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륙을 횡단하는 긴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포인트필리를 출발한 이 나비는 섬에서 섬으로 이동하며 이리 호를 가로지릅니다. 도중에 다른 집단의 황제나비와 합류하여 이주합니다. 멕시코시티 북서쪽에 있는 높은 산맥에는 어림잡아 1억 마리의 나비가 겨울을 나기 위해 모여듭니다.
또 다른 이주 경로는 플로리다를 통과하여 카리브 해를 횡단하는 것인데, 이 이주가 끝나게 될 목적지는 유카탄 반도나 과테말라에서 머지않아 발견될 것으로 보입니다. 멕시코에서든 다른 겨울 안식처에서든, 황제나비는 산림의 비교적 좁은 지역에 군데군데 함께 모여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나비가 겨울 안식처를 향한 장거리 비행을 한 덕분에 초원으로 이루어진 따뜻하고 화창한 휴양지에 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이 나비가 가는 멕시코 고원 남단에 뻗어 있는 화산 지대는 추운 곳입니다. 하지만 산봉우리들의 기후는 이 나비가 겨울을 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그 추위는 거의 완전히 무활동 상태에서 시간을 보내게 해줄 정도입니다. 따라서 수명이 8개월 내지 10개월로 연장되어, 멕시코로 날아가 그 곳에서 겨울을 보낸 후 다시 돌아오기 위해 출발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이것도 일종의 휴양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봄이 오면 황제나비는 다시 활동하게 됩니다. 낮이 길어짐에 따라 이 나비는 햇빛 속에서 훨훨 날고, 짝짓기를 시작하고, 북쪽을 향해 다시 비행하기 시작합니다. 귀향 여행을 완전히 끝마치는 것들도 일부 있다고 믿어지지만, 캐나다와 미국 북부 지역의 여름 서식지에 도착하는 것은 대개 새끼들뿐입니다. 알, 유충, 번데기, 나비의 단계를 거친 나비들의 서너 세대가 점진적으로 다시 북미 대륙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100개 혹은 그 이상의 수정된 알을 품은 암컷들이 군데군데 피어 있는 야생화 사이로 날아다니다가 박주가리의 어리고 연한 잎 뒷면에다 한 번에 한 개씩 알을 낳습니다. 그리하여 성장을 향한 순환이 계속되면서, 황제나비의 여름 안식처를 향한 여행도 계속되는 것입니다.
참으로, 황제나비는 매혹적인 생물입니다. 인간이 이 나비의 활동을 관찰하고 연구할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큰 특권입니다. 그러나 놀랄 일은 아니지만, 황제나비가 멕시코에서 겨울을 나는, 오랫동안 숨겨져 있었던 장소를 비롯하여 캘리포니아의 도착지까지도 인간의 기업체에 의해 위협받고 있습니다. 이 섬세하게 아름다운 생물이 갈 만한 어딘가 다른 곳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이 생물의 멸종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칭찬할 만하게도, 이 생물이 그러한 종말을 당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한 노력이 기울여지고 있습니다.
Starting at Point Pelee, they island-hop across Lake Erie to begin the long journey across the continental United States. En route, other groups of monarchs join them in the migration. High in the mountains northwest of Mexico City, an estimated one hundred million congregate to spend the winter.
Other migrations take place through Florida and across the Caribbean, and these may end up in destinations yet to be discovered in the Yucatán Peninsula or in Guatemala. Whether in Mexico or in their other winter havens, the monarchs crowd together in a few relatively small patches of mountain forest.
One might think that their long flight to their winter home would take them to a vacation land of warm, sunny meadows. But not so. The Transvolcanic Range of Mexico, where they go, is cold. The climate provided by the mountain peaks, however, is just right for their wintering. It is cold enough to cause them to spend their time in a state of almost total inactivity—thus stretching their life span to eight or ten months, which allows for flying to Mexico, wintering there, and starting back. You could say it is a vacation of sorts.
Spring arrives, and the monarchs become active again. As the days lengthen, the butterflies flutter in the sunlight, begin to mate, and start their flight back north. Some, it is believed, may make the complete journey back, but it is generally only the progeny that arrive in the summer ranges in Canada and the northern United States. Three or four generations of eggs, caterpillars, pupae, and butterflies gradually move back up the continent. The female—loaded with a hundred or more fertilized eggs—flutters through the patches of wildflowers and lays her eggs one at a time on the undersides of young, tender milkweed leaves. And so the cycle goes on, and the journey to the monarch’s summer home continues.
Truly, the monarch is a fascinating creature. What a privilege humans have to observe and study its activities. Not surprisingly, though, the monarch’s long-secret wintering grounds in Mexico, as well as destinations in California, are being threatened by human enterprise. To assume that these delicate beauties of creation have somewhere else to go could result in their extinction. Commendably, efforts are being made to protect them from such an eventuality.
황제나비가 멕시코에서 겨울을 나는, 오랫동안 숨겨져 있었던 장소를 비롯하여 캘리포니아의 도착지까지도 인간의 기업체에 의해 위협받고 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