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탐험가인 헨리 스탠리는 1876년부터 1877년까지 콩고 강 탐사 여행을 했을 때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

100BW ECO 2018. 9. 29. 08:21




탐험가인 헨리 스탠리는 1876년부터 1877년까지 콩고 강 탐사 여행을 했을 때, 그 지역에서 들려 오는 북소리의 가치에 대해 그다지 생각해 볼 기회를 갖지 못하였습니다. 그와 그의 여행 동료들에게 있어서, 북소리가 전달하는 메시지는 대략 한 단어로 요약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전쟁입니다. 둔탁하게 울리는 북소리가 들리면, 그들은 이제 곧 창으로 무장한 사나운 전사들에게 공격당할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스탠리는 나중에 더 평화로운 시기가 되어서야 북소리가 전투 준비 명령 이외에도 훨씬 더 많은 의미를 표현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탠리는 콩고 강변을 따라 사는 한 종족을 묘사하는 가운데 이렇게 썼습니다. “[그들은] 아직 전기 신호를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러나 그에 못지 않게 효과적인 의사 소통 방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사용하는 커다란 북의 이곳 저곳을 치면, 북소리를 알아들을 수 있는 사람에게는 말로 하는 것만큼이나 분명한 의사가 전달된다.” 스탠리는 북을 치는 사람들이 나팔이나 사이렌으로 보내는 신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전달하였다는 것, 즉 북소리가 구체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그러한 메시지를 마을에서 마을로 중계할 수도 있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북소리가 8에서 11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들렸습니다. 특히 밤중에 물위에 떠 있는 뗏목이나 언덕 위에서 북을 칠 경우 그러하였습니다. 그러면 멀리 떨어져 있는 고수들이 그 소리를 듣고 이해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그 메시지를 중계해 주었습니다. 영국의 여행가인 A. B. 로이드는 1899년에 이렇게 썼습니다. “내가 들은 바로는, 두 마을이 160킬로미터 이상 떨어져 있어도 두 시간이면 족히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데, 나는 그보다 훨씬 더 빨리 전달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확신한다.”
20세기 후반에 들어와서도, 북은 여전히 정보 전달 차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1965년에 발행된 「아프리카의 악기」(Musical Instruments of Africa)라는 책에서는 이렇게 기술하였습니다. “말하는 북은 전화와 전보로 이용되고 있다. 출생, 죽음, 결혼, 운동 경기, 무도회, 입회 의식, 정부 발표문, 전쟁을 알리는 등 온갖 메시지가 전달된다. 때로는 북소리로 남의 소문 이야기나 농담을 주고받기도 한다.”
그러면, 북소리로 어떻게 의사 소통을 하였습니까? 유럽과 그 외의 지역에서는 전신선으로 전기 신호를 보내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글자마다 부호가 정해져 있어, 한 번에 한 글자씩 쳐서 단어와 문장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앙 아프리카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문자 언어가 없었기 때문에, 북소리로 단어를 만들지는 않았습니다. 아프리카의 고수들은 그와는 다른 방식을 이용하였습니다.

DURING his journey down the Congo River in 1876-77, explorer Henry Stanley had little opportunity to reflect on the merits of local drumming. For him and his fellow travelers, the message of the drums could usually be summed up in one word: war. The dull booming they heard meant that they were about to be attacked by ferocious warriors armed with spears.
It was only in later, more peaceful times that Stanley learned how much more drums could express than a call to arms. Describing one ethnic group that lived along the Congo, Stanley wrote: “[They] have not yet adopted electric signals but possess, however, a system of communication quite as effective. Their huge drums being struck in different parts convey language as clear to the initiated as vocal speech.” Stanley realized that the drummers sent far more than a signal of a bugle or a siren; drums could convey specific messages.
Such messages could be relayed from village to village. Some drums were heard at a distance of five to seven miles, especially if they were beaten at night from a floating raft or a hilltop. Distant drummers listened, understood, and relayed the messages to others. English traveler A. B. Lloyd wrote in 1899: “I was told that from one village to another, a distance of over 100 miles, a message could be sent in less than two hours, and I quite believe it possible for it to be done in much less time.”
Well into the 20th century, drums continued to play an important role in conveying information. The book Musical Instruments of Africa, published in 1965, stated: “Talking drums are used as telephones and telegraphs. All kinds of messages are sent—to announce births, deaths, and marriages; sporting events, dances, and initiation ceremonies; government messages, and war. Sometimes the drums carry gossip or jokes.”
But how did the drums communicate? In Europe and elsewhere, messages were sent by electric impulses over telegraph lines. Each letter of the alphabet was assigned its own code so that words and sentences could be spelled out a letter at a time. The peoples of Central Africa, however, had no written language, so the drums did not spell out words. African drummers used a different system.
  
탐험가인 헨리 스탠리는 1876년부터 1877년까지 콩고 강 탐사 여행을 했을 때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