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미국 정부의 연방 준비 은행 제도에서 펴낸 한 소책자-카드의 종류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ECO 2025. 4. 26. 08:04

가장 널리 통용되는 카드는 비자나 마스터카드와 같은 은행 카드입니다. 이러한 카드는 금융 기관에서 발급해 주며, 연회비로 보통 미화 15달러 내지 25달러 상당의 금액을 내야 합니다. 때때로 이 회비는 고객의 신용 실적과 카드 사용에 따라 면제됩니다. 지불은 매달 일시불로 하거나 월부로 할 수 있는데, 일시불로 하면 일반적으로 이자가 붙지 않는 반면, 월부로 하면 높은 이자가 붙게 됩니다. 사용 한도액은 신청자의 신용 실적을 근거로 정해집니다. 한도액은 흔히 지불 능력이 증명됨에 따라 높아집니다.

은행 카드에는 또한 현금 자동 입출기나 자기앞 수표를 통한 현금 대출을 보장하는 약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현금을 조달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100달러를 빌릴 때마다 일반적으로 2달러에서 5달러의 수수료가 붙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현금 대출에 대한 이자도 돈을 대출한 날부터 붙습니다.

은행 외에, 많은 백화점과 전국 연쇄점에서도 자사 점포에서 통용되는 신용 카드를 발급합니다. 그런 카드에는 대개 연회비가 없습니다. 하지만 지불해야 할 금액을 전액 납입하지 않을 경우, 이자가 은행 카드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정유 회사에서도 연회비가 없는 신용 카드를 발급합니다. 이러한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사 주유소와 때때로 특정 호텔에서만 통용됩니다. 백화점에서 발급하는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카드도 무이자 일시불이나 이자가 붙는 할부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너스 클럽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처럼 여행과 오락을 위한 카드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카드는 연회비는 있지만 이자가 붙지 않는데, 그 이유는 매달 청구서를 받는 대로 전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 카드와 은행 카드는 그 구분이 모호합니다. 예를 들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서는 옵티마 카드를 발행하는데, 이 카드는 이자가 붙어서 은행 카드와 유사합니다.

이와는 종류가 다른 카드가 미국 시장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바로 전자 카드인데, 그렇게 불리는 것은 메모리 칩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카드는 현금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데, 사용자가 일정 금액이 입력된 칩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건을 파는 사람은 그 금액에서 물건 값을 뺄 수 있습니다. 작년까지 프랑스 사람들은 이 전자 카드를 이미 2300만 장을, 일본 사람들은 1100만 장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한 카드의 수효가 2000년까지는 전세계적으로 10억 장 이상으로 급증할 것으로 예보된 바 있습니다.

카드를 발급받기 전에 신용 약정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미국 정부의 연방 준비 은행 제도에서 펴낸 한 소책자에 의하면, “고려해야 할 중요한 약정은 연율(年率)과 연회비와 지불 유예 기간”입니다. 그 외에도 고려해야 할 요소로는 현금 대출 수수료와 한도액 초과 수수료 및 체납 이자가 있습니다.

The most widely honored cards are bank cards such as Visa and MasterCard. These cards are issued by financial institutions and carry an annual fee, typically of $15 to $25 a year. At times, this fee is waived, depending on the customer’s credit history and his use of the card. Payment can be made in full each month, generally without any interest charges, or the payments can be made in monthly installments that include high interest charges. A spending limit is stipulated, based on the applicant’s credit history. The limit is often raised as the ability to pay is demonstrated.

Bank cards also have provisions for securing cash advances using automatic teller machines or checks provided by the issuer. Obtaining cash this way, however, is costly. One is generally charged between $2 and $5 for every $100 borrowed. And interest on such cash advances is accrued from the day money is drawn.

Besides banks, many stores and national store chains issue credit cards that are honored at their own establishments. There is usually no annual fee with such cards. However, if the amount due is not paid in full, the interest may be higher than that on bank cards.

Oil companies also issue credit cards that have no annual fees. These cards are generally good only at the companies’ own service stations and sometimes at certain hotels. Like the cards issued by stores, they allow for payment in full without interest or payment over a period of time with interest.

There are also travel and entertainment cards, such as Diners Club and American Express. This type of card has an annual fee but no interest charge, since the full payment is due upon receipt of the monthly bill. The lines are blurred, however, between these cards and bank cards. American Express, for example, also offers the Optima card, which has interest charges and is similar to a bank card.

A different kind of card entering the U.S. market is the smart card, called such because of a memory chip embedded in it. It can be used as a cash card, since the user can have the chip programmed for a designated amount of money. The price of a purchase can be deducted from this by a participating vendor. By last year the French were already using 23 million smart cards and the Japanese 11 million. It has been predicted that the number of such cards worldwide will skyrocket to more than a billion by the year 2000.

Before obtaining a card, a person would be wise to give attention to the terms of credit. “Key credit terms to consider,” according to a brochure published by the Federal Reserve System of the U.S. Government, are “annual percentage rate (APR), annual fee, and grace period.” Among other factors to consider are cash-advance and over-the-limit fees as well as late-payment charges.

미국 정부의 연방 준비 은행 제도에서 펴낸 한 소책자-카드의 종류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은행 카드 소지자회 전무 이사인 루스 수스와인의 말-당신의 상전이 될 수 있는 덫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6
미국 연방 준비 은행 제도에서 실시한 한 조사-이자—얼마나 비싼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6
우리 사회는 한동안 카드 중심 사회-신용 카드—종인가, 상전인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6
​그레이스 W. 와인스타인은 저서 「평생 금전 관리 지침서」(The Lifetime Book of Money Management)-많은 사람이 빚을 지게 된 이유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6
「아프리카 야생 생물」(African Wildlife)지의 보도-쿠두는 겁이 많은 동물로서 항상 경계 태세를 하고 언제라도 달아나 숨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