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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사치가 악어의 생존을 위협하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

100BW ECO 2021. 3. 7. 08:22

악어가 희생자에 대해 위선적으로 슬픔의 눈물을 흘린다는 고대 전설은, “악어의 눈물”이라는 표현으로 현대 문명 속에도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악어 때문에 인간이 눈물을 흘린 적은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물을 좋아하는 이 파충류는 값비싼 보호막 즉 가죽 때문에 무자비하게 포획당해 왔습니다.

패션 쇼에서 모델들은 악어 가죽으로 된 탐스러운 많은 제품들을 선보이는데, 일부 사람들이 소만악어 가죽이야말로 세계에서 가장 좋은 가죽—가장 부드럽고 가장 오래 쓸 수 있는 가죽—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런던에서 판매된 여성용 핸드백의 가격은 1만 5000달러였습니다. 악어 가죽은 세계 여러 지역에서 여전히 신분의 상징입니다.

막대한 이윤에 대한 매력이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소만악어의 생존을 위협하였습니다. 1945년과 1971년 사이에 노던 주에서만 11만 3000마리나 되는 이 파충류가 죽임을 당하였습니다. 소만악어의 멸종을 막기 위해 1970년대 초에 악어 사냥을 제한하였으며, 그 결과 1986년 무렵에는 야생 상태에 있는 악어의 수가 회복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악어의 서식지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기는 하지만,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더 이상 악어가 위험에 처해 있지 않습니다.

여러 세기 동안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 집단들은 알게 모르게 악어 개체군(群)을 보존해 왔습니다. 일부 부족들은 능숙한 악어 사냥꾼인 반면, 다른 부족들은 종교적인 이유로 악어 사냥을 금지하였습니다.

근년에 들어 교육에 대한 강조와 더불어 악어 사육은 악어를 보호하는 데 기여하였습니다. 관광객들이 이제 악어 사육장으로 몰려들면서, 악어 사육장의 경제성이 보장되고 있으며, 사육 프로그램 덕분에 야생 악어 개체군에 영향을 주는 일 없이 악어 가죽과 고기를 가공하는 일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유명한 한 악어 사육사는, 사람들은 자기들이 사랑하고 이해하며 또한 자기들의 공간과 시간을 어느 정도 주게 되는 대상만을 보존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그러니까 악어들은 승산이 별로 없는 셈이지요. 그러나 악어의 생태학적 가치는 어떤 멋진 패션 제품의 가치와도 맞먹습니다.”

악어 사육장을 방문하여 늪지 색의 가죽을 지닌 파충류를 가까이에서—안전 철책 뒤에서이긴 하지만—구경하는 것은 유쾌한 일입니다. 사육사들은 두려워하는 기색 없이 악어 우리 안으로 들어가 악어들에게 재주를 부리게 하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신선한 닭고기와 기타 다른 고기들을 줍니다. 하지만 최근에 한 사육사는 어떤 악어도 결코 만만하게 볼 수 없다는 사실을 고통스러운 방법으로 배우게 되었습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태에서 느닷없이 악어가 달려들어 그의 왼쪽 팔을 완전히 물어뜯어 버렸던 것입니다!

한편, 열두 달 된 악어를 손으로 잡아보는 것은 한번 해 볼 만한 경험이며 매우 계몽적인 일입니다. 뱃가죽은 놀라우리만큼 부드러운 반면에, 골피(骨皮)라고 하는 등에 있는 뼈 같은 판들은 매우 단단한 갑옷을 형성합니다. 그러므로 악어 가죽이 왜 그토록 높이 평가되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새끼 악어”도 조심해서 다루어야 합니다. 턱을 안전하게 묶은 열두 달 된 악어라도 그 크기에 비해 힘이 셉니다.

아직 부화되지 않은 새끼 악어가 알 속에서 소리를 지르다가 갑자기 자기의 작은 주둥이 끝에 임시로 난 이를 사용하여 알을 깰 때, 그것은 보는 사람들을 즐겁게 해줍니다. 아마도 이 때가 악어가 정말 귀엽게 보이는 유일한 때일 것이라는 데 대부분의 사람은 동의할 것입니다!

The ancient myth that a crocodile sheds hypocritical tears of grief over its victim has found its way into modern culture in the expression “crocodile tears.” But few human tears have been shed over the crocodile. Rather, this water-loving reptile has been hunted mercilessly for its valuable hide, or skin.

Many a crocodile has been strutted down a haute couture catwalk in the form of coveted leather goods, for the skin of the saltwater crocodile is considered by some to be the best leather in the world—the softest and most durable available. Recently a ladies’ handbag on sale in London was priced at $15,000. Crocodile skin is still a status symbol in many parts of the world.

The lure of big profits threatened the survival of the saltwater crocodile in Australia. Between 1945 and 1971, about 113,000 of these reptiles were killed in the Northern Territory alone. Crocodile hunting was limited in the early 1970’s to prevent their being wiped out, and the result was that by 1986, their numbers in the wild had recovered. The crocodile is therefore no longer endangered in Australia, although some argue that its habitat is.

For centuries the Australian Aboriginal population knowingly or unknowingly conserved the crocodile population. While some tribes were proficient crocodile hunters, other tribes for religious reasons prohibited their being hunted.

In recent years crocodile farming coupled with an emphasis on education has contributed to the conservation of crocodiles. Tourists now flock to crocodile farms, ensuring their financial viability, while breeding programs allow processing of crocodile skin and meat without impinging on wild populations.

One well-known Australian crocodile farmer believes that people only conserve things they love, understand, and grant some of their space and time. He commented: “So crocodiles don’t get much of a look-in. But their ecological value is equal to any of the pretty things.”

Visiting a crocodile farm is exhilarating as one views the swamp-colored leathery reptiles at close range—but from behind the security of a wire fence. Farmhands defy fear and get into enclosures with the crocodiles, inviting them to perform and rewarding them with fresh chicken and other meats. One farmhand, however, recently learned the hard way that a crocodile should never be taken for granted. Unexpectedly, the reptile suddenly lunged at him and completely ripped off his left arm!

On the other hand, holding a 12-month-old crocodile is quite an experience and very enlightening. The skin of its underbelly is remarkably soft, whereas bony plates on its back called osteoderms form hydrodynamic armor. Now it is understandable why their leather is so prized. But be careful with this “toddler.” Even a 12-month-old crocodile with its jaws securely tied is strong for its size.

Unhatched baby crocs delight audiences as they bark from inside their shells and suddenly break through with the aid of a temporary tooth on the tip of their little snout. Most agree that this would probably be the only time when a crocodile really looks cu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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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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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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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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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