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이 없는 물품들의 목록을 기억하는 능력은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연결 기억법이라고 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이렇습니다. 목록에 나오는 각 물품에 알맞은 시각적 영상을 하나씩 떠올린 다음, 첫 번째 물품에 대한 영상을 두 번째 물품에 대한 영상과 연결시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물품의 영상을 세 번째 물품의 영상과 같은 식으로 연결시켜 나아가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슈퍼마켓에서 다섯 가지 물품 즉 우유, 빵, 전구, 양파, 아이스크림을 사야 한다고 합시다. 우유를 빵과 연결시키는 일로부터 시작하십시오. 덩어리 빵에서 우유를 따른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매우 우스워 보이는 상상일지 모르지만, 그 물품들을 당신의 기억 속에 새겨 넣는 데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머리 속의 장면에 당신이 직접 우유를 따르는 행동을 포함시켜 보십시오.
우유를 빵과 연결시킨 다음에는 그 다음 물품 즉 전구로 가십시오. 덩어리 빵을 전구 소켓에 끼우려고 하는 장면을 그려봄으로 빵을 전구에 연결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커다란 전구의 껍질을 벗기면서 눈물을 흘리는 장면을 머리 속으로 그려 봄으로 전구와 양파를 연결시키십시오. 물론, 당신이 직접 이렇게 연결시킨다면 더 좋습니다. 마지막 물품들 즉 양파와 아이스크림을 연결시킬 수 있겠습니까? 아마 양파 아이스크림을 먹는 장면을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목록이 기억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 자신이 만든 목록으로 기억력을 시험해 보십시오. 목록을 원하는 만큼 길게 만드십시오. 기억해야 할 사실은, 연결시킨 것들이 더 잘 기억나게 하기 위해서는 연결을 익살스럽게 하거나 심지어 우스꽝스럽거나 엉뚱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머리 속의 영상에 행동을 포함시키려고 하면서, 물품들을 차례로 이어나가십시오.
이 연결 기억법은 목록을 단순히 암기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고 이의를 제기할 사람들이 있을지 모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사용하는 데는 이 방법을 설명하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조금만 연습하고 나면 연결하는 일이 빨라질 것이며,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외우려고 할 때보다 외우는 속도와 기억해 내는 능력이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열 다섯 사람에게 열 다섯 개의 물품을 아무렇게나 나열한 목록을 아무런 체계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기억해 보라고 요청하였을 때, 그들의 평균 점수는 8.5였습니다. 또 다른 목록으로 시각적 영상을 사용해서 연결하는 방법을 사용하게 하였을 때에는, 똑같은 집단의 평균 점수가 14.3이었습니다. 물론, 당신이 쇼핑하러 갈 때 잊지 않고 이 물품들의 목록을 써 가지고 간다면, 당신의 점수는 15점 만점이 될 것입니다!
How can you improve your ability to remember a list of unrelated items? A simple method is called the link system. Here is how it works: You form a visual image for each item in the list and then associate the image for the first item with the image for the second item, then do the same for the second and third items, and so forth.
For example, you have to get five items at the supermarket: milk, bread, a light bulb, onions, and ice cream. Start by linking milk to bread. Imagine pouring milk out of a loaf of bread. While the picture may be quite ridiculous, it will help impress the items on your memory. Also, try to get action into the mental scene that involves you in pouring the milk.
After associating the milk with the bread, move on to the next item, the light bulb. You might link the loaf of bread to the bulb by picturing that you are trying to put the loaf of bread into a light socket. Then link the light bulb to the onion by visualizing yourself peeling a large light bulb and crying as you do it. Of course, it is better if you make the association yourself. Can you form an association between the last items, onions and ice cream? Maybe you can imagine eating onion ice cream!
See if you can recall the list. Then test your memory with a list of your own. Make it as long as you like. Remember, to make the association more memorable, you can make it humorous or even ridiculous or out of proportion. Try to put action into the picture, and substitute one item for another.
Some may object that this method takes longer than simply memorizing the list. However, it takes longer to explain than to use. Once you have some practice, you will form associations quickly, and your recall, as well as speed of learning, will be much better than if you try to learn without a system. When 15 persons were asked to remember a list of 15 random items without using a system, their average score was 8.5. Using the system of linking visual associations on another list, the same group averaged 14.3. Of course, if you remember to take a written list of these items when you go shopping, that would give you a score of 15—100 percent!
목록을 기억하는 방법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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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