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는 외우기 쉬운 광고용 노래가 이것을 사용하도록 사람들을 부추깁니다. 인기 영화 배우들이 TV와 잡지와 신문에 등장하여, 이것이 흥미롭고 품위 있는 생활 방식을 영위하게 해준다고 선전합니다. 반면 이 제품을 사용할 경우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는 경고문은 조그맣게 붙어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판이라고 알려져 있는 해로운 중독성 물질입니다.
판은 아시아에서—인도에서는 매우 광범위하게—사용됩니다. 전통적인 형태의 판은, 으깬 빈랑 열매와 담배와 그 외에도 맛을 좋게 해주는 재료들을 섞어서 만듭니다. 담배와 빈랑 열매 때문에 판에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이 재료들을, 무기질 라임과 수렴성 식물 제제인 카테큐를 이겨서 바른 인도후추 잎 위에 놓습니다. 그 잎을 말아서 속을 싼 다음, 통째로 입에 넣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한 가지 종류는 판 마살라인데, 같은 재료를 건조 상태로 혼합하여 작은 크기로 포장한 것으로 쉽게 휴대하여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씹으면, 침이 많이 나와서 간간이 침을 뱉어야 합니다. 판을 많이 사용하는 가정에는 대부분 침을 뱉는 그릇이 있지만, 집 밖에서는 보도나 벽에다 침을 뱉습니다. 그 때문에 인도에서는 많은 건물의 계단이나 복도에서 갈색의 얼룩을 볼 수 있습니다.
타타 기초 원리 연구소의 연구에 의하면, 매년 인도에서 새로운 암 환자의 10퍼센트—세계 평균의 약 두 배—가 구강암 환자입니다. 구강 및 악안면(顎顔面) 외과의인 R. 구나실란 박사는 그 주된 요인이 판을 씹는 데 있다고 말하는데, 인도 전역의 외과의들도 의견을 같이합니다. 그는 「인디언 익스프레스」지에 “모든 종류의 판이 구강에 해롭다”고 기술합니다. 구나실란 박사는 판이 “틀림없이 구강암을 일으킬 수 있”으며 “판을 씹는 것은 마치 안면 기형을 자초하는 것과 같다”고 지적하였습니다. 그러므로 판을 사용하는 것은 고통을 자초하는 씹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 새로운 암 환자의 10퍼센트는 구강암 환자이다
CATCHY jingles on the radio encourage people to use it. Film stars promote it in TV, magazines, and newspapers as leading to an exciting, prestigious way of life. But the small print warns that using the product could injure your health. What is it? An addictive and harmful substance known as pan.
Pan is used in Asia—very widely in India. In its traditional form, it consists of a mixture of crushed betel nut, tobacco, and other taste-enhancing ingredients. The tobacco and betel nut make the pan addictive. These are placed on a betel-pepper leaf that has been smeared with pastes of mineral lime and catechu, an astringent plant product. The leaf is folded to enclose the filling, and then the entire package is put into the mouth. A popular form is pan masala, the same ingredients mixed in dry form and packed in small sachets that can be carried easily and used at any time.
Chewing takes quite a while and produces large amounts of saliva, which have to be spit out at intervals. Most homes where pan is popular have a spittoon, but outside the home a footpath or a wall becomes a receptacle. This is the cause of the brownish-colored stains that can be seen on stairways and corridors of many buildings in India.
According to a Tata Institute of Fundamental Research study, 10 percent of India’s new cancer cases each year are oral cancer—about twice the world average. Dr. R. Gunaseelan, an oral and maxillofacial surgeon, joins surgeons all over India in laying the blame largely on the chewing of pan. He states in the Indian Express: “All forms of pan are harmful for the mouth.” He noted that pan “definitely can lead to oral cancer” and that “chewing it is like inviting facial deformities.” So, using pan could mean chewing one’s way to misery.
Ten percent of India’s new cancer cases are oral canc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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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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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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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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