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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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31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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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세례파의 후예들 중에는, 네덜란드의 종교 개혁가 메노 시몬스의 추종자들인 메노파와 티롤 사람 야코브 후터를 따르는 후터파가 있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처음에 재세례파는 스위스, 독일 및 네덜란드의 여러 지역에 소규모 그룹으로 흩어져 살았습니다. 그들은 어디를 가든지 자기들의 믿음을 전파했기 때문에, 그 수가 급속히 증가했습니다. 일단의 재세례파는 종교적 열정에 휩싸인 나머지, 평화주의를 버리고 1534년에 뮌스터 시를 장악한 다음, 그곳에 공동 생활을 하는 일부다처의 새 예루살렘을 세우려고 했습니다. 이 운동은 대규모 폭력에 의해 신속하게 진압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재세례파는 나쁜 평판을 얻게 되었고, 실질적으로 말살되고 말았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재세례파는 단지 속세를 떠나 조용히 생활하려고 노력하는 종교심 깊은 단순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더 조직이 잘된 재세례파의 후예들 중에는, 네덜란드의 종교 개혁가 메노 시몬스의 추종자들인 메노파와 티롤 사람 ..

재세례파-그리스도의 교회가 공동체나 국가의 모든 성원으로 구성되는 것이 아니라, 믿음을 실천하는 세례받은 신자들만으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일부 프로테스탄트교인들은 종교 개혁가들이 교황 중심의 가톨릭 교회의 나쁜 점들을 버리는 면에서 미흡하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그리스도의 교회가 공동체나 국가의 모든 성원으로 구성되는 것이 아니라, 믿음을 실천하는 세례받은 신자들만으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유아 세례를 배척하고 교회와 국가의 분리를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동료 신자들에게 은밀히 재세례를 주었으며, 그 때문에 재세례파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무기를 들거나 맹세를 하거나 공직을 맡기를 거절했기 때문에, 사회에 위협적인 존재로 여겨졌으며 가톨릭교인과 프로테스탄트교인으로부터 한결같이 박해를 받았습니다.Some Protestants, however, felt that the Reformers did n..

군목으로 복무하던 츠빙글리는 1531년, 추크 호수 근처의 카펠 전투에서 죽임을 당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츠빙글리는 취리히에서 자기의 개혁 교리를 계속 가르쳤으며 그곳에서 많은 변화를 이룩하였습니다. 다른 도시들도 곧 그의 인도를 따랐지만, 시골 지역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보수적이어서 가톨릭교에 고착하였습니다. 두 분파 사이의 충돌이 너무 커져서, 마침내 스위스의 프로테스탄트교인과 로마 가톨릭교인 사이에 내란이 일어났습니다. 군목으로 복무하던 츠빙글리는 1531년, 추크 호수 근처의 카펠 전투에서 죽임을 당했습니다. 마침내 평화가 도래하였을 때, 각 지역은 프로테스탄트교든 가톨릭교든 그 나름의 종교를 결정할 권리를 갖게 되었습니다.Zwingli continued to preach his reform doctrines in Zurich and effected many changes there. Other c..

츠빙글리는 「주의 만찬에 관하여」(On the Lord’s Supper)라는 논문-예수의 말씀을 “상징적 혹은 은유적 의미로 받아들여야 한다”고 주장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두 종교 개혁가 사이의 더 심각한 논쟁은 성체 즉 미사(영성체)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루터는 “이것이 내 몸이니라”는 예수의 말씀을 문자적으로 해석하기를 고집하여, 영성체에 사용되는 떡과 포도주 안에 기적에 의해 그리스도의 몸과 피가 존재하게 된다고 믿었습니다. 반면에, 츠빙글리는 「주의 만찬에 관하여」(On the Lord’s Supper)라는 논문에서 예수의 말씀을 “상징적 혹은 은유적 의미로 받아들여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이것이 내 몸이니라’는 말씀은 ‘떡은 내 몸을 의미한다’ 혹은 ‘내 몸의 상징이다’는 뜻”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차이점 때문에, 두 종교 개혁가는 결별하였습니다.A more serious controversy between the two Reformers, however, ..

가톨릭 사제 울리히 츠빙글리(1484-1531년)는 스위스, 취리히에서 그의 개혁 운동을 시작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루터가 교황 특사 및 독일 세속 당국자들과 한창 싸움을 벌이고 있을 때, 가톨릭 사제 울리히 츠빙글리(1484-1531년)는 스위스, 취리히에서 그의 개혁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지역은 독일어 사용권으로, 사람들은 이미 북쪽에서 밀려오는 개혁 물결의 영향을 받고 있었습니다. 1519년경, 츠빙글리는 면죄부, 마리아 숭배, 교직자의 독신제 및 그 밖의 가톨릭 교회 교리들을 반박하는 설교를 시작했습니다. 츠빙글리는 자기가 루터와 아무 관련도 없다고 주장했지만, 많은 부면에서 루터와 의견을 같이했으며 그 나라 전역에 루터의 소논문을 배포하였습니다. 그렇지만 보다 보수적이었던 루터와는 달리, 츠빙글리는 로마 교회의 모든 흔적을—형상, 십자가상, 교직자의 제복, 심지어 전례 음악까지—없앨 것을 주장했습니다.W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