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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국립 공원의 목적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

100BW ECO 2018. 7. 30. 10:29




그러면 국립 공원이란 정확히 무엇이며, 무슨 목적에 기여합니까? 최초의 국립 공원인 미국 와이오밍 주의 옐로스톤 국립 공원은 1872년에 국립 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 때 이래로 모든 대륙에서 많은 국립 공원이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프랑스에는 일곱 군데의 국립 공원이 있으며, 그 중 세 곳은 프랑스에서부터 오스트리아까지 뻗어 있는 초승달 모양의 알프스 지역에 있습니다. 유럽 최초의 국립 공원은 1914년에 스위스 그라우뷘덴(그리종) 주에 지정된 국립 공원입니다. 그 후 1922년에는 이탈리아의 그란파라디소 국립 공원이 문을 열었습니다. 초승달 모양의 알프스 지역에 있는 다른 국립 공원 가운데는 독일의 베르히테스가덴 국립 공원, 오스트리아의 호에타우에른 국립 공원, 이탈리아의 스텔비오 국립 공원, 슬로베니아의 트리글라브 국립 공원이 있습니다. 프랑스 최초의 국립 공원은 1963년에 지정된 바누아즈 국립 공원입니다.
국립 공원의 주된 목적은 자연에 있는 동식물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국립 공원은 아니지만 동일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다른 공원들도 많이 있다는 사실 또한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한 공원 가운데는 프랑스의 베르코르 지방 공원과 오스트리아의 카르벤델 보호 구역이 있습니다. 하지만 국립 공원은 관리인들에게 특정한 권위를 부여할 수 있는 특별한 위치에 있습니다. 관리인들은 공원의 규칙에 따르지 않는 사람들에게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권위를 부여받습니다. 예를 들어, 스위스에서는 공원 안으로 개를 데리고 들어오면, 최고 500스위스 프랑(약 30만 원)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마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하는 것이 좀 지나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특정한 금지 규정과 벌금 규정을 마련한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가 프랑스 남동부의 매리타임알프스에 있는 메르캉투르 국립 공원에 있을 때, 한번은 아주 작은 새끼 샤모아와 마주친 적이 있었습니다. 그 샤모아는 혼자서 완전히 무방비 상태에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영양을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체취가 나면 어미가 그 새끼를 다시 받아들이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만일 우리가 개를 데리고 갔다면 어떻게 되었겠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그 가엾은 샤모아는, 특히 개가 짖어 대기 시작이라도 하였다면, 공포에 질려 버렸을 것입니다.
이 말은 관리인들이 단지 공원의 경찰에 불과하다는 의미입니까?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메르캉투르 공원에서 만난 한 관리인은 새로 내린 눈 위로 샤모아 떼가 방금 전에 지나가서 발자국이 남아 있는 곳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습니다. 그 관리인은 발굽이 어떤 식으로 찍혀 있는지를 설명해 주었습니다. 이 일은 관리인의 역할에는 공원 내에서 자연의 균형을 보존하는 일에 더해, 안내와 교육이 포함된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But what exactly is a national park, and what purpose does it serve? The first one, Yellowstone National Park, in the state of Wyoming, was created in 1872 in the United States. Since then, many have been opened on every continent. In France, there are seven national parks, three of which are in the alpine crescent, which stretches from France to Austria. The first national park in Europe was created in 1914 in the canton of Graubünden (Grisons), Switzerland. Then, in 1922, the Gran Paradiso National Park, in Italy, was opened. Other national parks in the alpine crescent include Berchtesgaden, in Germany; Hohe Tauern, in Austria; Stelvio, in Italy; and Triglav, in Slovenia. The first national park in France was Vanoise, created in 1963.
The primary objective of national parks is to protect natural flora and fauna. It must also be noted that there are many other parks without national status that have exactly the same goal. Among these are the Vercors Regional Park, in France, and the Karwendel Reserve, in Austria. However, national parks have a special status that confers a certain authority upon their guards. They are authorized to fine those who do not follow park rules. For example, bringing a dog into a park in Switzerland can result in a fine of up to 500 Swiss francs ($350, U.S.).
Perhaps some think of that as excessive. But there are reasons for certain prohibitions and fines. Consider. on one occasion while in the Mercantour National Park, in the Maritime Alps in southeast France, we came across a tiny young chamois. It appeared to be on its own and completely helpless. However, we did not touch it, as we thought our scent might prevent its mother from accepting it back. But imagine if we had had a dog with us! The poor chamois would have been terrified, especially if the dog had started barking.
Does this mean that the guards are nothing more than park policemen? No, of course not. one guard we met in the Mercantour Park showed us where a herd of chamois had just passed by, leaving their tracks in the newly fallen snow. He pointed out the way the hooves left their imprint. This helped us to appreciate that in addition to preserving the natural balance in the park, the guards’ role is to inform and te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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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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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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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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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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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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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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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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