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호랑이 때문에 위험에 처하기는커녕, 사람만이 호랑이에게 진정한 위험이 된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현재, 호랑이가 멸종되지 않도록 구하려는 노력이 기울여지고 있습니다. 아시아의 몇몇 나라들은 호랑이 보호 구역을 정하였습니다. 1973년에, 인도 북부의 코르베트 국립 공원에서는 ‘호랑이 계획’이라고 부르는 특별한 시도에 착수하였습니다. ‘호랑이 계획’을 지원하는 기금과 장비가 세계 전역으로부터 답지하였습니다. 결국 인도에는 18개의 호랑이 보호 구역이 지정되었는데, 그 전체 면적은 2만 8000제곱 킬로미터가 넘습니다. 1978년에, 호랑이는 또한 멸종 위기에 처한 종들의 목록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놀라운 결과가 있었습니다! 호랑이 사냥이 금지되기 전에는, 호랑이가 사람을 무서워하여 눈에 잘 띄지 않았고 주로 밤에 활동하였습니다. 하지만 몇 년 동안 보호를 받자, 호랑이들은 보호 구역을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대낮에도 사냥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호랑이에게 위협이 되는 요인이 있습니다. 그것은 호랑이 몸의 부위들로 만든 아시아의 전통 의약품들에 대한 국제적인 수요입니다. 예를 들어, 인도에서는 호랑이 뼈 한 자루가 500달러가 넘는 가격에 팔리기도 하며, 그 뼈가 가공되어 극동 시장에 이를 때쯤에는 그 값이 껑충 뛰어올라 2만 5000달러가 넘게 됩니다. 이렇게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가난한 주민들은 삼림 감시원들을 따돌리는 일에 호랑이 밀렵꾼들과 협조하도록 유혹을 받게 됩니다. 처음에는, 호랑이를 구하려는 노력이 성공적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1988년 이후로는 상황이 바뀌어 악화되고 있습니다. 란탐보르에는 호랑이가, 20년 전에는 40마리 정도 있었는데 비해, 오늘날에는 단지 27마리 정도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 전역의 호랑이 수도 5000마리 정도밖에 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세기 말까지는, 인도에서 호랑이와 사람이 비교적 조화를 이루며 공존하였습니다. 그렇게 될 수 있는 날이 과연 다시 올 것입니까? 아직 당분간은, “호랑이다! 호랑이!” 하는 흥분된 외침이 고양잇과 중 세계에서 가장 큰 동물을 보았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보호 계획이 장래에 호랑이의 안전을 보장해 줄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Instead of being in danger from the tiger, man has proved to be the only real danger to the tiger. At present, efforts are being made to save the tiger from extinction. Several Asian countries have established tiger reserves. In 1973, a special effort called Project Tiger was launched in Corbett National Park, in northern India. Funds and equipment for Project Tiger poured in from all over the world. Eventually, 18 tiger reserves were set aside in India, with a total area of more than 10,000 square miles [28,000 sq km]. By 1978, tigers were also put on the endangered-species list. There were amazing results! Before tiger hunting was banned, the tigers had become elusive and mainly nocturnal because of fear of man. But after some years of protection, tigers began to move about the reserves and hunt in broad daylight!
Still, there is a continuing threat to the tiger: the international demand for traditional Asian remedies made from parts of the tiger’s body. A bag of tiger bones, for example, can bring over $500 in India, and by the time the bones are processed and reach the markets of the Far East, the value has escalated to more than $25,000. With this much money at stake, poor villagers are tempted to cooperate with tiger poachers in outwitting forest guards. At first, efforts to save the tiger were considered successful. But since 1988, the situation has taken a turn for the worse. Today, only about 27 tigers roam Ranthambhore, compared with the 40 that were there 20 years ago. And the world tiger population may be as low as 5,000!
Up until the end of the last century, tigers and humans coexisted in India in relative harmony. Will they ever be able to do so again? For now, the excited call “Tiger! Tiger!” can still mean a sighting of the world’s largest feline. Whether conservation programs will ensure the tiger’s safety in the future remains to be s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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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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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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