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소음이 너무나 만연해 있기 때문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

100BW ECO 2018. 6. 13. 09:24




소음이 너무나 만연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자기들이 언제 다른 사람들의 생활에 방해가 되는 소음을 일으키고 있는지조차 모릅니다. 그런 줄 알았더라면 틀림없이 그 중 일부는 그러한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멈추었을 것입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소음을 내는 이웃에게 친절하게 접근하는 것이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은 자기가 소음을 냈다고 이웃 사람들이 정식으로 고소를 하자 화를 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그들이 소음 때문에 방해를 받는다면 나를 직접 만나러 올 것이라고 나는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어린아이 몇 명을 위해서 파티를 마련해 주었던 한 어머니는, 소음으로 인한 고소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한 관리가 찾아오자 놀라움을 표시하였습니다. “고소를 한 사람들이 우리 집을 찾아와서 자기들이 불쾌했다고 알려 주었으면 좋았을 걸 그랬습니다”라고 그 어머니는 말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영국의 환경 보건 관리가, 가정 소음 때문에 고소를 한 사람들 가운데 80퍼센트가 이웃에게 조용히 해 달라고 요청한 적이 전혀 없다는 사실을 알고 놀란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소음을 내는 이웃을 찾아가서 말을 하기를 꺼리는 사람들의 태도는 상호 존경심이 결핍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소음 피해자들은 ‘음악을 틀고 싶으면 틀어도 된다. 그것은 나의 권리다!’라는 식의 반응이 나올 것이라고 예상하는 것이고, 실제로 그런 반응에 종종 접하게 됩니다. 소리를 좀 낮춰 달라고 친절하게 제안했다가 소음을 낸 이웃 쪽에서 오히려 그러한 항의는 부당한 간섭이라는 식의 태도를 나타내어 서로 대립하게 되는 일이 벌어질까 봐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사회상을 반영하는 참으로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성서에서 이 “대처하기 어려운 위급한 때”에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자기를 사랑하고, 거만하고, 사납고, 제 고집대로’ 한다고 말하는 바와 똑같습니다!—
소음 피해자가 접근하는 방식에 따라 결과가 상당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간 여성」(Woman’s Weekly)지에서는, 강력한 항의로 오히려 역효과를 냈을 때 긴장된 상황을 해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해 보라고 제안하였습니다. “따뜻하고 매우 이해심 있는 태도로, ‘이거, 화를 내서 정말 미안하게 됐습니다만, 잠을 잘 수가 없어서 몹시 지쳤거든요’라고 말하는 것으로 아마 [방어적이 된 이웃과] 충분히 화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어쩌면 그 이웃 사람은 기꺼이 큰 소리가 나는 기기를 인접해 있는 벽에서 옮기고, 소리도 어느 정도 낮추어 줄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이웃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일부 지방 정부 당국에서는 서로 적대하는 이웃을 화해시키는 중재 봉사도 해줍니다. 정식으로 고소를 하면 서로 적대적인 감정이 생긴다는 것을 고려해 볼 때, 법 시행관을 불러들이는 일은 “그야말로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새집으로 이사할 것을 고려 중이라면, 계약을 완료하기 전에 생활에 방해가 될 소음이 나올 만한 곳이 없나 조사해 보는 것이 현명함을 알게 될 것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하루 중 여러 시간대에 이사 갈 집을 방문해서 소음이 들리지 않나 조사해 보라고 권합니다. 이웃 사람들에게 소음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사실이 있는지 물어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새집으로 이사 간 다음에 문제가 생기면, 이웃 사랑을 나타내는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고소하게 되면 대개 적대감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이웃들이 소음을 내는 곳에 살고 있고 다른 곳으로 이사 갈 수도 없는 처지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언제까지나 고통을 겪을 수밖에 없는 것입니까?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With noise so all-pervasive, many people simply do not realize when they are causing a disturbance to others. If they knew, some would no doubt cease the offending activity. It is for this reason that a friendly approach to a noisy neighbor can work. one person became angry over his neighbors’ official complaints that he was noisy. He said: “I would have assumed that they would have come round to see me face-to-face if they were upset with the noise.” A mother who organized a party for some young children expressed astonishment when confronted by an official investigating a noise complaint. “I wish those who made the complaints had knocked on my door and told me if they were unhappy,” she observed. Little wonder, then, that one British environmental health officer was amazed to discover that 80 percent of those complaining about domestic noise have never asked their neighbors to quiet down.
People’s reticence to speak with noisy neighbors indicates a lack of mutual respect. ‘If I want to play my music, I can. It’s my right!’ is the response they expect and frequently get. They are afraid that a kindly suggestion to adjust the volume might lead to confrontation as the noisy neighbor labels their complaint impertinent. What a sad reflection this is on present-day society! How like the Biblical statement that in these “critical times hard to deal with,” people in general would be ‘lovers of themselves, haughty, fierce, and headstrong’!—
Much depends on the approach the victim takes. Woman’s Weekly magazine offered the following scenario of how to resolve a tense situation after an aggressive complaint that backfired: “A warm and very human, ‘Look, I’m sorry—I blew my top but I get so tired when I can’t sleep’ will probably be all it takes to conciliate [defensive neighbors].” Perhaps they will gladly move their amplifying equipment away from the adjoining wall and lower the volume somewhat.
Realistically, it is worth your while to preserve good relations with your neighbors. Some local government authorities offer a mediation service to reconcile opposing neighbors. In view of the strong feelings official complaints provoke, calling in an enforcement agent should be viewed as “an absolute last resort.”
If you anticipate moving to a new dwelling, you will find it wise to check on possible sources of noise disturbance before you finalize contracts. Real-estate brokers recommend that you visit your prospective home at different times of the day to check on noise. You could ask neighbors for their observations. Should you encounter problems after moving into your new residence, try to resolve them in a neighborly way. Litigation generally encourages animosity.
But what if you live in a noisy neighborhood and you have no means of moving elsewhere? Are you condemned to suffer indefinitely? Not necessarily.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