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생물학자들이 눈테유리금강앵무의 멸종을 거의 기정 사실로 받아들이고 있을 무렵 이 새의 서식지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아라리냐 아줄을 보았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

100BW ECO 2022. 1. 2. 08:17

생물학자들이 눈테유리금강앵무의 멸종을 거의 기정 사실로 받아들이고 있을 무렵 이 새의 서식지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아라리냐 아줄을 보았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새를 목격하였다는 더 많은 보고들이 뒤따랐습니다. 아직 생존해 있는 새가 있을 수도 있었습니까? 1990년에, 생존한 새가 있는지 알아 내려고 다섯 명의 연구가들이 야영 장비와 쌍안경과 기록 용지 등을 꾸려서 눈테유리금강앵무가 서식하던 지역을 향해 떠났습니다.

그 지역을 샅샅이 조사하는 동안 아무 성과도 없이 두 달이 지났습니다. 연구가들은 녹색의 파파가이오스 마라카낭 즉 일링거금강앵무 무리를 보았는데, 특이한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무리 중 한 마리가 달라 보였습니다. 몸집이 좀더 크고 파란색이었습니다. 이 새가 바로 마지막 야생 눈테유리금강앵무였던 것입니다! 연구가들은 일 주일 동안 이 새를 관찰하고 나서, 타고난 사교가인 이 새가 외로움을 달래고 짝을 찾으려고 일링거금강앵무들을 따라다니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녹색 새들이 이 끈덕진 파란색 새를 친구로 받아들이는 것을 개의치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파란색 새와 짝짓는 것은 어떠합니까? 물론 예의 바른 일링거금강앵무들에게도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거부당한 이 수컷 눈테유리금강앵무는 날마다 해가 지면 동무들과 헤어져, 이전에 눈테유리금강앵무인 짝과 함께 여러 해 동안 둥지를 틀고 살았던 나무로 날아왔습니다. 이들은 덫 사냥꾼이 평생의 반려자인 암컷을 잡아 새장에 가두어 두도록 팔아 넘긴 1988년까지 함께 살았습니다. 그 때 이후로 수컷은 이 나무에서 혼자—파란색 깃에 싸인 자그마한 외로운 몸으로 잎이 다 떨어진 높은 가지 위에 앉아—잠을 잡니다. 이제 기적이 일어나지 않는 한, 야생 상태에서 생존하는 법을 아는 마지막 눈테유리금강앵무가 도도새의 뒤를 따라 멸종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누군가가 이 새에게 짝을 찾아 주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이러한 생각이 널리 퍼져 나갔고, 그리하여 1991년에 프로제토 아라리냐-아줄(눈테유리금강앵무 계획)이 실시되었습니다. 이 계획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그 목적은 생존해 있는 이 수컷을 보호하고, 짝을 찾아 짝짓기를 해주고, 그리하여 이들이 다시 새끼를 쳐서 그 부근에서 자리 잡고 살게 되기를 바라는 데 있습니다. 이 계획은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까?

진전이 있었습니다. 브라질 체신부에서는 기념 우표를 발행하여 지구상에서 가장 심각한 멸종 위기를 맞고 있는 이 새의 운명에 대중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생물학자들은 생존해 있는 이 새를 돕도록 바이아 주 북부의 이 새의 서식지 근처에 있는 마을인 쿠라사의 주민 8000명을 규합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마을 주민들이 세베리노라고 별명을 붙여 준 “그들의” 새를 지키기 때문에, 이제 덫 사냥꾼들은 현행범으로 체포될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이 계획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세베리노가 여전히 이리저리 날아다니고 있는 것입니다. 다음 장애물도 극복하려고 노력하였는데, 브라질 내에 아직 살고 있는 새장에 갇힌 여섯 마리의 새들 중 하나를 내놓도록 이 새를 기르는 사람들을 설득하는 일이었습니다. 새 주인 중 한 사람이 동의하였고, 그리하여 1994년 8월에, 새끼 때 둥지에서 덫 사냥꾼에게 잡혔던 어린 암컷 한 마리가 항공편으로 쿠라사에 도착한 뒤, 풀려 나서 다시 천연 서식지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Biologists had hardly closed the chapter on the Spix’s macaw, however, when people living near the birds’ habitat said that they had seen an ararinha azul. More reports of sightings followed. Could there still be a surviving bird? In order to find out, in 1990 five researchers packed their camping gear, binoculars, and notebooks and headed for the territory of the Spix’s macaw.

After combing the area for two months without success, the researchers saw a flock of green-colored papagaios maracanãs, or Illinger’s macaws, but noticed something unusual. One of the flock members was different—larger and blue. It was the last of the wild Spix’s macaws! They observed it for a week and learned that the Spix, a socializer by nature, was tagging along with the Illingers to cope with his loneliness and to find a mate. Now, the green birds didn’t mind adopting this persistent blue fellow as a friend—but to mate with him? Of course, there are limits in polite Illinger’s macaw society!

So, turned down, the Spix’s macaw parted from his companions at sundown each day and flew to the tree where he and his former Spix’s-macaw mate had roosted together for years—that was until 1988, the year that trappers grabbed his lifelong partner and sold her into captivity. Since then, he sleeps there by himself—a tiny, lonely bundle of blue feathers perched on a high, barren branch. Now, barring a miracle, it is just a matter of time before the last Spix’s macaw with the know-how to survive in the wild will go the way of the dodo—unless someone finds him a match. That idea caught on, and in 1991 the Projeto Ararinha-Azul (Spix’s-Macaw Project) got under way. Its aim? Protect the surviving male bird, find him a mate, make a match, and hope that they will repopulate the neighborhood. Is it working out?

Progress has been made. The Brazilian Post Office put the fate of the planet’s most endangered bird into the spotlight by issuing a stamp in its honor. At the same time, biologists successfully rallied the 8,000 inhabitants of Curaçá, a town near the bird’s habitat in northern Bahia, to side with the surviving Spix’s macaw. With the townsfolk guarding “their” bird, which they nicknamed Severino, trappers now risk being caught red-handed. This strategy is paying off. Severino is still flying around. The next obstacle has been tackled as well—to persuade breeders to part with one of the six captive birds still living in Brazil. One owner agreed, and in August 1994 a young female bird, nabbed by trappers as a nestling, was flown to Curaçá to be released and live in her natural habitat again.

생물학자들이 눈테유리금강앵무의 멸종을 거의 기정 사실로 받아들이고 있을 무렵 이 새의 서식지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아라리냐 아줄을 보았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