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미국 의학 협회지」(The 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실린 한 기사-식당이나 직장이나 기타 공공 장소에서 금연 구역을 더 흔히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ECO 2024. 9. 1. 15:31

인기 있는 겨울 휴양지인 콜로라도 주의 애스펀에서는 식당에서의 흡연을 금지시켰습니다. 그 때 이후로 식당이나 직장이나 기타 공공 장소에서 금연 구역을 더 흔히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 해 전에 어떤 캘리포니아 사람이 버지니아 주의 한 식당에서 자기 딸에게 금연 구역이 어디 있느냐고 물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 딸은 “아빠, 여기는 담배 재배 지역이에요!” 하고 대답하였습니다. 그러나 그가 다음에 그 곳을 찾았을 때에는 그 식당의 반이 비흡연자 좌석이 되어 있었습니다. 최근에 그는 그 식당에서 담배를 피우는 사람을 한 사람도 보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흡연자들을 위해 별도의 구역을 마련했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된 것은 아닙니다. 주 정부의 후원으로 캘리포니아의 주요 간선 도로를 따라 설치된 큰 광고판에는 다음과 같은 질문이 있습니다. “당신은 담배 연기가 흡연 구역에 머물러 있는 법을 안다고 생각합니까?”

뉴욕 시가 큰 식당에서의 흡연을 금지하였을 때, 소유주들은 그로 인해 유럽 관광객들의 발길이 뜸해질 것이라고 항의하였습니다. 유럽에는 흡연 통제 규정이 거의 없다는 것이 그들의 항변이었습니다. 그러나 그에 앞서 행해진 한 조사에 의해 밝혀진 바에 의하면, 미국 사람 중에 금연 식당에 갈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은 56퍼센트나 되는 반면 금연 식당에 갈 마음이 별로 없는 사람은 26퍼센트밖에 안 되었습니다.

뉴욕 시 지하철 차량에 붙어 있는 한 안내판에는 이러한 말이 적혀 있습니다. “어떤 언어로든 한결같이 부탁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우리 역 구내에서든 차량 내에서든 금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 안내판에는 이러한 안내문이 영어로만이 아니라 다른 15개 언어로도 적혀 있습니다.

문제가 정말 그렇게 심각합니까? 그렇습니다. 만약 어떤 큰 재해로 300명의 사람이 죽는다면, 그 사건은 수일, 아니 어쩌면 수주일까지도 뉴스로 보도될 것입니다. 그런데 「미국 의학 협회지」(The 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실린 한 기사에서는, 다른 사람이 피운 담배 연기를 장기간 들이마신 결과 해마다 5만 3000명의 미국 사람이 사망한 것으로 추산된다고 하였습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처럼 담배 연기를 간접적으로 혹은 환경상 어쩔 수 없이 들이마시는 것은 “예방 가능한 주요 사망 원인 가운데, 직접 흡연과 알코올에 이어 세 번째 원인”이 될 것이라고, 그 기사에서는 말하였습니다.

Aspen, Colorado, a popular winter resort, prohibited smoking in its restaurants. Since then, nonsmoking sections have become more common in restaurants, the workplace, and other public places. Several years ago, a Californian asked his daughter where the nonsmoking section was in a Virginia restaurant. “Dad,” she replied, “this is tobacco country!” By the time of his next visit, half of that restaurant had been reserved for nonsmokers. Recently, he saw no one smoking there.

But having separate sections for smokers has not solved the problem. Large state-sponsored billboards along major California highways asked: “Do you think smoke knows how to stay in the smoking section?”

When New York City banned smoking in its larger restaurants, owners protested that this would alienate tourists from Europe where, they said, few regulations govern smoking. Yet, an earlier survey had found that 56 percent of Americans would be more likely to go to a nonsmoking restaurant, while only 26 percent would be less inclined to do so.

A sign in New York City’s subway cars says: “In any language the message is the same: No smoking anytime, anywhere, in our stations or on our trains. Thank you.” The sign states this message not just in English but also in 15 other languages.

Is the matter really that serious? Yes. If 300 people were to die in a major catastrophe, it would be on the news for days, perhaps even weeks. But an article in The 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 said it has been estimated that 53,000 Americans die each year from the long-term results of breathing the smoke of other people’s cigarettes. That, it said, would make breathing such secondhand, or environmental, tobacco smoke “the third leading preventable cause of death, after active smoking and alcohol.”

「미국 의학 협회지」(The 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실린 한 기사-식당이나 직장이나 기타 공공 장소에서 금연 구역을 더 흔히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의학 협회지」-어림잡아 4600만 명의 미국 사람—기존 흡연 인구의 49.6퍼센트—이 흡연을 중단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09.01
자녀들—무방비 상태의 희생자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09.01
세상에 담배를 소개하는 데 일조한 나라가 담배의 위험성을 경고하는 일을 주도.담배—당신은 그것을 거부하는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08.18
점증하는 인기-아키와 절인 생선으로 만든 요리는 자메이카 사람들의 식사로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08.18
위험의 원인이 될 때-아키를 먹고—특히 아이들에게—식중독이 발생하는 사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