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자녀가 감정을 털어놓았는데 그 감정이 그릇된 것이라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

100BW ECO 2018. 9. 27. 04:47




자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야고보 1:19의 교훈을 따르는 것입니다. “듣기는 신속히 하고, 말하기는 더디하고, 노하기도 더디[하십시오].” 당신은 자녀가 마음을 털어놓도록 격려한 다음 자녀가 말할 때 정말 귀기울여 듣습니까? 자녀가 알고 있기론, 자신의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당신이 훈계할 것이 뻔하거나, 자녀가 실제로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면 화를 낼 것이 뻔하다면, 자녀는 자기의 감정을 털어놓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 귀기울여 들을 것임을 자녀가 알고 있다면, 당신에게 자기의 마음의 문을 열기가 훨씬 쉬울 것입니다.—
하지만 자녀가 감정을 털어놓았는데 그 감정이 그릇된 것이라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 화가 난 반응을 보이거나 훈계를 하거나 어느 정도 징계를 베풀어야 합니까? 물론, 자녀가 어린아이와 같은 어리석은 생각을 불쑥 이야기하면 “말하기는 더디하고, 노하기도 더디”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느님께서 자기의 자녀들을 대하시는 모범을 다시 한 번 고려해 보십시오. 그분은 병적인 두려움을 갖게 하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자녀들이 자신들의 감정을 솔직히 말하기를 두려워하게 만드십니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시편 62:8은 이렇게 말합니다. “백성들아 시시로 [하나님을] 의지하고 그 앞에 마음을 토하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
따라서 아브라함은 두 도시 소돔과 고모라를 멸하시기로 한 하느님의 결정에 대해 염려가 되었을 때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주저하지 않고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주께서 이같이 하[심은] ··· 불가하오며 ··· 세상을 심판하시는 이가 공의를 행하실 것이 아니니이까.” 여호와께서는 아브라함을 꾸짖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아브라함의 말을 귀기울여 들으신 다음 그의 염려를 달래어 안심시켜 주셨습니다.  하느님께서는 자기 자녀들이 몹시 부당하고 비합리적인 감정을 토로할 때에도 놀라울 정도로 참을성을 나타내시며 부드럽게 대해 주십니다.—
마찬가지로, 부모들도 자녀들이 가장 깊은 감정을 토로할 때 아무리 당혹스러운 말이라도 마음놓고 털어놓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자녀가 북받치는 감정을 토로할 때 귀기울여 들으십시오. 꾸짖지 말고 자녀의 감정을 인정해 주고 그러한 감정을 갖게 된 이유를 알아내십시오. 예를 들면, ‘아무개 때문에 네가 화가 난 것 같구나. 무슨 일이 있었는지 내게 말해 줄 수 있겠니?’ 하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Another good way to express love to your children is to follow the counsel of James 1:19: “Be swift about hearing, slow about speaking, slow about wrath.” Do you draw your children out and really listen to what they have to say? If your children know that you will lecture them before they are even finished talking or will get angry when you learn how they really feel, then they may keep their feelings to themselves. But if they know that you will really listen, they will be far more likely to open up to you.—
What, though, if they reveal feelings that you know to be wrong? Is it time for an angry response, a lecture, or some discipline? Granted, some childish outbursts can make it hard to be “slow about speaking, slow about wrath.” But consider again God’s example with his children. Does he create an atmosphere of morbid fear, so that his children are afraid to tell him how they really feel? No! Psalm 62:8 says: “Trust in [God] at all times, O people. Before him pour out your heart. God is a refuge for us.”
So when Abraham was worried about God’s decision to destroy the cities of Sodom and Gomorrah, he did not hesitate to say to his heavenly Father: “It is unthinkable of you that you are acting in this manner . . . Is the Judge of all the earth not going to do what is right?” Jehovah did not rebuke Abraham; He listened to him and soothed his fears.  God is remarkably patient and gentle, even when his children pour out feelings that are entirely unjustified and unreasonable.—
Parents likewise need to create an environment in which children feel safe to reveal their innermost feelings, no matter how disturbing these may be. So if your child makes an impassioned outburst, listen. Instead of scolding, acknowledge the child’s feelings and draw out the reasons. For example, you might say: ‘You sound angry at so-and-so. Do you want to tell me what happened?’
  
자녀가 감정을 털어놓았는데 그 감정이 그릇된 것이라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