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지구촌소개

「신화—도해 백과 사전」[Mythology—An Illustrated Encyclopedia]의 명부에 근거-가네사(가네샤).시바의 코끼리 머리가 달린 아들 신, 장애물의 주, 행운의 신. 또한 가나파티 및 가자나나로도 불린다 ..

100BW ECO 2024. 2. 17. 15:16

가네사(가네샤)—시바의 코끼리 머리가 달린 아들 신, 장애물의 주, 행운의 신. 또한 가나파티 및 가자나나로도 불린다

강가—여신, 시바의 아내 중 하나이며 신격화된 갠지스 강

나타라자—불꽃 고리로 둘러싸여 춤추는 자세의 시바

난디—황소, 시바가 타고 다니는 것

두르가—시바의 아내 곧 샤크티, 칼리와 동일하게 여겨진다

라다—크리슈나의 배우자

라마, 라마찬드라—비슈누 신의 일곱째 화신. 서사설화 「라마야나」에는 라마와 그의 아내 시타에 관한 이야기가 실려 있다

라크슈미—아름다움과 행운의 여신; 비슈누의 배우자

마나사—뱀의 여신

마누—인류의 조상; 큰 물고기 덕분에 홍수의 멸망에서 구출받았다

미트라—빛의 신. 로마인들에게도 알려졌다

붓다—고타마, 불교의 창시자; 힌두교인은 그를 비슈누의 화신(아바타르)으로 생각한다

브라마—창조자 하나님, 우주 창조의 원리. 트리무르티(삼신)를 이루는 신 중의 하나

브라만 혹은 브람—최고자, 우주에 편재하는 존재, 옴 소리로 상징된다. (참조 왼쪽 위의 상징.) 또한 아트만으로 불리기도 한다. 일부 힌두교인은 브라만을 비인격적인 신성한 원리 혹은 궁극적 실재로 생각한다

비슈누—생명의 유지자 신; 트리무르티 중의 셋째 신

사라스와티—지식의 여신 그리고 창조자 브라마의 배우자

샤슈티—출산 때 여자와 아기를 보호하는 여신

소마—신인 동시에 약; 불로 장수 약

시바—다산과 죽음과 파괴의 신; 트리무르티의 하나. 삼지창과 남근으로 상징된다

아그니—불의 신

아디티—신들의 어머니; 하늘의 여신; 무한자

칼리—시바의 흑인 배우자(샤크티)이자 피에 굶주린 파괴의 여신. 흔히 새빨간 혀를 길게 뽑고 있는 모습으로 묘사된다

크리슈나—비슈누의 놀기 좋아하는 여덟째 화신 그리고 「바가바드 기타」의 신. 그의 애인은 고피 곧 젖짜는 여자들이었다

파르바티 혹은 우마—시바의 배우자 여신. 또한 두르가 혹은 칼리 여신의 형태를 띠기도 한다

푸루샤—우주의 사람. 그의 몸으로부터 주된 네 카스트가 만들어졌다

프라자파티—우주의 창조자, 피조물의 주, 신들과 악귀들과 그 밖의 모든 피조물의 아버지. 나중에는 브라마로 알려지게 되었다

하누만—원숭이 신이자 라마의 헌신적 추종자

히말라야—눈의 거처, 파르바티의 아버지

(「신화—도해 백과 사전」[Mythology—An Illustrated Encyclopedia]의 명부에 근거함)

Hinduism—Some Gods and Goddesses

Aditi—mother of the gods; sky-goddess; the Infinite

Agni—god of fire

Brahma—the Creator God, the principle of creation in the universe. One of the gods of the Trimurti (triad)

Brahman, or Brahm—the Supreme, all-pervasive entity of the universe, represented by the sound OM or AUM. (See symbol above.) Also referred to as Atman. Some Hindus view Brahman as an impersonal Divine Principle or Ultimate Reality

Buddha—Gautama, founder of Buddhism; Hindus view him as an incarnation (avatar) of Vishnu

Durga—wife or Shakti of Siva and identified with Kali

Ganesa (Ganesha)—Siva’s elephant-headed son-god, Lord of Obstacles, god of good fortune. Also called Ganapati and Gajanana

Ganga—goddess, one of Siva’s wives and personification of the river Ganges

Hanuman—monkey god and devoted follower of Rama

Himalaya—abode of snow, father of Parvati

Kali—Siva’s black consort (Shakti) and bloodthirsty goddess of destruction. Often portrayed with large red tongue hanging out

Krishna—the playful eighth incarnation of Vishnu and the deity of the Bhagavad Gita. His lovers were the gopis, or milkmaids

Lakshmi—goddess of beauty and good fortune; Vishnu’s consort

Manasa—goddess of snakes

Manu—ancestor of the human race; saved from the flood’s destruction by a great fish

Mitra—god of light. Known as Mithras to the Romans

Nandi—the bull, Siva’s vehicle or mode of transport

Nataraja—Siva in dance posture encompassed by a ring of flames

Parvati or Uma—goddess consort of Siva. Also takes the form of goddess Durga or Kali

Prajapati—Creator of the universe, Lord of Creatures, father of gods, demons, and all other creatures. Later known as Brahma

Purusha—cosmic man. The four main castes were made from his body

Radha—consort of Krishna

Rama, Ramachandra—the seventh incarnation of the god Vishnu. The epic narrative Ramayana relates the story of Rama and his wife Sita

Saraswati—goddess of knowledge and consort of Brahma the Creator

Shashti—goddess who protects women and children in childbirth

Siva—god of fertility, death, and destruction; a member of the Trimurti. Symbolized by the trident and the phallus

Soma—both a god and a drug; the elixir of life

Vishnu—god the preserver of life; third member of the Trimurti

(Based on listing in Mythology—An Illustrated Encyclopedia)

「신화—도해 백과 사전」[Mythology—An Illustrated Encyclopedia]의 명부에 근거-가네사(가네샤).시바의 코끼리 머리가 달린 아들 신, 장애물의 주, 행운의 신. 또한 가나파티 및 가자나나로도 불린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님의 프로필 |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www.daangn.com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님의 프로필 |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www.daangn.com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님의 프로필 |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www.daangn.com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님의 프로필 |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www.daangn.com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