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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20세기의 역병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

100BW ECO 2018. 7. 7. 08:49




유럽에서 14세기에 발생한 흑사병은 많은 사람들이 예언한 바와는 달리 세상 끝을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우리 시대는 어떠합니까? 우리 시대의 전염병과 질병은 우리가 성서에서 “마지막 날”이라고 부르는 시기에 살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까?—
‘그럴 리가 없다’고 독자는 생각할 것입니다. 의학과 과학의 진보로 말미암아 우리는 지금 인류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도 질병을 이해하고 질병과 싸우는 데 더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의학자들은 질병 및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과 싸우기 위한 강력한 무기인 광범위한 항생제와 백신을 개발하였습니다. 병원 치료법은 물론 식수 처리법, 위생 시설, 식품 조리법 등이 향상된 것도 전염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몇십 년 전만 해도, 많은 사람들은 전염병과의 싸움은 끝난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천연두가 완전히 퇴치되었으며, 다른 질병들도 완전 퇴치를 목표로 하고 있었습니다. 의약품으로 수없이 많은 병을 효과적으로 정복하였습니다. 보건 전문가들은 미래를 낙관적으로 내다보았습니다. 전염병은 퇴치되고 말 것이며, 질병들도 잇달아 정복될 것이라고 그들은 생각하였습니다. 의학이 마침내 승리할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러나 의학은 승리를 거두지 못하였습니다. 오늘날 전염병은 여전히 세계의 주요 사망 원인이 되고 있고, 1996년에만도 50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전염병으로 사망하였습니다. 과거의 낙관적인 태도는 미래에 대한 점증하는 염려로 바뀌었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WHO)에서 발행하는 「세계 보건 보고서 1996」(The World Health Report 1996)에서는 이렇게 경고합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인류의 보건을 향상시키는 면에서 이룩한 진보의 많은 부분이 위험에 처해 있다. 우리는 전염병과 관련하여 세계적인 위기에 처해 있다. 안전한 나라는 하나도 없다.”

THE Black Death of 14th-century Europe did not lead to the end of the world, as many were predicting. But what about our time? Do the epidemics and diseases of our day suggest that we are living in what the Bible calls “the last days”?—
‘Surely not,’ you may think. Medical and scientific advancements have done more to help us understand and fight disease now than at any time in human history. Medical scientists have developed a wide range of antibiotics and vaccines—powerful weapons against diseases and the microbes that cause them. Improvements in hospital care as well as in water treatment, sanitation, and food preparation have also helped in the battle against infectious diseases.
A few decades ago, many thought that the struggle was nearly over. Smallpox had been eradicated, and other diseases were targeted for eradication. Drugs effectively subdued countless maladies. Health professionals surveyed the future with optimism. Infectious disease would be defeated; conquest would follow conquest. Medical science would prevail.
But it did not prevail. Today infectious disease remains the world’s leading cause of death, killing over 50 million people in 1996 alone. The optimism of the past is being replaced by a growing concern for the future. The World Health Report 1996, produced by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WHO), warns: “Much of the progress achieved in recent decades towards improving human health is now at risk. We stand on the brink of a global crisis in infectious diseases. No country is sa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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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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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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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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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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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