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도중 하차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

100BW ECO 2021. 6. 20. 08:49

건강이 좋아지고, 좋은 특성이 개발되고, 인기가 높아질 수 있다는 생각을 하면, 단체 스포츠의 팀에 가입하는 것이 그래도 현명한 일인 것처럼 보일지 모릅니다. 하지만 서둘러 선발 시험에 응하기에 앞서, 「레이디스 홈 저널」에서 말한 이러한 내용을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이전 어느 세대보다 요즘 더 많은 아이들이 단체 스포츠에 등록한다. 나쁜 소식은, 그들이 기록적인 숫자로 이러한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도중 하차한다는 것이다.” 이 문제의 전문가인 번 세펠트 박사의 이러한 말이 인용되었습니다. “스포츠에 참여한 아이가 열다섯 살이 될 무렵에는 그들 중 75퍼센트가 도중에 그만둔다.”

아이스 하키라는 스포츠가 무척 인기를 끌고 있는 캐나다의 경우를 생각해 봅시다. 한 아마추어 하키 리그에서, 60만 명이 넘는 선수들 중 53퍼센트가 12세 미만이었습니다. 하지만 단지 11퍼센트만이 15세 이상이었습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청소년이 그 나이에 그만둔 것입니다. 왜 그렇게 많은 수의 선수가 그만둡니까?

연구원들은, 그렇게 도중 하차하는 사람들이 대개 놀랄 정도로 단순한 이유로 그만둔다고 말합니다. 경기가 더 이상 재미가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팀에 참여하여 운동한다는 것은 기진 맥진해지고 시간이 많이 소모되는 일일 수 있습니다. 「세븐틴」 잡지는 독자들에게, 팀에 들어가기 위한 선발 시험에 응하는 데만도 “한두 주일 동안 ··· 하루에 세 시간씩 일 주일에 닷새를” 운동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렸습니다. 만약 그 시련을 견뎌 내고 팀에 들어가게 되어도, 더 많은 시간의 연습과 훈련이 앞에 놓여 있습니다. 전형적인 예로, 여자 농구 팀의 각 성원은 경기를 위한 훈련에 하루에 세 시간 이상을 보냅니다. 그 시간은 뭔가 더 가치 있는 일에 사용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많은 청소년들은 그 호된 일정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운동 선수의 기량을 익히는 일의 재미와 도전을 즐깁니다. 그러나 많은 수의 청소년들이 조직화된 단체 운동을 그만두는 데는 또 다른 이유들이 있습니다. 당신도 팀에 들어갈 것인지의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그런 이유들을 알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스포츠 장학금을 받는 정상급 대학 선수들 대부분은 졸업을 하지 못한다’

운동 선수들의 인기 때문에 많은 청소년들이 단체 스포츠에 이끌린다

When you consider the prospects of improved health, character development, and increased popularity, joining an organized sports team may still seem like the smart thing to do. But before you rush out the door to attend tryouts, consider what was said in the Ladies’ Home Journal: “More kids are signing up for organized sports today than did any previous generation. The bad news: They are dropping out of these sports programs in record numbers.” Dr. Vern Seefeldt, an expert on the subject, is quoted as saying: “By the time they’re fifteen, seventy-five percent of kids who have ever played a sport have dropped out of it.”

Consider Canada, where the sport ice hockey enjoys enormous popularity. In one amateur hockey league, 53 percent of its over 600,000 players were under 12 years old. However, only 11 percent were over the age of 15. The reason? Most youngsters have quit by that age. Why do so many quit?

Researchers say that such dropouts usually give a surprisingly simple reason for their departure: The games are no longer fun. Indeed, playing on a team can be an exhausting and time-consuming project. Seventeen magazine told its readers that simply trying out for a team may involve working “three hours a day, five days a week . . . for about one or two weeks.” If you survive that gauntlet and make the team, many more hours of workouts and practice drills are in your future. Typical is the member of a girl’s basketball team who spends over three hours a day training for her game. That time could be spent in doing something more worthwhile.

Of course, many youths do not mind the grueling routine. They enjoy the fun and the challenge of perfecting their athletic skills. But there are other reasons why a large number of youths drop out of organized athletics. You need to be aware of them in order to decide whether to join a team or not.

‘Most top university players who receive sports scholarships fail to graduate’

The popularity of athletes attracts many youths to organized sports

도중 하차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