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치사적인 병원균들의 확산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

100BW ECO 2021. 5. 23. 08:31

엘로이즈와 다른 승객들은 런던발 뉴욕행 비행기에 탑승한 후에 치료시 유의 사항 카드를 받았습니다. 그 때는 1995년 5월이었습니다. 카드의 앞면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었습니다.

“여행자들에게: 이 카드를 당신의 지갑이나 핸드백 속에 6주 동안 보관하십시오. 그 기간 내에 병에 걸리면, 이 카드를 담당 의사에게 보여 주시고 최근에 미국 밖으로 여행한 사실을 알리십시오.

당신이 미국에 도착하기 전에 전염병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담당 의사가 이 점을 안다면 진단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승무원들은 또한 신문도 갖다 주었는데, 거기에는 바이러스성 질병인 에볼라가 갑자기 발생하여 자이르에서 수십명의 인명을 앗아 가고 있다는 내용이 들어 있었습니다.

엘로이즈는 에볼라—잔인하고 치사적인 질병—에 관한 기사를 읽었습니다. 이 병에 감염된 환자들은 처음에는 고열, 인후염, 두통을 겪었고, 즉시 구토, 복통, 설사가 뒤따랐습니다. 그 다음에는 걷잡을 수 없는 대량의 내출혈과 외출혈이 일어났습니다. 열 명 가운데 아홉 명의 환자는, 이내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그보다 몇 달 전에는, 이상하고 치사적인 다른 질병들, 예를 들면 인도에서 발생한 페스트에 대한 보도가 있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사람들이, 언론에서 “살을 파먹는 세균”이라고 지칭한 세균 때문에 몇 시간 내에 죽었습니다.

엘로이즈는 그 카드를 뒤집어 보았습니다. 뒷면에는 이렇게 쓰여 있었습니다.

“의사에게: 이 카드를 제시하는 환자는 최근에 해외 여행을 다녀왔으며, 미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전염병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의 예들 가운데 나오는 특이한 전염병(콜레라, 출혈열, 말라리아, 황열[黃熱] 등)이 아닐까 하는 의심이 생긴다면, 즉시 해당 지역의 시, 군 또는 주(州)의 보건 담당관에게 통지하시고, 또한 (수신자 부담 전화로)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있는 방역 센터의 검역부에도 통지하시기 바랍니다. ···”

그 카드는 치사적인 병원균들—기생균, 세균, 바이러스—의 확산에 대한 염려가 세계적으로 점증하고 있음을 잘 나타내 주고 있는데, 그 병원균들은 지구상의 한곳에 유행병을 일으킨 다음, 산불처럼 다른 곳으로 삽시간에 번질 수 있습니다. 엘로이즈나 다른 탑승객들과는 달리, 병원균들은 여권을 갖고 있지도 않고 국경의 제한을 받지도 않습니다. 감염된 사람의 몸 속에서, 그들은 들키지 않고 아주 편안하게 여행합니다.

엘로이즈는 치료시 유의 사항 카드를 핸드백에 조심스럽게 넣으면서, 이러한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살인적인 질병들은 어디에서 생기는 것일까? 현대 의학은 왜 그러한 질병을 퇴치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일까?

Eloise and her fellow passengers were handed a Health Alert Notice card after boarding a flight from London to New York. It was May 1995. The front side of the card read:

“TO The Traveler: Keep this card in your wallet or purse 6 weeks. If you become ill during this time, give this card to your physician and tell him/her about your recent travel outside the United States.

“You could have been exposed to a communicable disease before arriving in the United States, and knowing about this may be helpful to your physician in making a diagnosis.”

Flight attendants also handed out newspapers that described an outbreak of Ebola, a viral disease that was killing scores of people in Zaire.

Eloise read about Ebola—a savage and lethal disease. Infected patients first experienced fever, sore throat, and headache, quickly followed by vomiting, abdominal pain, and diarrhea. Next was massive, uncontrolled bleeding, both internally and externally. In 9 out of 10 cases, death came quickly.

Months earlier, there had been reports of other strange and deadly diseases: plague in India, for example. Elsewhere people had died within hours from what the media called a “flesh-eating bug.”

Eloise turned the card over in her hand. The other side read:

“To The Physician: The patient presenting this card has recently been abroad, and could have been exposed to a communicable disease not commonly seen in the United States. If you suspect an unusual infectious disease in this instance (cholera, hemorrhagic fever, malaria, yellow fever, etc.), please report it immediately to your city, county, or State Health Officer and also (by telephone—collect) to the Division of Quarantine,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tlanta, Georgia . . . ”

The card reflected growing international concern about the spread of deadly microbes—parasites, bacteria, and viruses—which, after igniting an epidemic in one place on earth, may rapidly spread like a brushfire to others. Unlike Eloise and her fellow passengers, microbes neither carry passports nor respect national boundaries. Inside an infected person, they travel undetected with incredible ease.

As she carefully tucked the Health Alert Notice card into her purse, Eloise wondered, ‘Where are these killer diseases coming from? Why is modern medical science seemingly unable to defeat them?’

치사적인 병원균들의 확산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