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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1917년에 시작된 러시아 혁명 중에 모스크바가 겪은 엄청난 고난의 시기를 회상합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

100BW ECO 2019. 1. 27. 07:51




오늘날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기억 때문이든 영화 때문이든 1917년에 시작된 러시아 혁명 중에 모스크바가 겪은 엄청난 고난의 시기를 회상합니다. 하지만 그 도시는 단지 존속한 정도가 아니라 번영하였습니다. 지하철이 건설되었으며, 그 도시에 물을 공급하기 위해 모스크바와 볼가 강을 연결하는 수로도 건설되었습니다. 문맹은 근본적으로 사라졌으며, 1930년대 후반에는 모스크바에 도서관이 1000여 개가 있었습니다.

이전에 영국 맨체스터 시의 시장이었던 사람은 1937년에 「모스크바의 형성 과정」(Moscow in the Making)이라는 책에 이렇게 썼습니다. “큰 전쟁만 일어나지 않는다면, ··· 모스크바는 10개년 계획이 끝나고 나면 모든 시민의 건강·편익·안락한 생활이라는 측면에서 이제까지 지구상에 존재했던 모든 도시 가운데 가장 계획이 잘된 위대한 도시로 상당히 발돋움하게 될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그러나 1941년 6월에 독일은 불가침 조약을 체결한 지 2년도 채 되지 않은 동맹국 러시아를 정당한 사유 없이 공격하였습니다. 10월에는 독일 군인들이 크렘린에서 40킬로미터도 채 떨어지지 않은 곳까지 당도하였습니다. 모스크바가 함락되는 것은 불가피한 일인 것 같았습니다. 모스크바의 450만 주민 가운데 거의 절반이 대피하였습니다. 약 500개의 공장이 기계들을 포장하여 러시아 동부에 있는 새로운 장소로 보냈습니다. 하지만 모스크바는 함락되기를 거부하였습니다. 그 도시는 문자 그대로 참호를 파고 방책을 쳐서 독일인들을 물리쳤습니다.

모스크바는 러시아의 다른 많은 도시들과 마찬가지로 심한 고통을 겪었습니다. 1930년대와 40년대에 모스크바에 살았던 미국의 한 기자는 이렇게 썼습니다. “모스크바는 한세기 동안 너무나도 많은 고난을 겪었기 때문에 나는 이 도시가 존속했다는 것 자체가 놀랍다.” 실로, 모스크바가 시련을 이겨 내고 현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도시 가운데 하나가 되었다는 것은 주목할 만한 일입니다.

오늘날, 모스크바는 인구가 900만이 넘는데다 면적도 약 1000제곱 킬로미터나 되어 뉴욕 시보다도 더 크고 인구도 더 많습니다. 일련의 순환 도로가 크렘린 주위를 돌고 있는데, 길이가 거의 100킬로미터나 되는 모스크바 순환 도로는 모스크바의 외곽 경계와 대략 일치합니다. 도시 중심부에서는 넓은 대로들이 바퀴살처럼 바깥쪽으로 뻗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모스크바 사람들은 이 도시에 있는 훌륭한 지하철을 타고 다닙니다. 지하철은 9개 노선에 약 150개의 역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어 도시 전역에서 운행되고 있습니다. 「월드 북 백과 사전」은 모스크바의 지하철역을 “세계에서 가장 멋있는 역”이라고 부릅니다. 어떤 역들은 샹들리에, 조상(彫像), 스테인드 글라스 그리고 온통 대리석으로 장식되어 있어 궁전처럼 보입니다. 사실, 처음에 지은 14개 역에 사용된 대리석을 모두 합하면 넓이가 7만 제곱 미터도 넘는데, 그것은 로마노프 왕조가 300여 년 동안 지은 모든 궁전에 사용한 것보다 더 많은 대리석입니다!

Many living today recall, either from memory or from films, the terribly hard times Moscow experienced during the Russian revolution that began in 1917. Yet, the city not only survived—it prospered. A metro was built, as was the Moscow-Volga Canal to supply the city with water. Illiteracy was essentially eliminated, and by the late 1930’s, Moscow had over a thousand libraries.

In 1937 a former mayor of Manchester, England, wrote in the book Moscow in the Making: “If there should be no great war, . . . I believe that at the end of the ten year plan Moscow will be well on the way to being, as regards health, convenience, and amenities of life for the whole body of citizens, the best planned great city the world has ever known.”

But in June 1941, Germany mounted an unprovoked attack on Russia, an ally with whom it had signed a nonaggression pact less than two years before. By October, German soldiers reached within 25 miles [40 km] of the Kremlin. The fall of Moscow seemed inevitable. Nearly half of Moscow’s 4.5 million inhabitants had been evacuated. Some 500 factories had packed their machinery and sent it to new sites in eastern Russia. Yet, Moscow refused to fall. The city literally dug in, barricaded itself, and repelled the Germans.

Moscow suffered terribly, as did many other Russian cities. “Moscow has gone through so much in one century,” wrote an American reporter who lived there in the 1930’s and 1940’s, “that I marvel it has survived.” Truly, it is remarkable that Moscow prevailed to become one of the largest and most important cities of the modern world.

Today, Moscow has a population of more than nine million people and an area of about 386 square miles [1,000 sq km], making it larger and more populous than New York City. A series of ring roads encircle the Kremlin, with the nearly 70-mile [the over 100 kilometer] Moscow Ring Road forming roughly the outer boundary of Moscow. Wide boulevards extend outward, like spokes of a wheel, from the city’s center.

Most Muscovites, however, travel by the city’s marvelous Metro, which has expanded to include nine lines and some 150 stations, serving all parts of the city. Moscow’s Metro stations are called “the fanciest in the world,” by World Book Encyclopedia. Some stations look like palaces, decorated with chandeliers, statues, stained glass, and marble in abundance. In fact, the first 14 stations built contained over 750,000 square feet [70,000 sq m] of marble, more than in all the palaces built by the Romanovs over a period of 300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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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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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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