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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항생제에 대한 내성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

100BW ECO 2018. 7. 7. 09:08




많은 전염병은 항생제에 대한 내성을 갖게 되었기 때문에 치료하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다. 내성을 갖게 되는 경위는 다음과 같다. 사람이 세균에 감염되면 세균은 꾸준히 증식하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유전적 특성을 후손에게 물려 준다. 그렇게 새로운 세균이 하나 생길 때마다 변종이 나올 가능성이 있다. 즉 복제상 약간 오류가 생겨 새로운 세균에 새로운 특성이 생길 수 있다. 어떤 세균이 변이를 일으켜 항생제에 내성을 갖게 될 확률은 극히 빈약하다. 하지만 세균은 수십억 마리씩 증식을 하며, 어떤 때는 한 시간에 후손들이 삼 세대에 이를 정도로 빨리 증식을 한다. 그리하여 있을 법하지 않은 일이 실제로 일어난다. 즉 이따금 항생제로도 죽이기 어려운 세균이 생겨나는 것이다.
  따라서 감염된 사람이 항생제를 복용하면, 내성이 없는 세균은 박멸되기 때문에 감염된 사람의 상태가 한결 호전될지 모른다. 그러나 내성이 생긴 세균들은 여전히 살아 있다. 그런데 이 세균들은 이제 영양분이나 구역을 확보하기 위해서 동료 세균들과 더 이상 경쟁을 벌일 필요가 없다. 아무런 제지도 받지 않은 채 마구 증식한다. 세균 한 마리가 단 하루에 1600만 마리 이상까지 증식할 수 있기 때문에, 감염되었던 사람은 얼마 안 있어 다시 병들게 된다. 그런데 이번에는, 세균을 죽일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지던 약에 내성이 생긴 변종 세균에 감염된 것이다. 이 세균들은 다른 사람들도 감염시킬 수 있으며, 조만간 또 변이를 일으켜 다른 항생제들에도 내성을 갖게 될 수 있다.
  「내과학 기록 보관소」지의 사설은 이렇게 기술한다.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일체의 치료 의약품에 대한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기생충의 내성이 급속히 강해짐에 따라, 우리는 세균들과의 이 전쟁에서 우리 인간이 지게 되지나 않을까 하고 염려하는 정도가 아니라 그 때가 언제 올까 하고 염려하게 된다.”

Many infectious diseases are becoming harder to cure because they have become resistant to antibiotics. This is what happens: When bacteria infect a person, they constantly multiply, passing on their genetic traits to their offspring. With the production of each new bacterium, there is a chance of a mutation—a slight copying error that will give the new bacterium a new trait. The probability that a bacterium will mutate in a way that makes it able to resist an antibiotic is extremely small. But bacteria reproduce by the billions, sometimes producing three generations of offspring in an hour. Thus, the unlikely does happen—every once in a while, a bacterium occurs that is difficult to kill with an antibiotic.
  So when the infected person takes an antibiotic, the nonresistant bacteria are wiped out, and the person probably feels better. However, the resistant bacteria survive. But now they no longer must compete for nutrients and territory with fellow microbes. They are free to reproduce unchecked. Since a single bacterium can multiply into over 16 million bacteria within a single day, it does not take long before the person again becomes ill. Now, however, he or she is infected by a strain of bacteria resistant to the drug that was supposed to kill it. These bacteria can also infect other people and in time mutate again to become resistant to other antibiotics.
  States an editorial in the journal Archives of Internal Medicine: “The rapid development of bacterial, viral, fungal, and parasitic resistance to our present therapeutic armamentarium makes one wonder not if, but when we will lose this war of man against the microbial 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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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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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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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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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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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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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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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