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의사는 OCD 행동을 “대뇌 회로의 단락(短絡)” 때문에 감각 정보가 새겨지지 않아서 “프로그램이 되풀이해서 실행되는” 결과라고 설명합니다. 이러한 반복 현상을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아무도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이 관련되어 있는 것 같긴 하지만, 뇌의 다른 부면들 역시 고려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린 시절의 경험들이 어쩌면 유전적인 소인(素因)과 결부되어 OCD를 유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렇지만 이유야 어떻든, 한 가지 사실은 분명합니다. OCD에 걸린 사람들에게 단지 손을 그만 씻으라든가 그만 확인하라고 말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의지력 이상의 것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약물 치료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환자가 불안해하는 상황에 그를 노출시키고는 평소의 반응을 막는 것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습관적으로 씻는 사람에게는 더러운 물건을 잡고 나서 씻지 못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물론 그런 치료법으로 하룻밤 사이에 치료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끈기 있게 할 경우 경감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문가들은, 적어도 어떤 경우에는 OCD가 어린 시절의 경험에 기인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서도 연구해 왔습니다. 관찰한 바에 따르면, 학대받는 많은 어린이들은 본래 자기가 쓸모 없거나 더러운 존재라는 느낌을 갖게 되며, 이들 가운데 일부는 그 후 강박적인 씻는 습관이 배게 됩니다
One doctor describes OCD behavior as the result of “a cerebral short circuit” in which sensory information does not register and “the program gets played again and again.” What causes this loop? No one is sure. The neurotransmitter serotonin seems to be involved, but other aspects of the brain are being considered as well. Some say that early life experiences may awaken OCD, perhaps in combination with a genetic predisposition.
Whatever the cause, however, one fact is clear: Simply telling those with OCD to stop washing or to stop checking will likely fail. More than willpower is involved.
Medication has proved helpful to many. Another approach involves exposing the patient to the feared situation and then preventing the usual response. A person with washing rituals, for example, would be required to hold something that is dirty and then refrain from washing. Of course, such treatment does not cure one overnight. But with persistence, some feel that it can provide relief.
Experts have also explored the possibility that, at least in some cases, OCD might be rooted in early life experiences. It has been noted that many mistreated children grow up feeling inherently worthless or dirty, and some of these have subsequently developed compulsive washing ritu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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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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