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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몸무게가 14그램도 채 안 나가는 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

100BW ECO 2018. 11. 20. 08:30




몸무게가 14그램도 채 안 나가는 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 새가 알래스카의 수목 한계선에서 남아메리카의 우림까지 갔다가 돌아오기 위해 매년 1만 6000킬로미터가 넘는 거리를 이주하면서 나무가 우거진 산봉우리를 가볍게 넘어가고, 도시의 초고층 빌딩 주위를 날고, 대서양과 멕시코 만의 쭉 뻗은 광활한 수면 위를 가로지르는 모습을 상상해 보라.”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 이 새는 도대체 어떤 새인가? “검은머리솔새[덴드로이카 스트리아타], 대단한 정력가로서 그 뛰어난 여행 솜씨는 북아메리카의 육지에 사는 새들 중에 거의 필적할 만한 상대가 없는 새”이다. (「북아메리카 조류 총람」[Book of North American Birds]) 우리는 또다시 이러한 질문을 하게 된다. 자연에서 일어난 수많은 우연의 일치 덕분에 우발적으로 이러한 새가 나오게 되었는가? 아니면 이 새는 지성적인 설계에 의한 경이로운 작품인가?
  이러한 예 외에도, 셀 수 없이 많은 노래 곡목을 가진 것처럼 보이는 새들을 보라. 유럽 전역과 아프리카와 아시아 일부 지역에 그 유쾌한 노랫소리로 유명한 나이팅게일, “흉내를 아주 잘 내며 노래할 때 암기해 둔 남의 노래를 곁들이기까지 하는” 새인 북아메리카의 흉내내기지빠귀, “놀라울 정도로 영리하게 흉내 낸 소리를 곁들여 상당히 수준 높은 노래”를 부르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멋진 금조 등이 있다.—「세계의 새들」(Birds of the World).
  뿐만 아니라, 수많은 새들에게서 볼 수 있는 완벽한 색의 조화와 날개와 깃털의 완벽한 설계에 누구나 경탄하게 된다. 또한, 땅 위든 절벽 위든 나무 위든 새들이 둥지를 엮어 만드는 기술을 보라. 그처럼 타고난 지적 능력이 있는 것을 보게 되면, 겸손한 정신을 가진 사람은 반드시 감명을 받게 될 것이다. 이 새들은 어떻게 존재하게 되었는가? 우연에 의해서인가, 설계에 의해서인가?

Birds  What can we say about a bird that weighs less than an ounce [14 g]? “Picture it migrating more than 10,000 miles [16,000 km] a year from Alaska’s tree line to the rain forests of South America and back, skimming wooded peaks, skirting urban skyscrapers, and crossing vast stretches of open water in the Atlantic Ocean and Gulf of Mexico.” Which incredible bird is this? “The blackpoll warbler [Dendroica striata], a dynamo whose traveling prowess is virtually unrivaled among North America’s land birds.” (Book of North American Birds) Again we ask: Is this the result of myriads of quirks of nature that just happened to come out right? Or is it a wonder of intelligent design?
  Add to these examples the birds that have a seemingly endless repertoire of songs: the nightingale, known throughout Europe and parts of Africa and Asia for its delightful calls; the northern mockingbird of North America, a bird that is “a skillful mimic and incorporates memorized phrases as part of its song”; the superb lyrebird of Australia, with its “highly developed song, with elements of astonishingly clever mimicry.”—Birds of the World.
  In addition, the perfection of the colors and the wing and feather design of so many birds leaves one gasping in amazement. Add to this their skills at weaving and making nests, whether on the ground, in cliff faces, or in trees. Such innate intelligence has to impress the humble mind. How did they come to exist? By chance or by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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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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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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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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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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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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