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 결핵은 보통 폐를 공격하여 점차적으로 못쓰게 만드는 병이지만, 인체의 다른 부위, 특히 뇌, 신장, 뼈로도 퍼질 수 있다.
증상: 폐결핵은 기침, 체중 감소와 식욕 감퇴, 밤에 식은땀이 많이 나는 것, 허약해지는 것, 숨이 가빠지는 것, 가슴의 통증 등을 초래할 수 있다.
진단법: 피부에 투베르쿨린 반응 검사를 해 보면 결핵 간균 보균자인지의 여부를 알 수 있다. 흉부 엑스선 촬영을 하면 폐가 손상되었는지의 여부를 알 수 있는데, 폐가 손상되었다면 활동성 결핵에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결핵 간균을 발견해 낼 수 있는 가장 신빙성 있는 방법은 실험실에서 환자의 가래를 검사해 보는 것이다.
검사를 받아 보아야 하는 사람: 결핵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이나 결핵 환자와 가까이 지내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환자와 접촉한 적이 있는 사람, 특히 환기가 잘 안 되는 방에서 그렇게 지낸 적이 있는 사람이다.
백신: 단 하나, BCG로 알려진 백신밖에 없다. BCG는 어린이가 심한 결핵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해 주는 효과는 있지만, 청소년이나 성인들에게는 별로 효과가 없다. 이 백신으로 최대한 보호받을 수 있는 연한은 약 15년이다. BCG는 감염되지 않은 사람들에게만 보호가 된다. 이미 감염된 사람에게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Description: TB is a disease that usually attacks and lays waste to the lungs, but it can spread to other areas of the body, particularly the brain, the kidneys, and the bones.
Symptoms: TB of the lungs can cause coughing, loss of weight and appetite, severe sweating at night, weakness, shortness of breath, and chest pains.
How diagnosed: A tuberculin skin test can show if a person has been in contact with the bacillus. A chest X ray can reveal damage to the lungs, which may indicate an active TB infection. A laboratory examination of the patient’s sputum is the most reliable way to detect TB bacilli.
Who should be tested: Those who either have TB symptoms or have had close, repeated exposure to a TB patient—particularly in poorly ventilated rooms.
Vaccination: There is only one vaccine—known as BCG. It prevents severe TB in children but does little for adolescents and adults. At best, the vaccination gives protection for about 15 years. BCG only protects those who are uninfected; it does not benefit people who are already inf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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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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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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