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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일부 소아성애자들이 컴퓨터를 사용해서 청소년들과 상호 채팅하는 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

100BW ECO 2018. 9. 30. 07:44




최근의 뉴스 보도들이 알려 주는 바에 의하면, 일부 소아성애자들이 컴퓨터를 사용해서 청소년들과 상호 채팅하는 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성인들은 청소년인 것처럼 가장해서, 전혀 의심하지 않는 청소년들로부터 이름과 주소를 교묘하게 알아냈습니다.
국립 아동 실종·착취 방지 센터(NCMEC)는 이러한 행위 중 일부를 상세히 기록으로 남겨 놓았습니다. 예를 들면, 1996년에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에 사는 13세와 15세 소녀 두 사람은 행방 불명이 되었다가 일 주일 만에 경찰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그들은 인터넷을 통해 만난 18세 된 남자를 따라 다른 주로 갔던 것입니다. 35세 된 한 남자는 14세 된 소년을 꾀어 그 소년의 부모가 집에 없을 때 불법적인 성관계를 가진 혐의로 고발되었습니다. 두 사건 다 인터넷 대화방에서 대화를 하면서 시작된 것입니다. 1995년에 또 한 사람의 성인은 15세 된 소년을 인터넷을 통해 만났고, 대담하게도 그 소년을 만나러 그의 학교로 찾아갔습니다. 또 한 성인은 14세 소녀와 성관계를 가졌음을 시인하였습니다. 그 소녀는 아버지의 컴퓨터를 이용해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다른 십대들과 통신을 하였던 것입니다. 그 소녀 역시 인터넷을 통해 이 성인을 만났습니다. 이 청소년들은 모두 결국 설득당하여 자기들의 신원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Recent news coverage has shown that some pedophiles join on-line interactive chat discussions with young people. Posing as young children, these adults have slyly extracted names and addresses from unsuspecting youngsters.
The National Center for Missing and Exploited Children (NCMEC) has documented some of this activity. For example, in 1996, police found two South Carolina, U.S.A., girls, ages 13 and 15, who had been missing for a week. They had gone to another state with an 18-year-old male they met on the Internet. A 35-year-old man was charged with luring a 14-year-old boy into an illicit sexual encounter when his parents were not home. Both cases began with dialogue in an Internet chat room. Another adult, in 1995, met a 15-year-old boy on-line and boldly went to his school to meet him. Still another adult admitted to having sex with a 14-year-old girl. She had used her father’s computer to communicate with teenagers via on-line bulletin boards. She too met this adult on-line. All these youngsters had eventually been persuaded to reveal their identities.
  
일부 소아성애자들이 컴퓨터를 사용해서 청소년들과 상호 채팅하는 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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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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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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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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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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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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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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