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트럭 운전 기사들의 총 근무 시간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

100BW ECO 2018. 9. 25. 07:18




많은 나라에서는 트럭 운전 기사가 한 번에 몇 시간까지 운전할 수 있는지 그 상한선을 지키도록 법으로 권장하거나 심지어 규정해 놓고 있는데도, 피로와 관련된 사고가 그토록 자주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선, 우리는 트럭 운전 기사들의 총 근무 시간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총 근무 시간에는 운전뿐 아니라 다른 일을 하는 데 바치는 시간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근무 시간은 길고도 불규칙한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트럭 운전 기사들은 일을 하나 맡으면 끝까지 완수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날씨에 상관없이 물건을 고객에게 배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을 처리하는 능력은 운행 거리와 화물 운반량으로 평가됩니다. 근무 시간은 평균을 훨씬 웃돌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직장인 대부분의 근무 시간이 주당 40시간 미만이지만, 트럭 운전 기사의 근무 시간은 그 두 배인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나라들의 상황도 이보다 나을 것이 없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는 임금이 낮기 때문에 운전 기사들이 근무 시간을 늘려서 수입을 보충하려고 합니다. 인도에서 들어온 보고가 지적하는 바에 따르면, 운송 회사에서는 운전 기사들에게 운송 시간을 충분히 주는데도 많은 트럭 운전 기사들이 수입을 늘리기 위해 더 많은 곳에 화물을 가외로 운송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을 운전하는 데 보내게 됩니다. 따라서 그러한 운전 기사들이 제시간에 회사로 돌아가려면 잠자는 시간을 줄이는 수밖에 없습니다.
유럽 연합 내에서는, 트럭 운전 기사가 법적으로 허용되는 최대 운전 시간을 활용할 경우 일 주일에 56시간까지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다음주에는 최대 운전 시간이 34시간으로 줄어듭니다. 화물을 싣고 내리는 데 걸리는 시간까지 포함된 운전 기사의 근무 시간은 감시 장치에 의해 기록됩니다. 이 기록으로 인해 각 운전 기사가 규정을 지키고 있는지 확인하는 일이 가능해집니다.
운전석에서 보내는 시간의 양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차주의 관점입니다. 차주는 트럭에 많은 돈을 투자했기 때문에 트럭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빈차로 놀리는 일 없이 하루 24시간 내내 운행하고 싶을 것입니다. 운송 회사들 간에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에, 경영자들은 운전 기사들에게 압력을 넣어 자진해서 더 오랫동안 일하게 합니다.
피로는 근무 시간이 긴 경우에만 오는 것이 아니라, 근무 시간이 평소와 다른 시간에 시작될 경우에도 오게 됩니다. 예를 들어, 새벽 1시에서 4시 사이에 일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시간은 많은 운전 기사들의 컨디션이 가장 저하되어 있고 집중력도 가장 약한 때입니다. 회사들이 재고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면서 ‘제시간’에 운송해 달라고 요구할 경우 압력은 증가하게 됩니다. 이것은 운전 기사가 화물을 약속 시간에 정확히 고객에게 배달해 주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교통 체증, 악천후, 도로 보수 등으로 인해 운송이 지연될 수 있는데, 그럴 경우 운전 기사는 어떻게 해서든 그 시간을 만회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운전 허용 시간에 제한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경찰이 불심 검문을 해보면 여전히 법을 어기는 운전 기사들이 있습니다. 「경찰과 교통 그리고 과학 기술」(Polizei Verkehr & Technik)이라는 잡지에 의하면, “트럭 운전 기사와 버스 운전 기사 및 위험물 운반 차량 기사 8명 당 거의 1명은 운전과 휴식에 바치도록 규정된 시간을 지키지 않”습니다. 함부르크에서 교통 법규 위반 차량을 단속하던 중, 경찰은 32시간 동안 한 번도 쉬지 않고 운전을 한 트럭 운전 기사를 적발하였습니다.

Why do accidents related to fatigue occur so often, when in many countries the law recommends, or even stipulates, the maximum number of hours a truck driver can be at the wheel? To start with, we must look at the total working hours of truck drivers, which include time spent not only driving but doing other tasks as well. These working hours are often long and irregular.
Most truck drivers enjoy seeing a task through from beginning to end, which means transporting goods to a customer in any sort of weather. Performance is measured in distance traveled and freight transported. Working hours may be well above average. In Germany most people work less than 40 hours a week, but many truck drivers work twice that.
In other lands conditions are no better. In South Africa wages are low, so drivers try to supplement their earnings by driving longer hours. Reports from India indicate that although transport firms allow drivers enough time to complete their journey, many truckers add to their earnings by taking additional freight to more places, requiring more time at the wheel. They then need to cut down on sleep to be back at the firm on time.
Within the European Union, by utilizing the maximum number of hours permitted by law, a truck driver can spend 56 hours at the wheel in a week. But in the following week, his maximum driving hours are reduced to 34. His working hours, including time spent loading and unloading, are recorded by a monitoring device. This record makes it possible to check whether each driver is keeping within regulations.
Another factor that affects the amount of time spent in the driver’s seat is the viewpoint of the owner. His truck represents an expensive investment that has to be put to good use, if possible 24 hours a day with no unladen journeys. Competition among transport firms is growing, and managers put drivers under pressure to voluntarily work longer hours.
Fatigue results when working hours are long but also when they begin at unusual times. For instance, it is common to start work between one and four in the morning. That is a time when many drivers are at their lowest ebb and their concentration is at its weakest. Pressure increases where firms keep stock to a minimum, demanding deliveries ‘just in time.’ This means that the driver has to arrive at the customer’s premises with the freight at precisely the agreed time. Heavy traffic, bad weather, and road repairs may cause delays that the driver somehow has to make up for.
Despite restrictions on the number of hours permissible at the wheel, random checks by police still reveal violations of the law. According to the magazine Polizei Verkehr & Technik, “almost 1 driver in 8 of all trucks, buses, and dangerous cargo transporters does not keep to the number of hours prescribed for driving and resting.” During a traffic check in Hamburg, the police discovered one truck driver who had spent 32 hours at the wheel of his truck without a break.

트럭 운전 기사들의 총 근무 시간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