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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우주가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

100BW ECO 2020. 12. 27. 17:56

맑고 캄캄한 밤에 별들을 한참 쳐다보다가 한기도 느껴지고 눈도 부셔서 안에 들어오면, 광대한 아름다움과 함께 수많은 의문이 우리의 머리에 맴돌게 됩니다. 우주가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것은 어디서 왔는가? 어디로 가고 있는가? 이러한 질문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은 답을 얻으려고 애씁니다.

과학 저술가 데니스 오버바이는 5년 동안 우주론을 연구하면서 지구 전역을 돌아다니며 과학 회의에도 참석해 보고 연구 센터도 방문해 보고 난 후, 세계적으로 유명한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과의 대화를 이렇게 묘사하였습니다. “궁극적으로 내가 호킹에게서 알고 싶었던 것은, 내가 그 동안 늘 호킹에게서 알고 싶어했던 것, 즉 우리가 죽으면 어디로 가는가 하는 것이었다.”

풍자적인 냄새가 풍기긴 하지만 이 말은 우리 시대에 관해 많은 점을 시사해 줍니다. 우리의 의문은 별 자체나 별을 연구하는 우주론자들의 이론이나 상충하는 견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수천 년 동안 인류를 괴롭혀 온 기본적인 질문들에 대한 답을 몹시 듣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왜 존재하는가? 하느님이 계신가? 우리는 죽으면 어디로 가는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은 어디에 있는가? 별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는가?

또 다른 과학 저술가 존 보슬로는, 사람들이 종교를 떠났기 때문에 우주론자와 같은 과학자들이 “세속화된 시대의 완벽한 제사장”이 되었다고 말하며 이렇게 기술하였습니다. “종교 지도자들이 아닌 과학자들이 이제 영적인 출현의 형태로가 아니라, 성별된 자들이 아니면 풀 수 없는 방정식의 형태로 우주의 모든 비밀을 하나씩 하나씩 밝혀 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과연 우주의 모든 비밀을 밝혀 내서 오랫동안 인류를 괴롭혀 온 모든 질문에 대답해 줄 것입니까?

현재 우주론자들이 밝혀 주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들 대부분은 우리 시대의 세속 종교가 된 대폭발 “신학”의 세부점을 놓고 끊임없이 논쟁을 벌이면서도 어쨌든 그것을 신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 관찰된 상반된 사실들에 비추어 볼 때, 대폭발설은 점점 더 창조에 대한 설명으로는 너무 단순한 것으로 보이기 시작한다. 1990년대 초에 이르자 대폭발설은 ··· 점차 가장 근본적인 질문들에도 대답할 수 없게 되었다”고 보슬로는 기술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적지 않은 이론가들은 그것이 1990년대를 살아 남지 못할 것이라는 견해를 피력하기까지 하였다”고 부언하였습니다.

어쩌면 현재 우주론에서 어림짐작으로 추산한 몇 가지 점들의 정확성이 증명될지도 모르고 그렇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오리온 성운의 희미한 빛 속에서 행성들이 실제로 합쳐지고 있을지도 모르고 그렇지 않을지도 모르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정말로 확실히 아는 사람은 이 땅에 아무도 없다는 것입니다. 이론은 수두룩합니다. 그러나 정직한 관찰자들은 마거릿 겔러가 예리하게 관찰한 사실, 즉 그럴듯한 말에도 불구하고 현재 우주에 대한 과학의 이해에는 무엇인가 근본적인 것이 빠져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AFTER gazing at the stars on a clear, dark night, we come inside, chilly and blinking, our minds spinning with vast beauty and a multitude of queries. Why is the universe here? Where did it come from? Where is it going? These are the questions that many try to answer.

After five years of research into cosmology, which carried him to scientific conferences and research centers all over the globe, science writer Dennis Overbye described a conversation with world-famous physicist Stephen Hawking: “In the end what I wanted to know from Hawking is what I have always wanted to know from Hawking: Where we go when we die.”

Although tinged with irony, these words reveal much about our age. The queries are not so much on the stars themselves and the theories and conflicting views of the cosmologists that study them. People today still hunger for answers to the basic questions that have haunted mankind for millenniums: Why are we here? Is there a God? Where do we go when we die? Where are the answers to these questions? Are they to be found in the stars?

Another science writer, John Boslough, observed that as people have left religion, scientists such as cosmologists have become “the perfect priesthood for a secular age. They, not religious leaders, were the ones who would now reveal all the secrets of the universe bit by precious bit, not in the guise of spiritual epiphany but in the form of equations obscure to all but the anointed.” But will they reveal all the secrets of the universe and answer all the questions that have haunted mankind for ages?

What are the cosmologists revealing now? Most espouse some version of the big bang “theology,” which has become the secular religion of our time, even as they quibble incessantly over the details. “Yet,” Boslough noted, “in the context of new and contradictory observations, the big bang theory begins to appear more and more like an overly simplistic model in search of a creation event. By the early 1990s the big bang model was. . . increasingly unable to answer the most fundamental questions.” He added that “more than a few theorists have expressed the opinion that it would not even last out the 1990s.”

Perhaps some of the current cosmological guesswork will turn out to be correct, perhaps not—just as perhaps there really are planets coalescing in the ghostly glow of Orion’s nebula, perhaps not. The undeniable fact is that no one on this earth really knows for sure. Theories abound, but honest observers echo Margaret Geller’s astute observation that despite the glib talk, something fundamental seems to be missing in science’s current understanding of the cosm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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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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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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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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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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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