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세 살 된 매럴린은 체중이 감소되고 몹시 피로를 느끼자, 아마 최근에 임신한 것 때문에 그럴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매럴린은 또한 기침이 지속적으로 나오자 의사에게 그 점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의사는 상기도(上氣道)가 감염돼서 그렇다고 하며 항생제를 처방해 주었습니다. 그 후, 밤에 식은땀이 나기 시작하자 매럴린은 정말 걱정이 되었습니다. 매럴린이 다시 의사에게 찾아가자, 의사는 흉부 엑스선 사진을 찍어 보도록 주선해 주었습니다.
엑스선 사진상에 뚜렷이 나타난 어두운 부분으로 볼 때 긴급한 조처를 취할 것이 요구되었는데, 매럴린에게 전화 연락이 닿지를 않았습니다. “의사는 어머니에게 연락을 하여 내가 심각한 병에 걸렸다고 알려 주었습니다. 어머니는 나를 찾아와서 즉시 [의사]에게 가 보라고 하였습니다. 의사는 나를 병원으로 보내서 엑스선 사진을 다시 찍어 보도록 했고, 그 병원에서는 나를 입원시켰습니다.” 매럴린의 말입니다.
매럴린은 자기가 결핵에 걸렸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럴린은 자기가 죽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항결핵약으로 치료를 받은 후 얼마 안 있어 정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매럴린이 결핵에 걸린 것을 알고 놀란 것은 이해할 만한 일입니다. 최근까지, 심지어 많은 보건 전문가들까지도 결핵이 선진국에서는 완전히 퇴치되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나는 결핵이 페스트와 마찬가지로 오래 전에 사라졌다고 생각하였다. 그러나 이 곳에서 일하게 된 후로 결핵이 엄연히 존재할 뿐만 아니라 대도시의 저소득층 인구 과밀 지역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런던에 있는 어느 치료 센터에서 일하는 한 임상 보조원의 말입니다.
결핵은 사라졌던 곳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사라지지 않은 곳에서는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결핵은 완전히 퇴치되기는커녕 전쟁이나 기근 못지 않은 살인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실들을 고려해 보십시오.
▪ 현대 의학의 놀라운 진보에도 불구하고 지난 100년 동안 결핵으로 약 2억 명이 사망하여 무덤으로 갔습니다.
▪ 많게는 20억 명—세계 인구의 3분의 1—이 이미 결핵을 일으키는 세균의 일종인 결핵 간균(杆菌)에 감염되어 있습니다. 그에 더하여, 1초가 지날 때마다 결핵에 감염된 사람이 한 명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 1995년에는 결핵 말기에 접어든 환자의 수가 약 2200만 명이나 되었습니다. 약 300만 명이 사망하였는데, 대부분 개발 도상국에 사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결핵을 물리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약품이 있는데도 결핵이 지속적으로 인류를 괴롭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결핵이 퇴치될 날이 과연 올 것입니까? 결핵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WHEN 23-year-old Marilyn lost weight and felt run-down, she guessed it might have something to do with her recent pregnancy. She had a persistent cough too, which she mentioned to her doctor. He said it was an infection of the upper respiratory tract and prescribed antibiotics. Later, when the night sweats began, Marilyn became really worried. She returned to her doctor, who arranged for her to have a chest X ray.
The telltale shadow on the X ray called for urgent action, but Marilyn could not be reached by phone. “The doctor had got through to my mum and told her I was really ill,” said Marilyn. “My mum came to find me and told me to go to the [doctor] immediately. He sent me to the hospital where I had another X-ray and they kept me in.”
Marilyn was shocked to learn that she had tuberculosis (TB). She thought that she would die, but after treatment with anti-TB drugs, she was soon back to normal.
Marilyn’s surprise at having TB is understandable. Until recently, even many health professionals believed that TB had been conquered in the developed world. “I thought it had died with the plague,” said a clinical assistant at a treatment center in London. “But when I came to work here, I found it was alive and well and raging in the inner city.”
In places where TB had vanished, it has returned; where it remained, it has grown worse. Far from being conquered, TB is a killer on a par with war and famine. Consider:
▪ Despite the marvels of modern medicine, over the past hundred years TB has sent about 200 million people to the grave.
▪ Up to two billion people—one third of the world’s population—are already infected with the TB bacillus, a type of bacterium. In addition, another person is infected with TB every second!
▪ In 1995 the number of people with full-blown TB was about 22 million. Nearly three million died, most of them in the developing world.
With potent drugs available to combat TB, why does this disease continue to plague humankind? Will it ever be conquered?
결핵은 사라졌던 곳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