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우리 사회는 한동안 카드 중심 사회-신용 카드—종인가, 상전인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ECO 2025. 4. 26. 08:02

“매달 신용 카드 내역서를 펴는 순간은 저속한 코미디의 웃지 못할 장면과도 같습니다. 믿어지지 않는 듯 잔고를 빤히 쳐다보는데, 마치 저와는 성격이 전혀 다른 사람 그러니까 돈을 맡고 있는 하이드 씨가 흥청망청 돈을 쓰면서 완구점, 전기 기구점, 수퍼마켓, 주유소 같은 데를 쏘다닌 것 같다니까요.” 미국의 한 영어 교사의 말입니다.

돌로레스도 청구액을 쌓이게 하는 것이 쉬운 일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건 부담이 없습니다. 진짜 돈이라면 그렇게 쓰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신용 카드로 물건을 구입하는 건 다릅니다. 돈은 전혀 보이질 않죠. 단지 카드만 줬다가, 받으면 되니까요.”

1995년 6월에 미국의 신용 카드 빚이 총 1952억 달러—카드 소지자 한 사람당 평균 1000달러 이상—에 달한 것도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신용 카드 회사들은 신규 가입시 낮은 이율이라든가 연(年)회비 무료와 같은 판촉술로 새로운 고객을 계속 유치하고 있습니다. 몇 달 동안, 신용 카드 회원 가입 권유서를 몇 통이나 받았습니까? 미국의 일반 가정의 경우 해마다 약 24통이나 받습니다! 미국의 전형적인 카드 소지자가 1994년에 열 가지 신용 카드로 구매한 금액은 전년도보다 25퍼센트나 많았습니다.

일본은 신용 카드가 전화기보다도 많아서, 20세 이상의 일본인 한 사람당 카드를 평균 두 개씩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아의 나머지 지역도 신용 카드 발급 수가 1억 2000만 장을 넘어, 주민 12명당 약 1장꼴입니다. 마스터카드 인터내셔널사(社)의 제임스 카생은 이렇게 말합니다. “아시아는 신용 카드 거래가 단연 가장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비자 인터내셔널사 사장인 에드먼드 P. 젠슨은 이렇게 예측하였습니다. “우리 사회는 한동안 카드 중심 사회가 될 것입니다.”

신용 카드는 계속 생활 구석구석에 더욱 깊숙이 파고들 것이 분명합니다. 적절히 사용하면, 신용 카드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못 사용하면, 큰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지면, 이 재정 수단을 유익하게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HE moment each month when I open my credit-card statements is a low-comedy catastrophe,” observes an English teacher in the United States. “I stare at the balance in disbelief, as if some other personality of mine, some fiscal Mr. Hyde, had gone on a manic tear through toy stores, appliance stores, supermarkets and gas stations.”

Dolores too finds it easy to run up charges. She says: “Using credit cards is painless. I wouldn’t spend real money like that. But shopping with credit cards is different. You never see the money. All you do is give your card, and the card comes back to you.”

It is not surprising that credit-card debt in the United States in June 1995 totaled $195.2 billion—an average of over $1,000 for every cardholder! Yet, credit-card companies continue to woo new customers with such incentives as low introductory interest rates and no annual fees. How many credit-card solicitations have you received in recent months? The average U.S. household gets about 24 every year! A typical cardholder in the United States used ten credit cards in 1994 to charge 25 percent more than he did the year before.

In Japan, credit cards are more plentiful than telephones; there are an average of two cards for every Japanese over the age of 20. In the rest of Asia, over 120 million credit cards are issued, about 1 for every 12 inhabitants. James Cassin, of MasterCard International, says: “Asia is by far the fastest-growing area for credit card transactions.” President of Visa International, Edmund P. Jensen, predicts: “We’ll be a cardcentric society for a long time.”

Credit cards will evidently continue to dig deeper into the fabric of life. When used properly, they can be an asset. Misuse, however, can sting painfully. Having a basic knowledge of credit cards may help you use this financial device to your benefit.

우리 사회는 한동안 카드 중심 사회-신용 카드—종인가, 상전인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연방 준비 은행 제도에서 실시한 한 조사-이자—얼마나 비싼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6
미국 정부의 연방 준비 은행 제도에서 펴낸 한 소책자-카드의 종류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6
​그레이스 W. 와인스타인은 저서 「평생 금전 관리 지침서」(The Lifetime Book of Money Management)-많은 사람이 빚을 지게 된 이유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6
「아프리카 야생 생물」(African Wildlife)지의 보도-쿠두는 겁이 많은 동물로서 항상 경계 태세를 하고 언제라도 달아나 숨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0
런던의 「타임스」지-파이(π)는 많은 사람들이 학교에서 배운 것처럼, 원지름에 대한 원둘레의 비율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5.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