptom of social disintegration. They are the last, most obvious, link in a chain of causes and effects that define the extent of a country’s social and political breakdown. Looked at globally, they are a barometer of the current state of human civilization.”

Experts say that the problem is unprecedented in scale and is growing, with no end in sight. What has led to such a situation? Is there any solution?

당신은 총성과 포성이 울리는 가운데 떠납니다-난민이 된다면 어떠하겠습니까?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