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모스크바—설립 850주년-시련을 이겨 낸 도시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

100BW ECO 2019. 1. 27. 07:43




“모스크바로 나를 찾아와 주게, 형제.” 모스크바는 1147년에 유리 돌고루키가 동료 공(公)을 초대하는 이 말 가운데서 연대기에 처음으로 언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850년 전인 그 해는 러시아의 수도인 모스크바가 설립된 해로 받아들여져 왔지만, 고고학적 증거는 그보다 오래 전에도 그 곳에 취락이 있었음을 알려 줍니다.

모스크바 설립 850주년을 기념하여 스타디움, 극장, 교회, 기차역, 공원, 공공 건물 등 이 도시의 많은 시설이 새롭게 단장되고 복구되었습니다. 참으로 놀라운 변화입니다! 모스크바의 한 시민은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건물들로 이루어진 구획들이 전체적으로 몰라보게 달라졌습니다.”

지난 6월에 모스크바를 방문하는 동안, 우리는 붉은 광장 부근에 있는 도시 중심부 전역에서 복구 공사를 벌이고 있는 인부들을 보았습니다. 작업은 하루 24시간 내내 계속되었습니다. 그리고 상점 창문, 지하철, 가로등 기둥, 판매할 상품 등 어디를 보나 850주년을 생각나게 하는 문구가 있었으며, 심지어 우리가 모스크바 서커스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에도 그에 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세계 전역에서 수많은 방문객이 850주년 기념 특별 축제에 참석한 9월경에는, 새롭게 단장된 모스크바의 모습이 장관을 이루었습니다. 그렇습니다. 모스크바는 역사 전체에 걸쳐 여러 번 끔찍한 고난의 시기를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존속하여 번영하였습니다.

한 성서학자가 지난 세기 초에 성서에 나오는 “아마겟돈”과 관련 있는 “전투”에 관해 언급했을 때, 그는 모스크바 역사에 나오는 그러한 시기 중 하나를 염두에 두고 있었음이 분명합니다. (계시 16:14, 16, 「제임스 왕역」) 그의 말에 의하면, 어떤 사람들은 아마겟돈이 일어날 장소가 모스크바라고 주장했지만, 그 자신은 그러한 견해를 지지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주장한 사람들이 있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흥미진진하지만 비극적인 경우가 많았던 모스크바의 역사를 고려해 봅시다

“COME to me, brother, to Moscow.” This invitation by Yury Dolgoruky to a fellow prince in 1147 appears to be the first mention of Moscow in historical annals. The date—850 years ago—has been accepted as the founding of Moscow, the capital city of Russia, even though archaeological evidence shows that a settlement had existed on the site long before.

In anticipation of Moscow’s 850th anniversary, hundreds of the city’s facilities were refurbished and restored—stadiums, theaters, churches, railway stations, parks, and public buildings. What a marvelous transformation! “Whole blocks of buildings,” noted one Muscovite, “have changed beyond recognition.”

During a visit to Moscow this past June, we saw crews working on restoration projects all around the city’s center, near Red Square. Work was ongoing, 24 hours a day. And everywhere, there were reminders of the 850th anniversary—in store windows, in the Metro, on lampposts, on merchandise for sale—even a performance of the Moscow circus that we attended included reference to it.

By September, when thousands of visitors from around the world were present for special 850th-year festivities, the improvement in Moscow’s appearance was spectacular. Yes, despite terrible periods of adversity throughout its history, Moscow has survived and flourished.

A Bible scholar evidently had in mind one such period in Moscow’s history when, during the early part of the last century, he commented on the “battle” that is associated with “Armageddon” in the Bible. (Revelation 16:14, 16, King James Version) He noted that some had alleged that the place of Armageddon was Moscow, although he himself did not subscribe to that view.

Why did some claim that? Well, consider the fascinating and often tragic history of Moscow.

모스크바—설립 850주년-시련을 이겨 낸 도시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