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십대 청소년의 열등 의식, 우울증, 의사 소통 단절의 요인이 될 수 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100BW ECO 2018. 9. 29. 08:24




캐슬린 매코이 박사는 이렇게 지적합니다. “자녀의 인간성을 꼬집어 별명을 붙이고, 업신여기고, 비난하는 것은 ··· 십대 청소년의 열등 의식, 우울증, 의사 소통 단절의 요인이 될 수 있다.” 또는 성서 자체가 표현하듯이, 가혹한 대우는 자녀를 “분내게” 하여 그들로 하여금 “낙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녀는 자기가 쓸모 없는 낙오자라고 생각하기 시작할지 모릅니다. 또한 부모에 대하여도 부정적인 감정이 생길지 모릅니다. 부모를 기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으며 노력해 봤자 아무 소용이 없다고 결론 지을지 모릅니다. 분노와 반감이 일면서, 어떤 징계도—심지어 건설적인 비평마저—거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대처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상황이 어떠한가에 따라 많은 것이 좌우됩니다. 잠깐 멈추어 현실적으로 분석해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예를 들어, 언제나 당신 탓으로 돌린다는 것이 정말 사실입니까? 아니면, 단지 부모가 때때로 좀 지나치게 비평적이 되어서 맞지 않은 말을 하는 경향이 있는 것일 수 있습니까? “우리는 모두 여러 번 걸려 넘어집니다”라고 성서는 말하며, 여기에는 부모들도 포함됩니다.  그러므로 때때로 부모가 좀 지나친 반응을 나타낸다고 해서, 당신까지 지나친 반응을 나타내야 하겠습니까? 골로새 3:13에 있는 성서의 이러한 교훈을 적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누가 다른 사람에 대하여 불평할 이유가 있더라도, 계속 서로 참고 서로 기꺼이 용서하십시오. 하느님께서 여러분을 기꺼이 용서하신 것처럼 여러분도 그렇게 하십시오.”
부모에 대한 감정 이입을 가지면 이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잠언 19:11은 이렇게 말합니다. “노하기를 더디하는 것이 사람의 슬기요 허물을 용서하는 것이 자기의 영광이니라.” 아버지가 퇴근하셨는데 유달리 신경이 예민해 보인다면, 당신이 하지 않은 어떤 일에 대해 당신을 탓한다고, 그 일을 크게 문제삼을 필요가 있겠습니까? 아마도 아버지가 긴장과 피로를 느끼고 있는 것임을 깨닫는다면, 아버지의 “허물을 용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부당하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이따금 짜증스럽게 일어나는 정도가 아니라, 끊임없이 그칠 줄 모르고 일어난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필요할 때 부모가 바로잡는 교훈을 베푸는 것은 부당한 일이 아니다

Dr. Kathleen McCoy notes: “Labeling, belittling and criticizing [a] child’s personality . . . can be a factor in a teen’s low self-esteem, depression and noncommunication.” Or as the Bible itself puts it, harsh treatment can ‘exasperate’ children and cause them to become “downhearted.”  You may begin thinking of yourself as a worthless failure. You may also develop negative feelings toward your parents. You may conclude that there is little you can do to please them and that there is no point in trying. Anger and resentment can set in, causing you to reject any discipline—even constructive criticism.—
How can you cope? Much will depend upon your particular situation. Why not stop and assess it realistically? For example, is it really true that you are always to blame? Or could it simply be that your parents tend to be a bit overcritical at times and say the wrong thing? “We all stumble many times,” says the Bible, and that includes parents.  So even if your parents do overreact a bit from time to time, do you need to overreact too? The Bible’s counsel at Colossians 3:13 may well apply: “Continue putting up with one another and forgiving one another freely if anyone has a cause for complaint against another. Even as Jehovah freely forgave you, so do you also.”
Empathy for your parents can help you do this. Says Proverbs 19:11: “The insight of a man certainly slows down his anger, and it is beauty on his part to pass over transgression.” If your dad seems unusually touchy when he comes home from work and blames you for something you did not do, is there a need to make a big issue out of it? Realizing that he is probably tense and tired just might help you ‘pass over his transgression.’
What, though, if being unfairly blamed is not just an occasional irritation but is constant and unrelenting?
It is not unfair for a parent to offer corrective counsel when it is needed
  
십대 청소년의 열등 의식, 우울증, 의사 소통 단절의 요인이 될 수 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