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이 세대는 한 저술가가 칭한 바 “책임 회피” 세대로 신속히 발전해 가고 있기 때문에, 책임을 전가하는 경향이 점점 증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

100BW ECO 2024. 3. 24. 13:40

이 세대는 한 저술가가 칭한 바 “책임 회피” 세대로 신속히 발전해 가고 있기 때문에, 책임을 전가하는 경향이 점점 증가해 가는 것처럼 보일지 모릅니다. 그러나 역사 기록을 보면, “정말 제 책임이 아닙니다”라고 변명하며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태도는 인간 역사 시초부터 존재해 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가 하느님께서 금지하신 나무의 실과를 먹음으로 처음 죄를 지은 후 보인 반응은 책임 전가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창세기는 그 때 있었던 대화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 주는데, 하느님께서 먼저 말씀하십니다. “내가 너더러 먹지 말라 명한 그 나무 실과를 네가 먹었느냐 아담이 가로되 하나님이 주셔서 나와 함께하게 하신 여자 그가 그 나무 실과를 내게 주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여호와 하나님이 여자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이렇게 하였느냐 여자가 가로되 뱀이 나를 꾀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그 때 이래 인간은 온갖 형태의 신앙을 고안해 내어, 자신의 행동에 대해 실질적인 책임을 면하게 해줄 독특한 구실을 찾아냈습니다. 이러한 것들 가운데 주목할 만한 예로 운명에 대한 고대 신앙이 있었습니다. 불교인으로서 갈마 또는 업(業)에 관해 진실하게 믿는 한 여자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내가 태어날 때부터 지닌 어떤 것, 더구나 전혀 알지도 못하는 어떤 것을 위해 고통을 겪어야 한다는 것은 불합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나의 운명으로 받아들여야 하였습니다.” 운명에 대한 신앙은 그리스도교국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데, 장 칼뱅이 가르친 예정론으로 교육을 받기 때문입니다. 교직자들은 흔히, 사고를 당해 비탄에 젖어 있는 친족들에게 그것은 하느님의 뜻이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좋은 의도를 가진 일부 그리스도인들까지도 자기들의 생활에서 어떤 일이 잘못되면 매번 사탄의 탓으로 돌립니다.

지금 우리는 무책임한 행동이 법적으로 사회적으로 허용되는 것을 목격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권리는 늘어나고 책임은 줄어드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인간의 행동을 연구한 결과, 과학적 증거로 추정되는 것이 제시되자, 일부 사람은 그로 인해 부도덕으로부터 살인에 이르기까지 행동의 고삐가 무제한 풀릴 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개인이 아닌 다른 어떤 것 혹은 어떤 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고 싶어하는 사회의 열망을 반영하는 일면인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질문에 대한 답을 필요로 합니다. 과학이 실제로 발견한 것은 무엇인가? 인간의 행동은 전적으로 우리의 유전자에 의해 결정되는가? 아니면 우리의 행동은 내적인 힘과 외적인 힘 모두의 지배를 받는가? 증거가 실제로 알려 주는 것은 무엇인가?

With this generation rapidly developing into what one writer calls the “not-me” generation, this trend may appear to be escalating. However, recorded history reveals that passing the blame on to others, with the excuse “I am not really to blame,” has been around since man’s beginning. The reaction of Adam and Eve after their first sin, eating the fruit that God had proscribed, was a classic example of blame-passing. The Genesis account reports the conversation that took place, with God speaking first: “‘From the tree from which I commanded you not to eat have you eaten?’ And the man went on to say: ‘The woman whom you gave to be with me, she gave me fruit from the tree and so I ate.’ With that Jehovah God said to the woman: ‘What is this you have done?’ To this the woman replied: ‘The serpent—it deceived me and so I ate.’”

Ever since that time, humans have invented various forms of belief and have searched for exotic excuses that would exonerate them from any real accountability for their actions. Notable among these was the ancient belief in fate. A Buddhist woman who sincerely believed in Karma said: “I thought it did not make sense to have to suffer for something I was born with but about which I knew nothing. I had to accept it as my destiny.” Nurtured by the doctrine of predestination as taught by John Calvin, belief in fate is also common in Christendom. Clergymen often tell grieving relatives that a certain accident was the will of God. Then, too, some well-meaning Christians blame Satan for everything that goes wrong in their lives.

Now, we are beginning to witness behavior without accountability that is legally and socially sanctioned. We live in an age of increasing rights and diminishing responsibilities of the individual.

Research into human behavior has produced supposed scientific evidence that some feel could give free rein to behavior ranging from immorality to murder. This is a reflection of society’s eagerness to shift blame onto anything or anyone except the individual.

We need answers to questions such as these: What has science actually discovered? Is human behavior solely determined by our genes? Or do both internal and external forces control our behavior? What does the evidence really show?

이 세대는 한 저술가가 칭한 바 “책임 회피” 세대로 신속히 발전해 가고 있기 때문에, 책임을 전가하는 경향이 점점 증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님의 프로필 |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www.daangn.com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님의 프로필 |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www.daangn.com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님의 프로필 |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www.daangn.com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님의 프로필 |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www.daangn.com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