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여기서는 물이 부족해서 정말 죽을 지경이에요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

100BW ECO 2018. 9. 22. 07:41




미국에 사는 메리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샤워를 하고, 세면대 수도꼭지에서 흘러나오는 물로 이를 닦고, 변기의 물을 내려보낸 다음 손을 씻습니다. 아침 식탁에 앉기 전에 이미 그는 보통 크기의 욕조를 하나 가득 채울 정도의 물을 사용했을지 모릅니다. 메리는 하루를 마칠 즈음에는 미국에 사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350리터가 넘는 물을 사용했을 터인데, 그 정도면 욕조를 두 번 반 채우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메리에게 있어서 깨끗한 물을 충분히 공급받는 일이란 아주 가까이에 있는 수도꼭지를 트는 것만큼이나 쉬운 일입니다. 언제든지 그러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메리는 그것을 당연시합니다.
서아프리카에 사는 데데에게는 그것은 꿈 같은 이야기입니다. 그는 동이 트기 훨씬 전에 일어나서 옷을 입고 큰 물동이를 머리에 이고 8킬로미터를 걸어서 가장 가까운 강으로 갑니다. 그 강에서 목욕을 한 다음 물동이에 물을 가득 채워 가지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이 일상적인 일과를 마치는 데 네 시간 정도가 걸립니다. 그 후 한 시간 동안은 그 물을 여과하여 기생충을 제거한 다음 세 개의 용기에 나누어 담습니다. 각기 식수용, 가사용, 저녁 목욕용입니다. 모든 빨래는 반드시 강에서 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물이 부족해서 정말 죽을 지경이에요. 물을 길어오느라 아침 반나절이 거의 다 지나가 버리는데 농사를 짓거나 다른 일을 할 시간이 얼마나 남겠습니까?” 데데의 말입니다.
데데만 특별히 그런 상황에 처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세계 보건 기구(WHO)에 의하면, 수많은 여자와 아이들이 멀리 떨어져 있는데다 종종 오염되어 있기까지 한 수원지에서 물을 길어오는 데 매년 바치는 시간을 전부 합하면 1000만 년도 더 됩니다!

MARY, who lives in the United States, begins her day with a shower, brushes her teeth with the water running, flushes the toilet, and then washes her hands. Even before sitting down to breakfast, she may use enough water to fill the average bathtub. By the end of the day, Mary, like many others who live in the States, has used over 100 gallons [350 L.] of water, enough to fill a bathtub two and a half times. For her, a clean, plentiful water supply is no farther away than the nearest tap. It is always available; she takes it for granted.
For Dede, who lives in West Africa, it’s another story. She gets up long before dawn, dresses, balances a large basin on her head, and walks five miles [8 km] to the nearest river. There she bathes, fills the basin with water, and then returns home. This daily routine takes about four hours. For the next hour, she filters the water to remove parasites and then divides it into three containers—one for drinking, one for household use, and another for her evening bath. Any washing of clothes must be done at the river.
“Water hunger is killing us here,” Dede says. “Having spent almost half the morning fetching water, how much of the day is left for farming or other activities?”
Dede’s situation is hardly unique. According to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WHO), the total time spent each year by multitudes of women and children fetching and carrying water from distant, often polluted, sources amounts to over ten million years!

여기서는 물이 부족해서 정말 죽을 지경이에요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