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테크노 음악이란 무엇인가?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

100BW ECO 2019. 2. 1. 08:09




간단히 말해서, 테크노 음악이란 전자 댄스 음악을 가리킨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테크노 음악을 가리켜 율동적이라고 말한다. 테크노 음악이 보통 1분에 115에서 160박자로 연주되기 때문이다.

“테크노 음악에 익숙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테크노 음악이 치과 의자에 앉아 있을 때 들을 수 있는 소음과, 소돔과 고모라가 멸망당하던 날 밤에 들렸음직한 소음이 섞인 것처럼 들린다”고 「유럽인」(The European)지는 말한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테크노 음악을 듣고 그 음악의 한결같은 박자에 매료된다. “그 음악은 저에게 자유와 독립을 마음껏 누리고 있다는 느낌을 주어요.” 18세 된 크리스틴의 말이다. 소냐도 비슷한 느낌을 갖는다. 소냐는 그 사실을 시인하여 다음과 같이 말한다. “처음에는 테크노 음악이 전혀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런데 그 음악은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하게 되지요. 그 음악을 아주 크게 틀면 그 쿵쿵거리는 박자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게 됩니다. 자동적으로 몸이 움직이게 되지요.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 박자에 온 몸이 지배당하게 됩니다.” 19세 된 셜리는 테크노 음악을 좀더 깊이 들여다보고 이렇게 말한다. “테크노는 단순한 음악 이상의 것입니다. 그것은 옷과 언어로 표현된 하나의 완전한 생활 방식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주께서 받아들이실 만한 것이 무엇인지 계속 확인”하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테크노 음악에 대해서도 다른 온갖 종류의 음악을 대할 때와 마찬가지로 신중을 기해야 한다. 테크노 음악에 마음이 끌린다면 다음과 같이 자문해 보라. ‘이러한 종류의 음악은 나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행복하고 차분하고 평화로운 느낌을 갖게 해주는가? 아니면 내 감정을 마구 흐트러뜨려 놓아서, 혹 화가 나게 하거나 부도덕한 생각을 하게까지 만드는가? 이러한 종류의 음악에 매력을 느끼다 보면 그러한 종류의 생활 방식에 더 끌리지 않겠는가? 이러한 종류의 음악을 듣거나 그 음악에 맞추어 춤추고 싶어서 레이브에 참가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지 않겠는가?’

Put simply, techno refers to electronic dance music. It includes many styles. Most people would describe techno as rhythmic, for it usually ranges between 115 and 160 beats per minute.

“To the uninitiated,” says The European, “techno sounds like the noises you hear when you sit in the dentist’s chair, coupled with the noises you imagine there were the night Sodom and Gomorrah got hit.” Some listeners, however, are captivated by techno’s steady beat. “For me,” says 18-year-old Christine, “this music gives the feeling of unlimited freedom and independence.” Sonja feels similarly. “At first,” she admits, “I didn’t like techno music at all. But the more you listen to it, the more acceptable it becomes. If you turn it up real loud, you can hardly escape the pounding beat. You move automatically. If you are not careful, the beat controls your whole body.” Shirley, aged 19, sees something deeper in techno. “It’s more than just music,” she says. “It’s a whole way of life, expressed in clothing and language.”

Christians desire to “keep on making sure of what is acceptable to the Lord.” Therefore, they should use caution with techno just as they would with any other style of music. If you find yourself drawn to techno, ask yourself: ‘How does this style of music affect me? Does it make me feel happy, calm, and peaceful? Or does it rile me up, perhaps even inciting angry or immoral thoughts? Will my attraction to this music style draw me closer to its life-style? Would I be tempted to attend a rave to hear this style of music or dance to it?’

테크노 음악이란 무엇인가?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