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느님의 이름을 빙자해 살육을 자행하고 있으며, 이런 살육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지는 위에 인용된 표제하에 이렇게 기술하였습니다. “이따금 낙천적이 되는 사람들은 금세기를 계몽된 세기로 여기고 싶겠지만, 사실 금세기는 이전 어느 세기 못지 않게 하느님의 이름을 빙자하여 서로 살육하려는 인간의 무시무시한 성향으로 점철된 세기이다.”
이 글의 필자는 이전 여러 세기에 종교가 자행한 학살을 예로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20세기에 자행된 여러 학살을 지적하면서 이러한 결론을 내렸습니다. “우리는 과거 여러 시대에 나타났던 관용할 줄 모르는 야만적인 태도가 가공할 정도로 계속되는 것을 보고 있다. 숭배가 여전히 정치적 폭력과 영토 점령의 구실로 이용되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고대 이스라엘인들이 가나안인들을 살육하도록 하느님께서 승인하신 사실을 지적하면서 오늘날 벌어지고 있는 종교 전쟁을 정당화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하느님께서 그러한 살육을 승인하셨다고 해서 오늘날 그리스도인이라고 공언하는 사람들이 벌이는 전쟁이 정당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이스라엘인들은, 악귀를 숭배하는 사람들에게 하느님의 의로운 심판을 집행하도록 하느님으로부터 직접 지시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 악귀 숭배에는 극심한 성적 부도덕과 자녀 희생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고대 이스라엘이 벌인 전쟁이 평범한 싸움이 아니었다는 증거로, 하느님께서 그 나라에 안겨 주신 승리가 기적의 성격을 띠고 있었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일례로, 고대 이스라엘인들은 전쟁에서 뿔나팔과 항아리와 횃불을 사용하라는 지시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일반적인 전쟁에서는 그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법이 거의 없습니다! 또 다른 경우로, 이스라엘 군대가 여러 나라 군대로 이루어진 침략군의 막강한 병력을 상대할 때 노래 부르는 사람들을 전면에 배치한 적도 있었습니다.—
더욱이, 어쩌다 이스라엘인들이 하느님께서 명하시지 않은 전쟁을 벌이면, 하느님께서는 그들을 축복해 주지 않으셨으며 따라서 그들은 패배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이스라엘이 벌인 전쟁을 예로 들면서 그리스도교국이 벌이는 전쟁을 정당화할 수는 없습니다.
종교의 이름으로, 힌두교인들은 이슬람교인 및 시크교인들과 싸움을 벌여 왔고, 시아파 이슬람교인들은 수니파 이슬람교인들과 전쟁을 벌여 왔으며, 스리랑카에서는 불교인들과 힌두교인들이 서로 살육을 벌여 왔습니다.
하느님의 이름을 빙자해 살육을 자행한 전형적인 예로 16세기에 프랑스에서 일어난 전쟁들이 있습니다. 이 전쟁들에 관한 이야기는 유럽의 로마 가톨릭교 및 프로테스탄트교 역사상 가장 피비린내 나는 기록 중 하나입니다.
“In the Name of God, We Kill and Will Go on Killing”
UNDER the above quoted headline, the International Herald Tribune observed: “This century, which occasional optimists like to consider as enlightened, has been as marked as any of its predecessors by the dreadful tendency of men to kill each other in the name of God.”
The writer cited examples of religious massacres in early centuries. Then, pointing to massacres that have occurred in the 20th century, he concluded: “What we see is a horrifying continuation of the savage intolerance of bygone ages. Worship remains an excuse for political violence and territorial conquest.”
Some try to justify today’s religious wars by noting that God approved of the killing of Canaanites by ancient Israelites. Yet, that is no justification for professed Christians to wage war today. Why? Because the Israelites were directly instructed by God to act as executioners of his righteous judgments against demon-worshiping peoples, whose worship included gross sexual immorality and child sacrifice.—
An evidence that the wars of ancient Israel were no ordinary conflicts is the miraculous nature of the victories that God gave the nation. For example, the ancient Israelites were once directed to use horns, jars, and torches—hardly instruments of classic warfare! on another occasion singers were positioned at the front of an Israelite army that was facing an overwhelming force of invading armies from several nations.—
Moreover, when, on occasion, the Israelites engaged in wars that were not ordained by God, they were not blessed by him and they suffered defeat. Israel’s wars, therefore, cannot be invoked to justify the wars waged in Christendom.
In the name of religion, Hindus have fought against Muslims and Sikhs; Shiite Muslims have warred against Sunni Muslims; and in Sri Lanka, Buddhists and Hindus have slaughtered one another.
Typical of killing in the name of God were the wars that took place in France during the 16th century. The story of these wars comprises some of the bloodiest pages in the history of the Roman Catholic and Protestant religions in Europe.
우리는 하느님의 이름을 빙자해 살육을 자행하고 있으며, 이런 살육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