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수리는 부리에서 꽁지까지의 길이가 120센티미터나 되는 위풍 당당한 새입니다. 수염수리는 3미터나 되는 날개를 저어서 별로 힘들이지 않고 유럽과 아프리카에 있는 산맥들을 넘으며, 때로는 히말라야 산맥의 해발 8킬로미터 지점에서 나는 모습이 관찰되기도 합니다. 위엄 있는 이 새는, 가슴과 목은 주황색이고 머리에는 흰색과 검은색이 섞여 있으며 부리의 아래 부분에는 긴 수염이 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수염수리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외지고 척박한 지역에 서식하는 이 새는 무엇을 먹고 삽니까?
어떤 참고 문헌은 수염수리가 살아 있는 동물을—산양, 새끼 양, 새끼 염소, 산토끼, 그 밖의 작은 네발짐승을—잡아 먹는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다른 전문가들은 그러한 주장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세계 조류 도감」(The World Atlas of Birds)은 “이 새가 살아 있는 동물을 공격하였다는 확증된 기록은 없다”고 기술합니다. 다만 수염수리는 다른 새들이 먹이를 먹고 살을 다 소화시킨 후에 토해 낸 찌꺼기를 먹는다고는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면 과연 이 새는 무엇을 먹고 삽니까?
수염수리는, 포식자에게 잡혀서 죽임을 당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죽은 동물의 뼈를 물고 매우 높이 날아올라간 다음 그 뼈를 아래에 있는 바위 위로 떨어뜨립니다. 지금까지는 수염수리가 단지 골수를 얻기 위해 이런 식으로 뼈를 부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런데 살아 있는 수염수리와 죽은 수염수리의 표본을 자세히 조사한 결과,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대학의 연구원들은 이제는 다르게 설명할 수 있게 되었다고 「이코노미스트」지는 보도합니다.
수염수리는 길이가 25센티미터 폭이 4센티미터나 되는 뼛조각을 삼킵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놀랍게도, 이 새는 그처럼 소화가 잘 안 되는 음식을 소화하기 위한 모래주머니와 같은 특별한 소화 기관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이한 기관이라고는 뼛조각을 통과시킬 수 있는, 신축성이 아주 좋은 식도뿐입니다. 그러나 수염수리의 위(胃)를 살펴보면, 더 많은 것을 알게 됩니다.
과학자들은 이 새의 위에서 보통 이상으로 강한 산(酸)—축전지에 들어 있는 것보다 더 독한 산—을 분비하는 많은 세포들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는데, 이 산은 뼈의 칼슘을 녹여서 단백질과 골수의 지방을 분리해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같은 무게의 고기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공급해 줍니다. 한층 더 놀라운 사실은 그처럼 강한 산이 있는 가운데에도 소화 효소가 들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어떻게 이 건장한 창조물이 식단의 90퍼센트가 뼈인 빈약한 식사를 하면서 살아가는지에 대한 의문이 풀리게 되었습니다. 수염수리는 또 하나의 창조의 경이입니다.
THE lammergeier is a majestic bird, measuring upwards of four feet [120 cm] from beak to tail. It can be seen soaring effortlessly on its ten-foot [3 m]-wide wings over mountain ranges in Europe and Africa and, at times, at an altitude of up to five miles [8 km] in the Himalayas. This stately creature, with its orange breast and neck and black-and-white head, has long bristles hanging from its lower beak. These give rise to its other name, the bearded vulture. Living in remote and inhospitable regions, what food does it find to sustain itself?
Some reference books maintain that the lammergeier preys on living creatures—chamois, lambs, kids, hares, and small quadrupeds—but other authorities disagree. “There is no authenticated account of this bird ever attacking a living animal,” states The World Atlas of Birds, although it is known to eat fur pellets regurgitated by other birds, from which all flesh has been digested. Upon what then does it feed?
The lammergeier carries to great heights the bones of animals that have been killed by predators or have died in other ways and drops the bones onto rocks below. The assumption has always been that it smashed the bones in this way solely to get to the bone marrow. Now, following detailed examination of living and dead specimens of the bird, researchers from Glasgow University in Scotland have been able to offer a different explanation, reports The Economist.
The lammergeier swallows bones in pieces as large as ten inches [25 cm] by one and a half inches [4 cm]. Yet, the researchers, to their surprise, found that the bird has no special digestive system, such as a gizzard, to cope with its indigestible diet. The only unusual feature is an extremely elastic esophagus that enables the bone fragments to pass through. The lammergeier’s stomach, however, tells more.
The scientists were surprised to find in the stomach a large number of cells secreting an unusually strong acid—harsher than battery acid—that dissolves the calcium of the bone, thereby liberating the protein and the marrow fat. This food provides a higher energy value than a meal of the same weight of flesh. Even more astonishing is the fact that digestive enzymes are found in such an acid environment. So now the mystery of how this strong creature is sustained on such a meager diet of 90 percent bones has been solved—another wonder of creation.
놀라운 힘을 가진 수염수리: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