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여러 나라에서 5세 미만 어린이의 사망률이 감소하였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

100BW ECO 2018. 9. 14. 07:45




국제 연합 아동 기금(UNICEF)이 최근에 내놓은 보고서인 「나라들의 진보」(The Progress of Nations)에서는, 많은 나라에서 아동 보건 상태가 주목할 만하게 향상되었음을 알려 줍니다. 정부들과 국제 조직들의 협력을 통해, 여러 나라에서 5세 미만 어린이의 사망률이 감소하였습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나라들의 진보」에서는 또한 간단하면서도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방법을 통하여 해마다 수백만 명의 어린 생명을 더 구할 수 있을 것이며, 특히 개발 도상국들에서 그렇게 할 수 있다는 점도 알려 줍니다. 개발 도상국을 비롯한 여러 나라의 부모들은 그 보고서에서 권장하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유익함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유 먹이기. “모유를 먹이는 일은 좋은 건강과 영양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최선의 출발이다”라고, 그 보고서는 조언합니다. 세계 보건 기구(WHO)에 의하면, “모든 아기에게 생후 약 6개월 동안 전적으로 모유만 먹인다면 1년에 100만 명이 넘는 유아의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병원들과 산부인과 의원들에서 보이는 본보기가 강력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UNICEF와 WHO는 “병원의 아기 아끼기 솔선 수범”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목적은 병원들이 모유 먹이기와 관련하여 갓난아기의 산모들에게 지원과 적절한 조언을 베풀도록 병원들에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위생과 깨끗한 물. “질병으로 인한 피해는 안전한 물, 변소의 사용, 식품을 다루기 전에 손 씻는 일, 안전한 방법으로 식품을 조리하고 보관하는 일에 의해 대폭 감소될 수 있을 것”이라고 그 보고서는 말합니다. 많은 지역 사회에서는 깨끗한 물을 충분히 얻는 데 상당한 노력이 요구되기는 하지만, 깨끗한 물은 어린이와 가족의 건강에 없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영양. 그 보고서에 의하면, 비타민 A를 보충하면 해마다 300만 명이나 되는 어린이가 죽는 것을 미리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문제의 해결책은 이용이 가능하고 돈도 많이 들지 않는 방법인데, 식생활 개선이나 영양을 강화한 식품, 또는 비타민 A 제제의 배급으로 실현될 수 있을 것이라고 그 보고서는 말합니다. 2센트짜리 비타민 A 제제를 어린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배급하는 방법은 비타민 A 결핍이 흔한 나라들에서 이미 효력이 있음이 증명되고 있습니다. 또한 파파야, 망고, 당근, 녹색 잎 채소, 계란과 같은 식품이 권장되고 있습니다.
구강 재수화 요법. UNICEF는 설사로 인해 매년 발생하는 어린이 사망 건수의 절반은 값싸고 만들기 쉬운 용액, 즉 깨끗한 물에 소금을 넣고 설탕이나 쌀가루를 혼합하여 만든 용액을 사용함으로써 방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부모들은 아이에게 계속 음식을 주어야 합니다. 이미, 이 방법으로 한 해에 100만 명으로 추산되는 어린이의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A RECENT report by the United Nations Children’s Fund (UNICEF), The Progress of Nations, shows significant improvement in health conditions for children in many lands. Through the concerted efforts of governments and international organizations, mortality rates for children under five years of age have fallen in a number of countries. Nevertheless, The Progress of Nations also shows that each year millions more young lives could be spared by simple and inexpensive means, especially in developing countries. Parents in these lands and elsewhere may find the following recommendations in the report helpful.
Breast-feeding. “Breastfeeding is the best possible start towards good health and nutrition,” advises the report. According to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WHO), “over 1 million infant lives a year could be saved if all babies were exclusively breastfed for about the first six months.” Since hospitals and maternity units set a powerful example, UNICEF and WHO are promoting a “baby-friendly hospital initiative.” Their objective is to motivate hospitals to give mothers of newborns support and proper advice regarding breast-feeding.
Hygiene and clean water. “The toll of disease could be drastically reduced by safe water, by using latrines, by washing hands before handling food, and by preparing and storing food safely,” states the report. Though in many communities great effort is required to obtain enough of it, clean water is indispensable to child and family health.
Nutrition. Vitamin-A supplementation could prevent as many as three million children from dying each year, according to the report. The solution to the problem is available and affordable, it says, and may be realized by improving diets, fortifying foods, or distributing vitamin-A capsules. Distributing two-cent vitamin-A capsules periodically to young children is already proving effective in lands where vitamin-A deficiency is common. Also recommended are foods like papayas, mangoes, carrots, green leafy vegetables, and eggs.
Oral Rehydration Therapy. UNICEF says that half the annual child deaths caused by diarrhea could be prevented with the aid of inexpensive and easy-to-prepare mixtures of clean water, salt, and sugar or rice powder. Parents should also continue to give the child food. Already, an estimated one million lives a year are being saved by these means.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