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인의 침입을 바라보는 한 가지 관점은 이와 같습니다. “인디언 부족들의 지도자들이 종종 너무 늦게서야 깨닫게 된 사실은 유럽인이 인디언을 보는 방식이었다. 인디언은 백인도 그리스도인도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의 생각에 인디언은 야만인 즉 난폭하고 잔인한 사람들로서, 위험하고 감정도 없는 노예 시장의 상품이었다.” 우월감에 찬 이러한 태도는 인디언 부족들에게 파괴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은 유럽인의 관점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나바호족 출신 변호사 필머 블루하우스가 최근 본지와의 회견에서, 지칭한 바와 같이, “오해의 깊은 골”이 있었습니다. 원주민은 자기들의 문명이 열등한 것이 아니라, 다른 형태의 것이라고, 즉 전혀 다른 가치관을 가진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땅을 판다는 것은 인디언에게는 전혀 생소한 개념이었습니다. 공기나 바람이나 물을 소유하고 팔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땅을 소유하고 판단 말입니까? 그것은 모두가 사용하라고 거기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디언은 땅에다 울타리를 치지 않았습니다.
영국인, 스페인인, 프랑스인이 도착하면서 “대격변을 일으킨 이질적인 두 문화의 만남”이라고 묘사된 일이 벌어졌습니다. 원주민은 수백년 동안 땅 및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사는 법을 배워 왔기 때문에 환경의 균형을 깨뜨리지 않고서도 생존하는 법을 아는 사람들이었습니다. 하지만 백인은 곧 원주민을 열등하고 사나운 피조물로 간주하게 되어—그들을 정복하는 과정에서 자기들이 나타낸 야만적인 행동은 편리하게 잊어버렸습니다! 1831년에 프랑스 역사가 알렉시 드 토크빌은 당시 널리 퍼져 있던, 인디언에 대한 백인의 견해를 다음과 같이 요약하였습니다. “하느님은 그들이 문명인이 되도록 만드시지 않았다. 따라서 그들은 죽을 수밖에 없다.”
This is one view of the European invasion: “What leaders of Indian nations did not understand, often until it was too late, was the way the Europeans viewed Indians. They were not white or Christian. They were savages—wild and brutish—in the minds of many, a dangerous and unfeeling commodity for the slave markets.” This attitude of superiority resulted in devastating effects on the tribes.
The European viewpoint was incomprehensible to Native Americans. There was, as Navajo counselor Philmer Bluehouse called it in a recent interview with Awake!, “a chasm of misunderstandings.” The natives did not view their civilization as inferior but, rather, as different, with entirely different values. As an example, selling land was totally foreign to the Indians. Could you own and sell the air, the wind, the water? Then why the land? It was there for all to use. Thus, Indians were not known to fence off land.
With the arrival of the British, the Spanish, and the French, there came about what has been described as a “cataclysmic meeting of two alien cultures.” The indigenous population were people who for hundreds of years had come to terms with the land and with nature and who knew how to survive without upsetting the environmental balance. Yet, the white man soon came to view the native inhabitants as lower, ferocious creatures—conveniently forgetting his own savagery in subduing them! In 1831, French historian Alexis de Tocqueville summed up the prevailing white opinion of Indians: “Heaven has not made them to become civilized; it is necessary that they die.”
영국인, 스페인인, 프랑스인이 도착하면서 “대격변을 일으킨 이질적인 두 문화의 만남”이라고 묘사된 일이 벌어졌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